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비타민D하루권장량 효능 : 비타민D 보충제

by socialstory 2020. 10. 17.

비타민D하루권장량 효능 : 비타민D 보충제


비타민 D가 뼈 건강에 필요하다는 것과 피부가 햇빛에 반응하여 생성하기 때문에 '햇빛 비타민'이라고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비타민 D가 무엇을 하는가?'라고 궁금해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비타민 D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비타민 D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비타민 D는 장이 튼튼한 뼈와 치아에 필수적인 칼슘을 흡수하도록 도와줍니다. 혈액에서 비타민 D는 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함께 작용하는 칼슘과 인의 흡수 및 활용에 필요합니다. 그러나 비타민 D는 뼈에 관한 것이 아니라 근육 기능과 면역 건강에도 중요합니다.


비타민 D 결핍의 위험이 있습니까? 


예, 여름 동안 피부가 드러나지 않은 상태로 밖에서 충분한 시간을 보내지 않으면 비타민 D 결핍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10 월부터 3 월 초까지 햇빛은 우리 피부가 비타민 D를 생성하기에 충분한 UVB 방사선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비타민 D 수치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비타민 D가 필요합니까? 


1 세 이상의 모든 성인과 어린이는 하루 10mcg의 비타민 D가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임산부와 수유부도 포함됩니다. 1 세 미만의 아기는 하루에 8.5mcg의 비타민 D가 필요합니다.


비타민 D는 어디서 얻을 수 있습니까? 


햇빛뿐만 아니라 비타민 D는 기름진 생선, 계란, 버섯 및 강화 식품과 같은 일부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모든 사람이 특히 10 월과 3 월 사이에 비타민 D 보충제 복용을 고려할 것을 권장합니다. 몸이 햇빛을 충분히 흡수하지 못한다면 (예를 들어 피부가 더 어둡거나, 밖에 나가지 않거나, 피부를 가리는 경우) 1 년 내내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기와 어린이를위한 비타민 D


비타민 D를 필요로하는 것은 우리 어른들 뿐만이 아니라, 우리 아이들도 햇빛 비타민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세 이상 어린이에게는 최소 10µg, 1 세 미만 어린이에게는 8.5-10µg의 비타민 D 보충제를 권장합니다. 이것은 건강한 뼈, 치아 및 근육을 성장시키고 유지하는 것에서부터 자연적인 면역 체계 기능을 유지하는 것까지 모든 것을 도와줍니다. 


하지만 어떻게? 아기와 어린이가 비타민 D를 좀 더 쉽게 보충 할 수 있도록 어린이 친화적인 쫄깃한 구미 또는 무취 및 무향 방울을 선택하십시오.


다양한 비타민 D 제품이 있으므로 누구나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1) 비타민 D 구강 스프레이 



 

 

 


빠르고 편리하며 빠르게 흡수되는 비타민 D 스프레이가 당신을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스프레이는 매우 빠른 비타민 D 작용을 위해 소화 시스템에 바로 흡수됩니다!


2) 비타민 D 정제


아마도 가장 저렴한 비타민 D 복용 방법인 비타민 D 정제는 복용하기 쉽고 일상 생활에 통합 할 수 있습니다.


3) 아이들을위한 비타민 D 방울


아이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발달하기 때문에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이들이 일반적으로 정제를 복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들을 위해 비타민 D 방울을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용하기 쉽고 어린이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Now Foods 츄어블 비타민 D-3 1000 IUNow Foods 츄어블 비타민 D-3 1000 IU


Now Foods 츄어블 비타민 D-3 1000 IU


비타할로 영양제 비타민D 2000IU비타할로 영양제 비타민D 2000IU


비타할로 영양제 비타민D 2000IU


에이팜건강 쁘띠앤베베 징크디펜스 1개월 아연 비타민D 아기 면역력 영양제에이팜건강 쁘띠앤베베 징크디펜스 1개월 아연 비타민D 아기 면역력 영양제


에이팜건강 쁘띠앤베베 징크디펜스 1개월 아연 비타민D 아기 면역력 영양제



 

 

 


차일드라이프 어린이 비타민 D3 내추럴 베리차일드라이프 어린이 비타민 D3 내추럴 베리


차일드라이프 어린이 비타민 D3 내추럴 베리


한화제약 햇살담은 비타D 젤리 1000IU 20포한화제약 햇살담은 비타D 젤리 1000IU 20포


한화제약 햇살담은 비타D 젤리 1000IU 20포


닥터라인 비타민D 400IU 스프레이닥터라인 비타민D 400IU 스프레이


닥터라인 비타민D 400IU 스프레이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