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당뇨환자가 마실 수 있는 것들 : 당뇨환자 추천 음료

by socialstory 2020. 10. 26.

당뇨환자가 마실 수 있는 것들 : 당뇨환자 추천 음료


해외 미국 당뇨병 협회 (ADA)는 제로 칼로리 또는 저칼로리 음료를 권장합니다. 주된 이유는 혈당 급증을 예방하는 것 입니다. 올바른 음료를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습니다.


  • 불쾌한 부작용을 피하기
  • 증상 관리
  • 건강한 체중 유지


5 가지 최고의 음료


집에 있든 식당에 있든 당뇨병에 가장 적합한 음료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물


수분 공급에 관해서는 물이 당뇨병 환자에게 가장 좋은 선택입니다. 그것은 혈당 수치를 높이 지 않기 때문입니다. 고혈당 수치는 탈수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물을 마시면 신체가 소변을 통해 과도한 포도당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의학 연구소는 남성 이 하루 에 약 13 컵 (3.08 리터) 을 마시고 여성은 약 9 컵 (2.13 리터)을 마시도록 권장 합니다.


평범한 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다음과 같이 다양하게 만드십시오.


  • 레몬, 라임 또는 오렌지 조각 추가
  • 민트, 바질 또는 레몬 밤과 같은 향이 좋은 허브 장식 추가
  • 신선한 또는 냉동 라즈베리 두 개를 음료에 으깨십시오.


2. 차



 

 

 


연구에 따르면 녹차는 일반적인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혈압을 낮추고 유해한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음주 하루 최대 6 컵 (1.42 리터) 제 2 형 당뇨병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녹색, 검은 색 또는 허브 차를 선택하든 설탕이 첨가된 차는 피해야합니다. 상쾌한 맛을 위해 루이보스와 같은 차갑고 향기로운 차를 사용하여 직접 아이스 티를 만들고 레몬 몇 조각을 추가하십시오. 카페인이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얼 그레이와 재스민 녹차도 훌륭한 옵션입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차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3. 커피


2012 연구에서 마시는 커피는 2 형 당뇨병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된다는걸 발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하루에 2 ~ 3 잔을 마신 사람들의 위험 수준이 훨씬 더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하루에 4 잔 이상을 마신 사람들에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이것은 카페인이 들어간 커피와 디카페인이 들어간 커피 모두에 적용되었으므로, 카페인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들면 디카페인 한 잔을 자유롭게 마시십시오.


차와 마찬가지로 커피도 무가당으로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커피에 우유, 크림 또는 설탕을 추가하면 전체 칼로리 수가 증가하고 혈당 수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사용하기로 선택하면 많은 무 칼로리 또는 저칼로리 감미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4. 야채 주스


대부분의 100 % 과일 주스는 100 % 설탕이지만 토마토 주스 또는 야채 주스 대체물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풍미있는 공급을 위해 녹색 잎이 많은 채소, 샐러리 또는 오이를 소수의 베리와 혼합하여 만드십시오. 열매를 하루 동안 총 탄수화물의 일부로 계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5. 저지방 우유


유제품은 매일 식단에 포함되어야합니다. 그들은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지만 식단에 탄수화물을 추가합니다. 항상 선호하는 우유의 무가당, 저지방 또는 탈지 버전을 선택하십시오.


하루에 2 ~ 3 잔의 8 온스 잔으로 제한해야합니다. 강화 너트 또는 코코넛 밀크와 같은 유제품이없는 저당분 옵션을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 두유와 쌀 우유에는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포장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많은 유제품 대체 우유에는 강화되지 않은 경우 비타민 D와 칼슘이 부족합니다. 많은 견과 우유 품종에는 최소한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다양한 저지방 우유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최악의 음료 3 가지



 

 

 


피해야 할 음료


1. 일반 소다

2. 설탕을 함유 한 에너지 드링크

3. 과일 주스


가능하면 단 음료를 피하십시오. 혈당 수치를 높일뿐만 아니라 일일 권장 칼로리 섭취량의 상당 부분을 차지할 수도 있습니다. 단 음료는 식단에 영양가를 거의 추가하지 않습니다.


1. 일반 소다


소다는 피해야 할 음료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합니다. 평균적으로 탄수화물 40g과 150 칼로리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이 단 음료는 체중 증가 및 충치와도 관련이 있으므로 상점 선반에 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신, 무설탕 과일 주입 물이나 차를 마시십시오.



 

 

 


2. 에너지 드링크


에너지 음료는 카페인과 탄수화물이 모두 풍부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에너지 음료는 혈당을 증가시킬뿐만 아니라 인슐린 저항성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제 2 형 당뇨병에 대한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카페인이 너무 많으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긴장을 일으키다
  • 혈압을 높인다
  • 불면증으로 이어지다


이 모든 것이 전반적인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3. 가당 또는 무가당 과일 주스


100 % 과일 주스는 적당히 괜찮지만 모든 과일 주스는 식단에 많은 양의 탄수화물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순수한 (천연) 설탕입니다. 이 조합은 혈당을 파괴하고 체중 증가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과일향 음료나 펀치에는 전체 칼로리 소다 만큼의 설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시들지 않는 과일 주스에 대한 갈망이 있다면 100 % 순수하고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주스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섭취량을 4 온스 (0.12 리터)로 제한하면 설탕 섭취량을 3.6 티스푼 (15g)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대신 탄산수에 좋아하는 주스 한두 개를 추가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결론


음료를 선택할 때는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가능하면 물을 선택하십시오. 무가당 차와 모든 무설탕 음료도 좋은 선택입니다. 천연 주스와 탈지 우유는 일반적으로 적당히 좋습니다. 음료에 약간의 단맛이 필요하다면 다음과 같은 천연 소스를 추가해보세요.


  • 향기로운 허브
  • 감귤류 과일 조각
  • 으깬 열매 몇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