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과체중인 사람들이 무릎보호대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ft.자주 묻는 질문)

by socialstory 2021. 5. 14.

만성 무릎 통증으로 고통받는 더 큰 사람이라면 기본적인 일상 업무를 수행하는 데 대한 끊임없는 고통을 이해할 수 있으며 다른 많은 사람들은 당연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비만인은 무릎 보호대를 착용해야합니다.
과체중 인 사람들은 운동 범위와 무릎 관절의 추가 지원이 필요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릎 관절이 이동성을 잃어 버리면 무릎이 추가 작업 부하를 받게되며, 그렇지 않으면 다른 관절간에 공유됩니다. 이동성 감소와 함께 여분의 체중을 싣는 것은 무릎에 더 많은 부담을줍니다. 이것은 일상적인 작업을 더 고통스럽게 만들뿐만 아니라 더 심각하게 쇠약 해지는 부상과 심지어 관절염에 대한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물론 최고의 무릎보호대를 사용하면 통증을 줄이고 추가 부상 가능성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는 무릎 보호대가 너무 많아서 가격이 엄청나게 다양합니다. 

 

 

 


과체중 인 사람들은 운동 범위와 무릎 관절의 추가 지원이 필요합니다. 무게 때문에 관절에 너무 많은 압력이 가해지기 때문에 부상을 입기 쉽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비만인은 무릎 보호대를 착용해야합니다. 

 

이것은 이미 제한된 이동성 및 / 또는 기타 유형의 관절통이있는 노인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보조기의 주요 목적은 아래 다리에 무릎을 압박하는 것입니다. 과체중 인 사람이라면 무릎이 체중의 5 배에 해당하는 압력을 감당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압력을 처리하는데 무릎을 돕지 않으면 무릎 부상과 ACL 및 관절염 과 같은 기타 무릎 관련 상태에 더 취약해질 수 있습니다.

 

 

 


구입할 수있는 무릎 보호대가 많이 있지만 그중 몇 개만 과체중 또는 비만인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를 구입하기 전에 체중을 지탱하고 관절 통증을 치료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 쿠팡에서 과체중 무릎보호대 지금 구매하기

 

 

무릎보호대 착용 관련 자주 묻는 질문

 

하루 종일 무릎 보호대를 착용해도 되나요?


무릎 상태에 따라 다릅니다. 심각한 부상의 경우 하루 종일 보조기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무릎이 스스로 회복되도록 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매일 아주 가벼운 스트레칭을 권장 합니다.

 

 

 


무릎 보호대를 착용하고 자야합니까?


반월상 연골 수술 또는 관절경 수술 후 통증을 경험하는 일부 사람들에게는 부상당한 무릎의 반대쪽으로자는 것도 바람직한 자세입니다.

무릎 보호대가 꽉 조여야합니까?


정확한 두께를 선택하는 것은 상당히 쉽지만 적합한 크기의 무릎 압축 슬리브를 찾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소매가 꽉 끼는 것이 올바른 크기가 아니라고 착각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편안해야 합니다. 필요한 지원과 압축을 다른 방법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까? 느슨하거나 헐렁한 무릎 소매는 압박의 모든 이점을 잃게됩니다. 그러나 혈액 순환을 방해하거나 차단해서는 안됩니다.

 

 

 


무릎 지지대는 얼마나 조여야합니까?


무릎 소매는 꽉 조여야하지만 혈액 순환을 차단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움직임을 방해 할 정도는 아닙니다. 압박 효과를 제공 할만큼 충분히 단단해야 하지만 팔꿈치 압박 슬리브와 마찬가지로 꼬집음을 느끼거나 혈류를 제한 할만큼 단단하지 않아야합니다.

바지 위에 무릎 보호대를 착용 할 수 있습니까?


무릎 보호대는 항상 바지 아래 또는 매우 가벼운 천 위에 착용해야합니다. 이는 피부를 꼬집어 혈액 순환을 차단하지 않도록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