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봄철 면역력 강화 식품 7가지

by socialstory 2021. 3. 25.

면역 체계가 강하면 병에 걸릴 확률이 많이 줄어 듭니다. 면역 체계는 주변의 바이러스와 박테리아를 감지합니다. 또한 다가오는 문제에 대한 장벽 또는 방패 역할을합니다. 

 

봄철 면역력 강화 식품 7가지
봄철에 이 면역 강화 식품을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봄철 면역 강화 식품을 선택하면 질병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올해 봄을위한 면역 강화 식품 목록입니다. 시즌 내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올바른 선택을하십시오.

 

 

 

 

감귤류

이 계절에는 과일 시장이 감귤류로 가득합니다. 이 과일은 여름에도 계속됩니다. 감귤류 계열에서는 비타민 C가 과도하게 발견됩니다. 따라서 감기와 독감 퇴치에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C는 감기 나 독감의 기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비타민 C는 신체에서 콜라겐을 생성합니다. 


콜라겐은 혈관과 근육을 강화합니다. 따라서 이들은 좋은 면역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책임이 있습니다.

계절 내내 감귤류를 계속 섭취해야합니다. 비타민 C는 백혈구 생성을 돕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독감이나 감염과 싸우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봄철에 이 면역 강화 식품을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감귤류 과일은 오렌지, 레몬, 라임, 자몽입니다.

 

 

 

 

시금치

시금치의 이점을 면역력 강화 식품으로 계산할 수는 없습니다. 잎이 많은 녹색 채소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일은 면역 체계에 아연을 첨가하여 이루어집니다. 따라서 아연은 더 빠른 속도로 치유되고 세포의 재성장을 돕습니다. 이 모든 것 외에도 아연은 신체의 탄수화물 분해를 돕습니다. 


아연뿐만 아니라 시금치에도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봄용 면역 강화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베타 카로틴도 발견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미네랄은 감염과의 싸움에 도움이됩니다. 시금치와 브로콜리 혜택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따라서 약간의 요리는 비타민 A의 존재를 향상시킵니다.

 

요거트

그릭 요거트는 이번 봄철에 섭취하기에 가장 좋습니다. 추가 된 프로바이오틱스는 감기와 독감에 대항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신체에서 박테리아를 제거합니다. 따라서 더 나은 소화에 도움이됩니다. 정기적으로 요구르트를 섭취하면 위장 문제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입니다. 

 

 

 


요구르트는 비타민 D 의 궁극적 인 공급원입니다. 비타민 D는 좋은 면역 건강을 촉진 합니다. 따라서 신체의 자연 방어 시스템을 향상시킵니다. 미리 맛을 낸 요구르트 대신 플레인 ​​요구르트를 선택하십시오. 그것들은 설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따라서 신체에 많은 칼로리를 추가합니다. 대신 과일이나 꿀을 추가하여 요구르트를 달게 할 수 있습니다.

 

브로콜리

브로콜리는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것은 섬유질뿐만 아니라 비타민 A, C, E로 가득 차 있습니다. 섬유질 함량이 높기 때문에 신체의 음식 소화에 도움이됩니다. 시금치와 비슷하게 약간 익히거나 데 쳐야합니다. 따라서 브로콜리는 가장 건강한 옵션 중 하나입니다.

 

 

 

 

견과류

한 줌의 견과류를 규칙적인 식단에 포함시켜야합니다. 그것은 많은 질병을 막을 것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견과류 중에서 아연이 함유 된 견과류는 거의없고 셀레늄이 함유 된 견과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두 가지 모두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브라질 너트에는 셀레늄 함량이 가장 높습니다.

 

버섯

균류 중 일부는 건강에 좋지 않은 반면 일부는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버섯은 유익한 버섯 중 하나입니다. 세포 생성을 촉진하고 감염에 맞서 싸 웁니다. 또한 다당류는 봄철 면역 강화 식품 목록에 포함되었습니다.

 

 

 

 

마늘

마늘은 거의 모든 요리에 사용되는 재료 중 하나입니다. 인도식이든 대륙 식이든 모든 사람들은 음식에 마늘을 첨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공복시 마늘 섭취는 매우 건강합니다. 그것은 질병을 멀리합니다. 마늘에는 유황이 들어 있습니다. 따라서 면역 강화에 좋습니다. 따라서 매일 마늘을 섭취하면 질병의 기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정리

따라서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에는 규칙적인 운동, 올바른 음식 섭취가 포함됩니다. 추가 기여 요인에는 적절한 수면 시간이 포함됩니다. 또한 위생 조건이 수반됩니다. 이 범주에서 중요한 것은 면역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식료품 목록을 현명하게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건강한 옵션을 선택하면 건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