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당뇨병 환자 겨울철 관리 6 가지 팁 : 당뇨관리

by socialstory 2020. 11. 18.

당뇨병 환자 겨울철 관리 6 가지 팁 : 당뇨관리


당뇨병과 함께 생활한다는 것은 생활 방식을 몇 가지 변화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식단, 운동 요법, 복용하는 약… 전반적인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나 겨울철 당뇨병 관리를 개선하여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있는 새로운 요령을 배우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당뇨병과 추운 날씨는 항상 걱정할만한 이유였습니다. 


그 이유는 사실 추운 달에 당뇨병 환자의 HbA1c 수치가 따뜻한 달보다 더 높은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온도의 변화로 인해 문제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실제로 당 수치가 증가 할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야 할 때 전반적인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날씨가 당뇨병에 영향을 미칠까요? 짧은 대답은 예입니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당뇨에 대한 겨울철 관리 요령과 트릭이 있다는 것입니다. 걱정없이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바로 지금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당뇨병 관리를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이미 매일 수행하고있는 혈액 검사입니다. 이 일상을 유지함으로써 혈당 수치의 급격한 변화를 정확하게 추적 할 수 있으므로 필요한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당뇨병과 추운 날씨는 사실 그 반대입니다. 그러나 상황을 보다 쉽고 스트레스없이 처리 할 수있는 간단한 작업이 있습니다.


겨울철 당뇨병 관리를위한 이 6 가지 요령은 건강한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친구 및 가족과 양질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 따뜻하게


이것은 아마도 당뇨병과 추운 날씨에 대처하기위한 가장 중요한 정보 일 것입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온도의 변화는 당 수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따뜻한 양말, 적절한 신발을 착용하고 겹겹이 착용하십시오!


2. 장치 보호


인슐린 펌프를 착용하고 혈당 모니터를 가지고 다니는 경우, 신체에 밀착 유지하고 액세서리나 따뜻한 옷으로 가리십시오. 그들이 34`F 이상의 온도에 머물러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3. 활동 수준 유지


여기저기서 약간의 활동은 항상 더 건강한 인슐린 수치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고, 체온을 따뜻하게하고 신진 대사 를 증가시킵니다.



 

 

 


4. 병에 걸리지 않도록


감기, 독감 또는 바이러스에 걸리면 당뇨병과의 싸움이 조금 더 어려워집니다. 추운 계절에는 우리 몸이 이러한 질병에 더 많이 노출되기 때문에 체온을 유지하고 겹겹이 쌓이는 것뿐만 아니라 식단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사는 바이러스에 대한 올바른 방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5. 건강에 좋은 음식 선택


우리 모두는 휴일을 탐닉하기에 완벽한 시간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당뇨병을 앓고 있다고해서 좋아하는 모든 것을 거부해야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미리 식사를 계획하고 설탕 수준을 통제 할 수있는 더 건강한 옵션과 대용품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6. 바쁘게 지내라


일상적인 활동(실내 또는 실외)에 참여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양질의 시간을 보내고, 그룹으로 식사 준비에 참여하고, 음악을 연주하거나, 웃음을 냄으로써 이러한 모든 요소는 가능한 겨울철 당뇨병을 극복하고 기분과 감정을 유지하는 데 기여합니다.



 

 

 


겨울이 당뇨병에 영향을 미치는 가라는 질문에 대한 대답은 확실하지만 건강한 생활 방식을 유지하고 휴일을 즐길 수있는 방법은 많습니다. 당뇨병과 추운 날씨로 인해 즐거운 삶(축제)이 중단 될 필요는 없습니다.


당뇨환자가 마실 수 있는 것들 : 당뇨환자 추천 음료

당뇨병식단(당뇨에좋은음식) : 건강에 좋은 식사 계획

당뇨병 관리 혈당관리 : 혈당수치 낮추는 방법

당뇨병에 좋은 음식 저탄수화물 고단백 식단으로 당뇨병관리

당뇨병환자 : 혈당조절에 도움되는 호박


당뇨측정기 5개 제품 추천 : 가정용 당뇨측정기 가격비교

당뇨병 관리의 필수 요소 혈당측정기 : 혈당측정기 추천

당뇨 합병증 유형별 당뇨 합병증 증세 알아보자

당뇨병 환자를위한 7가지 참고 사항

당뇨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 야채와 과일



 

 

 


당뇨병 환자를위한 저혈당 지수가있는 식품 : 당뇨에좋은음식

당뇨병 환자가 수박을 먹지 말아야 하는 이유

당뇨병 환자에게 망고가 좋은 이유

구아바가 당뇨병 환자에게 좋은 이유

당뇨병 환자는 맥주와 커피를 마실 수 있을까


당뇨병 환자는 꿀을 먹어도 될까

당뇨병의 조기 징후로 나타나는 5 가지 증상들

당뇨병환자는 신선한 과일을 먹어도 되나?

당뇨병 환자를위한 오크라의 장점

당뇨병 환자를위한 7가지 참고 사항(당뇨식이요법)



 

 

 


당뇨병환자 편의점 음식 선택시 주의사항(feat.혈당관리요령)

당뇨병 식이요법에 도움되는 식품 정리(feat.당뇨에좋은음식)

비만과 당뇨병 예방을 위한 칼로리를 억제하는 조리 기법

당뇨병환자의 건강한 외식

당뇨병환자라면 외식 메뉴 고를때 주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