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2021 마그네슘 비타민 및 보충제 가이드

by socialstory 2021. 5. 3.

마그네슘은 정상적인 근육 기능에 기여하고 정상적인 신경 및 심리적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마그네슘 보충제 제품을 사용하여 신체에서 미네랄을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하십시오.

 

마그네슘 보충제 제품을 사용하여 신체에서 미네랄을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하십시오.
2021 마그네슘 비타민 및 보충제 가이드

 

마그네슘 정제,  마그네슘 스프레이 및 마그네슘 음료 중에서 선택하여 완벽한 마그네슘 보충제를 찾으십시오!

마그네슘은 당신이 많이 알지 못하는 미네랄 중 하나이지만 신체에 매우 중요합니다. 

 

 

 

 

왜 마그네슘이 필요한가요?

신체의 300 개 이상의 과정이 제대로 작동하려면 마그네슘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마그네슘은 단백질 합성에 기여하며 세포 분열과 건강한 뼈와 치아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심장 근육, 신경계 지원 및 전해질 조절을 포함한 건강한 근육 기능에 필수적이며, 이는 신체의 수분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마그네슘은 무엇에 좋은가요?

마그네슘은 신체에 광범위한 영향을 미치며 일부 마그네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그네슘은 뼈 건강을 지원합니다.  
칼슘은 뼈 건강 에있어 주된 역할을하지만 마그네슘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치아와 뼈의 구조적 발달에 필수적인 역할을합니다.

 

 

 


마그네슘은 피로와 피로를 줄여줍니다.  


특별한 이유없이 피곤하고 무기력 함을 느끼는 것은 건강이 나쁘거나 결핍을 나타내는 지표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숙면을 취하고 운동을하고 잘 먹은 후에도 여전히 피로를 느끼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졸리게 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신체의 모든 세포에 에너지를 전달하는 데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마그네슘은 근육의 움직임을 유지합니다.  


마그네슘은 신체의 칼슘과 함께 근육을 수축 및 이완시키고, 칼슘은 수축을 유발하고 마그네슘은 세포를 이완시키는 천연 차단제 역할을합니다.

마그네슘은 정상적인 신경계 기능에 기여합니다. 


마그네슘은 신경계의 정상적인 기능을 위해 필요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움직이는 방식에서 생각하고 느끼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많은 신체 과정에서 큰 역할을합니다.

 

 

 

마그네슘에는 어떤 종류가 있습니까?

마그네슘 보충제에 대한 라벨을 읽고 구연산 마그네슘이 무엇인지 궁금한 경우 다음과 같은 주요 마그네슘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글리시 네이트 – 모든 유형의 마그네슘 중에서 가장 잘 흡수되며 위장에 가장 부드럽습니다.

구연산 마그네슘 – 이것은 또한 신체에 잘 흡수됩니다.


마그네슘이 얼마나 필요합니까? - 여성은 하루에 마그네슘 270mg, 남성은 하루 300mg이 필요합니다.

 

 

 

 

어떤 마그네슘 보충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까?

마그네슘 정제 : 필요한 마그네슘을 모두 섭취 할 수있는 간단하고 쉬운 방법입니다.

마그네슘 미네랄 음료 : 정제 복용을 싫어하십니까? 대신 과일 마그네슘 음료는 어떻습니까? 마그네슘은 이미 액체에 흡수되어 소화 시스템을 완전히 우회 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오일 스프레이 : 몇 번의 간단한 스프레이로 최적의 마그네슘 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플레이크 : 이 마그네슘 플레이크 중 일부를 목욕이나 풋 스파에 뿌려 긴장을 풀고 동시에 마그네슘 수치를 보충하십시오.

 

→ 쿠팡에서 마그네슘 보충제 구매하기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