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다이어트보조식품으로 인기있는 시서스 : 시서스 효능과 시서스 부작용

by socialstory 2020. 5. 2.

다이어트보조식품으로 인기있는 시서스 : 시서스 효능과 시서스 부작용

시서스 는 수천 년 동안 의학적 특성으로 존경받는 식물입니다. 역사적으로 치질, 통풍, 천식 및 알레르기를 포함한 많은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이 강력한 포장 공장은 뼈 건강을 증진시키고 관절 통증을 완화하며 심장병, 당뇨병 및 뇌졸중과 같은 만성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Cissus quadrangularis 는 포도 가족에 속하는 식물입니다. 아시아, 아프리카 및 아라비아 반도의 특정 지역에서 오랫동안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 자연 요법으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 식물의 치유력은 비타민 C 함량이 높고 카로티노이드, 탄닌 및 페놀과 같은 항산화 화합물이 풍부하기 때문입니다.


오늘날, 잎, 뿌리 및 줄기에서 생산 된 추출물은 약초 보조제로 널리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 등에서 분말, 캡슐 또는 시럽 형태로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 치질
  • 비만
  • 알레르기
  • 천식
  • 뼈 손실
  • 통풍
  • 당뇨병
  • 고 콜레스테롤


Cissus quadrangularis 장점


1) 뼈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음


동물과 인간의 연구에 따르면 Cissus quadrangularis 는 골 손실을 줄이고 골절의 치유 속도를 높이고 골다공증과 같은 상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 11 주간의 연구에 따르면 골다공증이있는 마우스에 Cissus quadrangularis 를 공급하면 뼈 대사에 관여하는 특정 단백질의 수준을 변경하여 뼈 손실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9 명의 사람들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6 주 동안 하루에 3 번 500mg의 Cissus quadrangularis 를 섭취하면 골절 된 턱뼈의 치유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또한 통증과 부기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마찬가지로 60 명을 대상으로 한 3 개월간의 연구에 따르면 매일 1,200mg 의 Cissus quadrangularis 를 복용하면 골절 치유가 촉진되고 뼈 형성에 필요한 특정 단백질 수준이 증가합니다.



 

 

 


2) 관절 통증과 붓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Cissus quadrangularis 는 관절 통증을 줄이고 관절염의 증상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관절염 은 부어 오르고 뻣뻣한 관절이 특징입니다. 만성 관절통이있는 29 명의 남성을 대상으로 한 8 주간의 연구에서 매일 3,200mg 의 Cissus quadrangularis를 복용하면 운동으로 인한 관절통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또 다른 연구는 Cissus quadrangularis 추출물을 쥐 에게 먹이면 관절 부종이 감소하고 염증의 여러 마커가 감소하여 관절염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또한 관절염이있는 쥐의 연구에서도 비슷한 결과가 나타 났 으며, Cissus quadrangularis 가 류마티스 관절염을 치료하고 염증을 줄이는 데 사용되는 일반적인 약물보다 부기를 줄이는 데 더 효과적 이라고보고했습니다.


그러나이 분야의 인간 연구는 부족하며 관절 건강에 대한 Cissus quadrangularis 의 잠재적 이점을 조사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Cissus quadrangularis 는 이러한 상태 중 몇 가지를 개선하여 대사 증후군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주간의 연구에서, 123 명이 매일 1,028mg 의 Cissus quadrangularis를 섭취했을뿐만 아니라 녹차 , 셀레늄 및 크롬을 포함한 다른 보충제를 함께 복용했습니다. 이 치료법은 식이요법에 관계없이 체중과 배꼽 지방을 크게 줄였습니다. 또한 공복 혈당, 트리글리세리드, 총 및 LDL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했습니다.


또 다른 10 주간의 연구에서 72 명의 사람들이 매일 300mg의 Cissus quadrangularis를 복용했습니다. 연구진은 체중, 체지방, 허리 크기, 혈당, 총 및 LDL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9 가지 연구에 대한 한 가지 분석에 따르면 Cissus quadrangularis 는 다른 보조제와 함께 사용할 때 체중 감량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사 증후군에 대한 Cissus quadrangularis 의 효과에 대한 연구가 없기 때문에 이 상태를 예방하거나 치료할 수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잠재적 부작용


지시대로 복용하면 Cissus quadrangularis 는 부작용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소한 부작용이보고되었으며, 가장 흔한 부작용으로는 가스, 설사, 구강 건조, 두통 및 불면증이 있습니다.


임신 중 Cissus quadrangularis 복용의 안전성에 대한 연구가 제한되어 있으므로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하는 경우 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당뇨병 치료를 받고 있다면 Cissus quadrangularis 보충제 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혈당 수치를 낮추고 약물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복용량


이 제품의 대부분은 하루에 500 또는 1,000 mg의 복용량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하루 300 ~ 3,200mg의 복용량이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혀졌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저용량으로 시작하여 천천히 내성을 평가해야합니다. 다른 식이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Cissus quadrangularis 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추천상품 : 시서스 가루 캡슐 1+1 미국 직구 100개입(3달분) 알약 FDA 씨서스 분말 효능 추천 (63,8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