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시서스다이어트 이점 및 부작용 : 복용 지침(ft.다이어트보조식품)

by socialstory 2021. 2. 20.

Cissus quadrangularis 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일부 지역에서 자라는 포도 나무입니다. 비타민 C와 항산화제가 풍부한 식물입니다. 수세기 동안 다양한 건강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 왔으며 오늘날 그 추출물은 허브 보충제로 널리 이용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연구에 따르면 Cissus quadrangularis 추출물을 단독으로 또는 다른 성분과 함께 복용하면 과체중 또는 비만인 사람들의 체중 이 약간 감소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연구의 대부분은 품질이 낮거나 중간 수준이며 6-10 주 동안 만 지속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확인하려면 장기간의 대규모 연구가 필요합니다.

 

 

 

부작용

경구 복용시 Cissus quadrangularis는 최대 10 주 동안 경구 복용시 안전 할 수 있습니다. Cissus quadrangularis는 두통, 장 가스, 구강 건조, 설사 및 불면증과 같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이 얼마나 자주 발생할 수 있는지 알 수있는 정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Cissus quadrangularis의 장기적인 안전성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주의 사항 및 경고

1) 임신 및 모유 수유

Cissus quadrangularis가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 중일 때 사용하기에 안전한지 알기에 신뢰할 수있는 정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안전을 유지하고 사용을 피하십시오.

 

 

 


2) 당뇨병 

Cissus quadrangularis는 혈당을 낮출 수 있습니다. 당뇨병 치료제와 함께 복용하면 혈당이 너무 낮아질 수 있습니다. 

3) 수술 

Cissus quadrangularis는 혈당을 낮추고 수술 중 및 수술 후 혈당 조절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예정된 수술 2 주 전에 Cissus quadrangularis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매력적인 이점 :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

Cissus Quadrangularis의 가장 매력적인 이점은 과체중 개인의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8 주간의 시험에서 Cissus Quadrangularis를 보충 한 과체중 사람들은 체질량 지수가 5.4 %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보충은 HDL 또는 "좋은"콜레스테롤의 21 % 증가와 기분 균형 신경 전달 물질 세로토닌의 53 % 증가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호르몬은 폭식을 줄여 칼로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Cissus Quadrangularis는 허리 둘레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한 과학 연구에 따르면 Cissus Quadrangularis가 포함 된 포뮬러를 보충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8 주 동안 허리 둘레가 통계적으로 11 % 감소했다고보고했습니다. 

 

 

 

복용 지침

Cissus Quadrangularis는 부상, 소화 장애, 대사 증후군 / 심혈관 질환의 위험이있는 사람, 또는 위 주변의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에게 중요한  보충제 입니다. 일반적으로 하루 1 ~ 2 회 300 ~ 600mg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보조식품으로 인기있는 시서스 : 시서스 효능과 시서스 부작용

 

다이어트보조식품으로 인기있는 시서스 : 시서스 효능과 시서스 부작용

다이어트보조식품으로 인기있는 시서스 : 시서스 효능과 시서스 부작용 시서스 는 수천 년 동안 의학적 특성으로 존경받는 식물입니다. 역사적으로 치질, 통풍, 천식 및 알레르기를 포함한 많은

1inhealt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