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체중 비만 증가 예방을 위한 식습관 개선

by socialstory 2021. 5. 13.

균형 잡힌 식단을 따르는 것은 섭취량을 조절하고 좋아하는 정크푸드에 대한 더 건강한 (그러나 여전히 맛있는) 대안을 선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체중 비만 증가 예방을 위한 식습관 개선
과일, 채소 및 섬유질이 풍부한 슈퍼푸드를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어떤 슈퍼푸드가 자신에게 좋은지, 잘 준비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굶주리거나 맛이 좋지 않은 음식을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식습관을 개선하고 비만을 예방하려면 아래 팁을 따르십시오.

 

 

 


부분 제어를 연습하십시오.

 

채소와 함께 현미와 같은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어도 하루종일 필요한 에너지를 몸에 공급할 수 있도록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해야합니다. 파스타와 같은 탄수화물로 가득찬 음식을 먹고 있다면 더 많은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여 칼로리를 적게 섭취하십시오.


과일, 채소 및 섬유질이 풍부한 슈퍼푸드를 더 많이 섭취하십시오.

 

한 연구에 따르면, 매일 최소 30g의 섬유질을 섭취하면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이 "소화하는데 더 오래 걸리고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때문에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면 포만감을 더 오래 느낄 수 있습니다. 무엇을 먹을지 잘 모르시겠습니까? 사과, 베리, 배와 같은 과일과 녹말이 없는 야채를 사용해보십시오.

 

 

 


가공된 스낵을 피하고 설탕과 정제된 밀가루가 포함된 음식 섭취를 제한하십시오.

 

칩, 쿠키, 구운 식품과 같은 정크푸드는 섬유질이 적지만 정제된 탄수화물로 가득 차있어 혈당 급증을 유발하고 이미 간식을 먹은 후에도 다시 배가 고프기 마련입니다.

탄산 음료 마시지 않기. 

 

평범한 물이 지루하다고 생각되면 약간의 꿀이나 과일을 넣은 물로 레모네이드와 같은 더 건강한 대안을 만들어보십시오.

외식을하거나 테이크 아웃을 주문하는 대신 집에서 더 많은 식사를 요리하십시오.

 

자신의 음식을 요리하면 각 요리에 들어가는 것을 더 쉽게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온 가족을 위해 만드는 모든 것에 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운동하세요.

 

신체 활동은 건강한 체중을 관리하고 전반적인 웰빙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다이어트나 운동없이 체중감량하는 방법

 

다이어트나 운동없이 체중감량하는 방법

다이어트나 운동없이 체중감량하는 방법 기존의 식단과 운동 계획을 고수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적은 칼로리를 쉽게 섭취하는 데 도움이되는 몇 가지 입증 된 팁이 있습니다. 이

1inhealt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