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비타민d 영양소 챙기기 : 비타민d 많은 음식

by socialstory 2021. 3. 26.

비타민 D는 사람의 피부가 직사광선에 노출 될 때 신체가 생성하는 일종의 영양소입니다. 사람들은 또한 비타민 D를 섭취 할 수 있지만 많은 음식에 자연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직사광선으로부터 충분한 비타민 D를 얻지 못한다는 우려가있는 경우, 기름진 생선, 일부 버섯 및 방목 달걀 노른자를 섭취하십시오.
비타민d 영양소 챙기기 : 비타민d 많은 음식


기름진 생선과 특정 유형의 버섯에는 다량의 비타민 D가 있습니다. 직사광선으로부터 충분한 비타민 D를 얻지 못한다는 우려가있는 경우, 다음 음식을 섭취하면 몸에있는 전체적인 양을 늘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1. 기름기 많은 생선

기름진 생선과 생선의 기름은 식품 공급원에 가장 많은 양의 비타민 D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대구 간유
  • 청어
  • 황새치

 

2. 버섯

사람이 생선을 좋아하지 않거나 채식주의자 또는 비건 인 경우 특정 버섯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부 버섯에는 다량의 비타민 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달걀 노른자

달걀 노른자에는 비타민 D가 풍부 할 수 있습니다. 

4. 강화 식품

제조업체는 시판되는 많은 식품에 비타민 D를 추가합니다. 사람들은 이러한 음식이 비타민 D 또는 기타 영양소로 강화되었다고 설명합니다. 추가 비타민 D 및 기타 영양소가 포함 된 일반적인 식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우유
  • 오렌지 주스
  • 다양한 아침 시리얼

 

마무리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은 건강한 뼈를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비타민 D를 충분히 섭취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정기적으로 밖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팔, 얼굴, 다리가 노출되도록하는 것입니다. 사람의 식이 선호도에 따라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 가능한 비타민 D 보충제는 유익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가능하지 않으면 기름진 생선, 일부 버섯 및 방목 달걀 노른자를 섭취하십시오.

 

비타민d 5000iu 보충제 TOP5 : 햇볕 쬐기 어려운 겨울시즌에 추천

 

비타민d 5000iu 보충제 TOP5 : 햇볕 쬐기 어려운 겨울시즌에 추천

비타민 D는 태양의 자외선이 피부 내에서 생성되기 때문에 햇빛 비타민이라고합니다. 태양 노출과 식이 비타민 D 섭취가 제한되어 있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4,000

1inhealth.tistory.com

 

비타민D하루권장량 효능 : 비타민D 보충제

 

비타민D하루권장량 효능 : 비타민D 보충제

비타민D하루권장량 효능 : 비타민D 보충제 비타민 D가 뼈 건강에 필요하다는 것과 피부가 햇빛에 반응하여 생성하기 때문에 '햇빛 비타민'이라고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비타민

1inhealt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