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체지방 빼는법 : 지방 태우는 14가지 방법

by socialstory 2021. 2. 15.

과도한 지방을 태우는 것은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식이 요법과 운동 외에도 수많은 다른 요인이 체중과 지방 감소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빠르고 쉽게 지방 연소를 증가시키기 위해 취할 수있는 간단한 조치가 많이 있습니다.

지방을 빠르게 태우고 체중 감량을 촉진하는 가장 좋은 방법 14 가지를 소개합니다.

1. 근력 운동은 특히 유산소 운동과 병행 할 때 휴식 에너지 ​​소비를 늘리고 뱃살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더 많은 단백질을 섭취하면 복부 지방의 위험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단백질 섭취를 늘리면 식욕을 줄이고 칼로리 섭취를 줄이며 근육량을 보존 할 수 있습니다.

3.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식욕 감소와 배고픔, 체중 증가 위험 감소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4. 식초는 포만감을 높이고 칼로리 섭취를 줄이고 체지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식초를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은 쉽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사과 식초 를 물로 희석 하여 하루에 몇 번 식사와 함께 음료로 마 십니다. 그러나 식초를 똑바로 마시는 것이 매력적이지 않다면 드레싱, 소스 및 매리 네이드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5. 지방은 천천히 소화되므로 섭취하면 식욕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지방 섭취가 많을수록 체중 증가 위험이 낮아지고 복부 지방이 감소합니다.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 아보카도, 견과류 및 씨앗은 지방 연소에 유익한 영향을 미칠 수있는 건강한 지방 유형의 몇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그러나 건강한 지방은 여전히 ​​칼로리가 높으므로 섭취하는 양을 적당히 조절하십시오. 

 

 

 

 

 

 


6. 설탕이 첨가 된 음료와 알코올 음료는 복부 지방의 위험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녹차와 물은 체중 감소와 지방 연소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 섬유질 섭취가 많을수록 지방 감소, 칼로리 섭취 감소 및 체중 감소와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과일, 채소, 콩류, 통 곡물, 견과류 및 씨앗은 지방 연소와 체중 감소를 촉진 할 수있는 고 섬유질 식품의 몇 가지 예입니다.

8. 정제 된 탄수화물은 섬유질과 영양소가 적습니다. 그들은 배고픔을 증가시키고 혈당 수치를 급등시키고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정제 된 탄수화물 섭취는 또한 복부 지방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통밀, 퀴 노아, 메밀, 보리 및 귀리와 같은 통 곡물로 대체하십시오.

9. 유산소 운동을 많이할수록 복부 지방을 더 많이 잃는 경향이 있습니다. 유산소 운동은 또한 허리 둘레를 줄이고 체지방을 낮추며 근육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달리기, 걷기, 자전거 타기, 수영은 지방을 태우고 체중 감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유산소 운동의 몇 가지 예일뿐입니다.

 

 

 

 

 

 


10. 커피에는 카페인이 포함되어있어 지방 분해를 높이고 신진 대사를 높일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카페인 섭취량이 많을수록 체중 감소가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커피의 건강상의 이점을 극대화하려면 크림과 설탕을 건너 뛰십시오. 대신, 여분의 칼로리가 쌓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검은 색 또는 소량의 우유와 함께 즐기십시오.

11. HIIT 라고도하는 고강도 인터벌 트레이닝 은 빠른 활동과 짧은 회복 기간을 결합하여 심박수를 높이는 운동의 한 형태입니다. HIIT는 다른 형태의 운동보다 짧은 시간에 지방 연소를 증가시키고 더 많은 칼로리를 연소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HIIT를 쉽게 시작하려면 한 번에 30 초 동안 걷기와 조깅을 번갈아 가며 달리십시오. 팔 굽혀 펴기 또는 스쿼트와 같은 운동 사이에 짧은 휴식 시간을두고 순환 할 수도 있습니다.

12. 프로바이오틱 보충제를 복용하거나 식품 공급원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 섭취를 늘리면 체중과 지방 비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3. 철분 결핍은 갑상선 기능 장애와 관련이있을 수 있으며 피로 및 숨가쁨과 같은 증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철분 결핍을 치료하면 체중 감소에 도움이됩니다. 육류, 가금류, 해산물, 강화 곡물 및 시리얼, 잎이 많은 녹색 채소, 말린 과일 및 콩에서 철분을 찾을 수 있습니다.

14. 간헐적 단식은 체중과 체지방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 났으며 저항 훈련과 함께 사용하면 근육량을 보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일정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변형을 찾고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기 위해 실험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정리

과도한 지방을 제거 하고 건강을 개선 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건강한 습관을 일상에 통합하고 식단을 바꾸면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생활 방식을 조금만 바꾸더라도 지방 연소에 강력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간단한 팁을 영양가 있고 균형 잡힌 식단 및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결합 하여 동시에 지방 분해를 촉진하고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