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체중감량을 돕는 가르시니아

by socialstory 2021. 5. 4.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작은 호박 모양의 노란색 또는 녹색 과일입니다. 또한 인기있는 체중 감량 보충제 성분이기도 합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Garcinia cambogia)는 체중감량을 촉진하기 위해 복용하는 과일 유래 보충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그것은 Garcinia gummi-gutta 또는 Malabar tamarind 라고도 불리는 같은 이름의 과일에서 파생됩니다. 과일 껍질에는 많은 양의 하이드 록시 구연산 (HCA)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대부분의 체중 감소 효과를 담당하는 활성 성분입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보충제는 과일 껍질 추출물로 만들어집니다.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20-60 % HCA를 포함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구에 따르면 HCA가 50 ~ 60 % 인 사람들이 가장 많은 이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많은 고품질 인간 연구에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의 체중감소 효과를 테스트했습니다. 또한 대부분은 보충제가 소량의 체중 감소를 유발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보충제는 일부 사람들에게 약간의 체중 감소를 가져올 수 있지만 그 효과는 보장 할 수 없습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체중 감량을 돕는 것으로 생각되는 두 가지 주요 방법이 있습니다.

1. 식욕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2. 지방 생산을 차단하고 뱃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식욕을 억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체내의 새로운 지방 생성을 차단하고 과체중 사람들의 콜레스테롤 수치와 혈중 트리글리세리드를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소화 시스템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동물 연구에 따르면 위궤양을 예방하고 소화관 내벽 손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된다고합니다.

 

 

 


안전 및 부작용

일부 사람들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를 복용 할 때 소화기 증상, 두통 및 피부 발진을 경험합니다. 동물 연구에 따르면 매우 많이 섭취하면 독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건강 상태가 있거나 약을 복용중인 경우 이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복용량 권장 사항

50 ~ 60 % HCA를 함유하고 평판이 좋은 제조업체에서 만든 보충제를 찾으십시오. 라벨의 복용량 지침을 따르십시오.

정리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Garcinia cambogia)는 체중감량을 촉진하기 위해 복용하는 과일 유래 보충제이지만, 연구 결과는 그 효과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보충제를 복용하지 않는 것보다 약간 더 많은 체중 감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유망합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혈중 지방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은 최선의 이점 일 수 있습니다. 즉, 정말로 살을 빼고 싶다면 식단 과 생활 방식을 바꾸면 운이 좋을 수 있습니다.

 

체지방 빼는법 : 지방 태우는 14가지 방법

 

체지방 빼는법 : 지방 태우는 14가지 방법

과도한 지방을 태우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식이 요법과 운동 외에도 수많은 다른 요인이 체중과 지방 감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빠르고 쉽게 지방 연소를 증가시

1inhealt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