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면 좋은 이유 8 가지(ft.히비스커스차 효능)

by socialstory 2021. 4. 28.

전 세계의 사람들, 특히 더운 열대 지방의 사람들은 수세기 동안 식단의 일부로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고 있습니다. 

 

히비스커스 차는 인상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담긴 신랄한 허브 음료 입니다.
히비스커스 차


히비스커스 차는 신선하거나 말린 히비스커스 꽃 ( Hibiscus sabdariffa )을 뜨거운 물 에 담가서 만듭니다. 자연적으로 신맛이 나기 때문에 사람들은 맛을 향상시키기 위해 때때로 유기농 꿀과 생강이나 계피와 같은 향신료를 첨가합니다.

 

 

 

 

히비스커스차 건강상 효능

히비스커스 차 한 잔을 마시면 좋은 8가지 이유입니다.

1. 히비스커스 차는 필수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히비스커스 꽃에는 비타민 C, 칼슘, 칼륨, 마그네슘 등 필수 영양소가 많이 들어 있습니다. 히비스커스차 반컵에는 다음과 같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C – 18.4 밀리그램 (mg)
칼슘 – 8mg
나트륨 – 4mg
콜린 – 0.4mg
칼륨 – 20mg
망간 – 0.48mg
마그네슘 – 3mg
인 – 1mg

히비스커스 차에는 아연 , 니아신, 엽산 및 철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히비스커스 차는 혈압 정상화에 도움이됩니다.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는 것은 자연스럽게 혈압을 낮추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2010 년 연구에 따르면 히비스커스 차는 혈압을 최대 10 포인트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동일한 혜택을 누리려면 매일 최소 3 잔의 히비스커스 차를 마셔야합니다.

3. 히비스커스 차는 체중 감소를 촉진합니다.

체중을 줄이고 싶다면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히비스커스 추출물은 신진 대사에 유익한 효과가 있기 때문에 비만의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사실, 비만 생쥐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히비스커스 차를 주면 총 체중이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4. 히비스커스 차는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춥니다.

히비스커스 차는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줄임으로써 심장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가 높으면 혈관이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심장 질환이 발병하고 심장 마비 또는 뇌졸중과 같은 생명을 위협하는 사건을 경험할 위험이 있습니다.

 

 

 


5. 히비스커스 차는 간 건강을 지원합니다.

히비스커스 꽃의 항산화 제 덕분에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면 간을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히비스커스 차는 간의 염증을 줄이고 지방 축적을 방지함으로써 간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 히비스커스 차는 염증과 싸웁니다.

히비스커스 차의 비타민 C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염증으로부터 세포를 보호 할 수있는 강력한 항산화제 역할을합니다. 실제로 한 연구에 따르면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투여 한 쥐는 추출물을 투여하지 않은 쥐보다 체내에 더 많은 항산화 효소를 가지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7. 히비스커스 차는 우울증에 도움이됩니다.

히비스커스 차에는 항 우울 작용이 있다고 알려진 플라보노이드라는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불안과 우울증과 같은 정신 건강 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면 신경계를 진정시켜 관련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8. 히비스커스 차는 소화기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정기적으로 히비스커스 차를 마시면 소화기 건강을 증진하여 배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특히 히비스커스 차는 규칙적인 생활을 유지하고 소화를 돕습니다.

 

→ 쿠팡에서 히비스커스 차 구매하기

 

정리

히비스커스 차는 인상적인 건강상의 이점이 담긴 신랄한 허브 음료 입니다. 그러니 오늘 자신에게 컵을 따르고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 시키십시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