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시서스다이어트 : 시서스효능 및 보충제 추천 TOP3

by socialstory 2021. 5. 6.

한창 다이어트 시즌이기도 하다보니 TV방송만 봐도 홈쇼핑 및 건강 관련 프로그램등에서 많이 접하게 되는 아이템중 하나가 바로 시서스 입니다. 많이들 보셨죠?

시서스(Cissus quadrangularis)는 오랜 세월 동안 약용 성분으로 많은 인기를 얻어온 식물입니다. 기본적으로 포도과에 속하는 식물입니다. 주로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에서 재배됩니다. 

시서스(Cissus Quadrangularis)는 대부분 비만 치료에 놀라운 효과로 유명합니다. 또한 심장 질환, 당뇨병 및 고 콜레스테롤과 같은 비만으로 인한 다른 문제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비만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보충제 중 하나로 많은 전문가들이 권장합니다.

 

 

 

 

시서스를 사용하여 빠르게 체지방을 줄이는 방법?

완고한 체지방을 제거하는 주요 방법 중 하나는 식단을 바꾸는 것입니다. 체중 감량을 원하는 경우 다이어트는 아마도 가장 중요한 요소 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미 비만으로 고통 받고있는 다른 모든 문제를 통제해야합니다. 높은 콜레스테롤은 체중 감량 운동 과정에서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심장에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가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질병도 제거해야합니다. 시서스는 이러한 모든 문제를 해결하여 불필요한 체중을 몸에서 제거하는 데 쉽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시서스는 또한 소비하는 추가 칼로리가 신체에 흡수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특히 포화 지방 및 탄수화물과 같은 비육 영양소를 차단합니다. 이것은 정상적인 식사에도 불구하고 칼로리 결핍으로 가면서 몸이 빠르게 체중을 줄 이도록합니다. 또한 신체가 에너지의 주요 원천으로 지방을 연소 할 수 있도록하는 대사 촉진 제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분의 칼로리를 제거하는 것 외에도 시서스는 소화 시스템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칩니다. 장내 세균 기능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체중 감량에 좋은 건강한 소화 시스템을 갖도록합니다.

 

시서스는 체중 감소를 촉진합니까?

비만은 많은 질병을 수용 할 수 있으므로 가볍게 받아 들여서는 안됩니다. 통제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식단에서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모두 버리고 더 많은 신체 활동을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나 꽤 높은 체중에서 시작하는 경우 보충제의 형태로 추가 지원이 필요합니다.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즉시 포기하면 금단과 갈망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재발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보충제를 섭취하면 체중 감량이라는 목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시서스는 오늘날 시장에서 찾을 수있는 최고의 체중감량 보충제 중 하나입니다. 식욕을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건강한 영양소만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시서스의 5 가지 건강상의 이점

시서스(Cissus quadrangularis)는 전통 의학과 관련하여 풍부한 역사를 가진 훌륭한 천연 보충제입니다. 몇 가지 건강상의 이점이 있으며 그중 5 가지가 아래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1. 체중 감소


앞서 논의했듯이 시서스는 아마도 체중 감량을위한 최고의 천연 보충 제일 것입니다. 탄수화물 및 지방과 같은 모든 비육 영양소의 흡수를 억제합니다. 또한 신체의 신진 대사 기능을 향상시켜 더 많은 지방을 태울 수 있습니다.

 

 

 


2. 심장 건강


비만의 가장 위험한 영향 중 하나는 열악한 심장 건강입니다. 매우 높은 콜레스테롤 수치는 동맥을 막습니다. 이것은 심장 건강을 악화시킵니다. 시서스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현저히 낮추어 심장 건강을 개선합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면 심장 혈관계가 깨끗해져 심장이 건강해집니다.

3. 튼튼한 뼈


골절 및 부러진 뼈 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것은 이 보충제가 뼈 발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튼튼한 뼈가 생길 수 있습니다. 건강한 운동을 위해서는 튼튼한 뼈가 필요하며 체중 감량을 원할 때 필요합니다.

4. 당뇨병 예방


비만은 통제되지 않을 경우 여러 가지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비만을 일으키는 한 가지 질병은 당뇨병입니다. 그러나 시서스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이 위험한 질병이 신체를 공격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시서스는 혈당 수치를 낮추어 인슐린 수치가 최적으로 유지되도록합니다.

 

 

 


5. 염증 감소


시서스가 항염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사실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보충제의 특성은 신체의 거의 모든 부분에서 붓기와 자극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시서스가 치질 치료에도 사용되는 이유입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실제로 치질을 치료할 수 있으며 많은 직접 사용자도 보충제의 이점을 확인했습니다.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놀라운 특성에도 불구하고 전문가들은 변환을 위해 시서스에만 의존해서는 안된다고 제안합니다. 또한 식단을 크게 변경하고 일상 생활에 운동을 도입하여 더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시서스는 모든 연령과 건강 상태의 사람들에게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합니다.

 

 

 

 

그러나 당뇨병 약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부정적인 상호 작용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사용시 주의 해야합니다. 체중감량 보충제를 사용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뉴트리원 비비랩 시서스 원 다이어트 11.9g x 6p + 활력환 3g 세트

뉴트리원 비비랩 시서스 원 다이어트 11.9g x 6p + 활력환 3g 세트

 

뉴트리원 비비랩 시서스 다이어트 마스터 패키지

뉴트리원 비비랩 시서스 다이어트 마스터 패키지

 

BNR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모유유래 체지방감소 3개월 캡슐

BNR17 비에날씬 다이어트 유산균 모유유래 체지방감소 3개월 캡슐

 

 

 

 

시서스다이어트 이점 및 부작용 : 복용 지침(ft.다이어트보조식품)

 

시서스다이어트 이점 및 부작용 : 복용 지침(ft.다이어트보조식품)

Cissus quadrangularis 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 자라는 포도 나무입니다. 비타민 C와 항산화제가 풍부한 식물입니다. 수세기 동안 다양한 건강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 왔으며 오늘

1inhealth.tistory.com

 

다이어트보조식품으로 인기있는 시서스 : 시서스 효능과 시서스 부작용

 

다이어트보조식품으로 인기있는 시서스 : 시서스 효능과 시서스 부작용

다이어트보조식품으로 인기있는 시서스 : 시서스 효능과 시서스 부작용 시서스 는 수천 년 동안 의학적 특성으로 존경받는 식물입니다. 역사적으로 치질, 통풍, 천식 및 알레르기를 포함한 많은

1inhealth.tistory.com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소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