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허브 향신료 : 주방에서 찾을수 있는 7가지 슈퍼푸드

by socialstory 2021. 5. 11.

슈퍼푸드 는 맛있고 건강에 좋기 때문에 건강 애호가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더 많은 질병 퇴치 식품을 규칙적인 식단에 포함 시키려면 주방에 무엇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방에서 찾을수 있는 7가지 슈퍼푸드
양파에는 활성 산소 손상과 혈전을 방지하는 플라보노이드 및 항산화제인 케르세틴이 풍부합니다.


콩, 계피 또는 감귤류와 같은 영양분이 풍부한 허브, 채소 및 향신료 가 이미 있을 수 있으므로 정기적으로 요리하십시오.

식습관을 개선하는 것은 전반적인 건강을 개선 할뿐만 아니라 체중 감량을 촉진하고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식단에서 소금과 설탕을 모두 첨가한 정크푸드와 가공식품을 배제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아래에 설명 된 슈퍼푸드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감기나 독감과 같은 일반적인 질병을 퇴치하는 데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영양소 섭취를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콩

콩은 매우 저렴하고 영양분이 풍부하기 때문에 주식 슈퍼 푸드입니다. 

콩은 단백질이 풍부하지만 지방이 적습니다. 콩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며 자연적으로 이소 플라본이 풍부하여 전립선 및 뼈 건강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소 플라본은 또한 심장병 위험을 낮추고 폐경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금 섭취량을 조절하려면 소금과 유해한 방부제가 들어있을 수있는 통조림 콩 대신 말린 콩을 사용하십시오.

 

 

 

 

2. 시나몬

계피는 혈당과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되는 향신료입니다.

 

향신료는 또한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계피에는 세포에서 인슐린 센서를 활성화하고 활성 산소 손상을 예방할 수있는 항산화 제가 풍부합니다. 또한 계피는 항염 작용을하며 심장병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계피는 일부 식품에서 자라는 대장균 박테리아를 죽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차 또는 커피 한잔에 계피를 조금 더하십시오.
  2. 계피 팬케이크 또는 땅콩 버터 또는 꿀을 얹은 계피 토스트로 하루를 시작하십시오.
  3. 호박, 향신료, 치아 씨앗, 아마 및 계피 와 함께 그래 놀라를 제공 합니다.
  4. 계피와 함께 구운 사과.
  5. 계피와 함께 자연적으로 단호박 바나나 빵 머핀을 굽습니다.

 

3. 감귤류

오렌지와 다른 감귤류 과일은 유익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200 가지가 넘는 항암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감귤류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심장 질환과 같은 건강 문제와 습진 및 건선과 같은 피부 상태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감귤류에는 다음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콜레스테롤 저하 식이섬유.
  2. 염증 감소 플라보노이드.
  3. 칼슘, 엽산, 칼륨 및 비타민 A와 C와 같은 영양소.

 

항상 유기농으로 재배 한 감귤류를 구입하거나, 해로운 살충제를 피하기 위해 직접 재배하십시오. 감귤류를 그대로 마시거나 신선한 주스를 만들거나 매일 식사에 포함 시키십시오.

 

4. 마늘과 양파

마늘과 양파는 같은 식물 군에서 나오며 심장과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마늘에는 고혈압을 30 포인트 이상 낮추는 70 가지 이상의 식물성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일부 식물 화학 물질은 대장 암, 난소 암 및 기타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한편 양파에는 활성 산소 손상과 혈전을 방지하는 플라보노이드 및 항산화제인 케르세틴이 풍부합니다. 케르세틴은 또한 혈액 건강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5. 생강

생강은 이미 주방 식료품 저장실에있는 또 다른 향신료입니다. 이 향신료에는 진저롤이라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약효가 많습니다.

사람들은 생강이 강력한 항염증제이며 다양한 통증과 통증을 완화 할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합니다. 또한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생강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독감과 같은 바이러스와 싸울 수 있습니다.

 

6. 민트 계열 허브

바질, 오레가노, 페퍼민트 , 로즈마리, 타임과 같은 허브는 민트 계열에 속합니다. 민트 계열은 다음과 같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1. 소화기 건강 증진.
  2. 소화 불량과 메스꺼움 예방.
  3. 관절염으로 인한 두통 및 통증과 같은 통증 및 통증 완화.
  4. 호흡기 질환 예방.
  5. 기침 및 혼잡 완화
  6. 피로 예방.
  7. 우울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컨테이너 정원에서 박하과의 박하 및 기타 허브를 재배 할 수 있습니다.

 

  1. 토마토 소스를 만들 때 바질을 사용하십시오.
  2. 계란, 닭고기 또는 생선을 요리 할 때 바질을 추가하십시오.
  3. 바질과 여름 채소를 짝을 이룹니다.
  4. 과일 컵이나 샐러드에 민트를 넣으십시오.
  5. 로즈마리를 콩, 양배추, 감자, 토마토 또는 뿌리 채소와 짝을 이룹니다.
  6. 로즈마리와 함께 기름진 생선이나 새우 요리하기.

 

7. 심황

강황은 카레에만 좋은 것이 아니며 향신료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강황에는 커큐미노이드라고하는 생리 활성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중 가장 강력한 것은 커큐민입니다. 커큐민은 질병 예방에 도움이되는 강력한 항산화 제입니다. 또한 몸의 통증과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항염증제 역할을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강황은 뇌 기능을 향상시키고 암과 심장병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강황은 불안과 우울증을 해결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강황을 끓여 차를 만드십시오.
  2. 강황을 사용하여 수제 샐러드 드레싱을 만드십시오.

 

 

정리

일반 식단에 더 많은 슈퍼 푸드를 추가하고 싶다면 예산을 초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강황과 같은 향신료 또는 민트 와 같은 허브를 사용하여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고 생강, 마늘, 양파를 사용하여 짭짤한 요리를 만듭니다.

 

집에서 키워볼만한 10 가지 슈퍼푸드(ft.텃밭재배)

 

집에서 키워볼만한 10 가지 슈퍼푸드(ft.텃밭재배)

텃밭을 가꾸면 먹는 나와 가족이 먹을 식재료이기에, 과일과 채소에 해로운 살충제와 인공 비료를 치지 않게 됩니다. 또한 더 이상 신선한 농산물을 마트나 시장에서 구매할 필요가 줄어들기 때

1inhealth.tistory.com

암예방음식 13가지 슈퍼푸드 : 암예방을 위한 항암식품

 

암예방음식 13가지 슈퍼푸드 : 암예방을 위한 항암식품

암예방음식 13가지 슈퍼푸드 : 암예방을 위한 항암식품 건강 전문가들은 균형 잡힌 식단의 일부로 영양가있는 음식을 먹는 것과 같은 건강한 습관을 단순히 채택함으로써, 모든 암 진단의 거의

1inhealt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