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봄철 제철음식 : 신선한 봄 과일과 채소

by socialstory 2021. 3. 1.

제철에 과일과 채소를 사는 것이 항상 좋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최고의 맛을 가지고 있고 가격이 가장 공정 할 때입니다. 이 과일과 채소는 봄에 시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 작물 및 수확 날짜는 해당 지역의 기후에 따라 다릅니다.

 

봄철 제철음식


살구 는 자라는 따뜻한 지역에서 봄이 끝날 무렵에 제철을 맞이합니다. 아스파라거스 는 지역에 따라 3 월부터 6 월까지 수확됩니다. 두께는 부드러움을 나타내지 않으며, 이는 식물이 어떻게 자라고 창 크기보다는 수확 후 얼마나 빨리 먹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사탕무 는 온대 기후에서 봄을 거쳐 가을에 제철이며 다른 모든 곳에서 일년 내내 저장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신선한 비트는 종종 채소가 부착 된 상태로 판매됩니다.

당근 은 온대 지역에서 일년 내내 수확됩니다. 진정한 베이비 당근 (식료품 점에서 "베이비 당근"으로 판매되는 일반 당근의 분쇄 버전이 아니라 농부들이 밭에서 줄을 얇게 깎기 위해 가져 오는 미성숙 당근)은 봄과 초여름에 구할 수 있습니다.

체리 는 따뜻한 지역에서 봄이 끝날 때 수확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인기있는 Bing 및 Rainier 품종을 포함한 달콤한 체리는 5 월부터 8 월까지 제공됩니다. 사워 체리는 계절이 훨씬 짧고 보통 1 ~ 2 주 동안, 따뜻한 지역에서는 6 월 중순에, 추운 지역에서는 7 월과 8 월 말에 찾을 수 있습니다.

 

 

 


허브 는 온화한 기후에서 일년 내내 재배되며 따뜻한 지역에서는 봄에 수확됩니다. 온갖 종류의 케일 은 따뜻한 지역에서 제철을 맞이합니다. 키위 는 덩굴에서 자라며 겨울부터 봄까지 따뜻하고 온화한 지역에서 수확됩니다. 콜라비 는 가을에 더 시원한 지역에서 수확되고 이른 봄에는 더 온대 지역에서 수확됩니다.

금귤 은 늦겨울 에 제철을 맞이하며 초봄에도 여전히 구할 수 있습니다. 레몬 은 겨울부터 초여름까지 육즙이 최고입니다. 상추 는 서늘한 기후에서 제철을 맞기 시작합니다 (온대와 따뜻한 지역에서는 겨울을 통해 자랍니다). 파슬리 는 계절이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이 서늘한 허브는 따뜻하고 온화한 기후에서 봄에 번성합니다.

 

 

 


완두콩 채소 는 봄과 초여름에 큰 덩어리로 판매됩니다. 신선하고 생생하게 보이는 잎이있는 밝은 덩굴을 찾으십시오. 무는 봄에 달콤하고 바삭 바삭합니다. 시금치 시즌은 기후에 따라 다릅니다. 온대 지역에서는 연중 내내, 여름에는 시원한 지역에서는 가을에, 따뜻한 지역에서는 가을부터 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봄 양파 는 농부들이 봄과 초여름에 줄을 얇게하기 위해 밭에서 뽑아내는 단순한 일반 양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