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락티움 효능 부작용 성분 : 2021년 추천 제품 3가지

by socialstory 2021. 2. 28.

락티움 (LACTIUM®) 이란 무엇입니까? Ingredia 실험실에서 개발한 락티움 은 우유 단백질 가수 분해물입니다. 전 세계의 수많은 제품에 사용되는 천연 성분인 락티움 은 감정 관리를 돕는 훌륭한 동반자 입니다.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인 카제인으로 만든 천연 브랜드 성분입니다. Ingredia의 실험실에서 발견 된이 제품은 식욕 감퇴, 간식, 성욕 감퇴, 수면 장애, 기분 변화, 집중력 및 기억력 문제 등을 부드럽게 대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락티움은 캡슐, 정제, 분말, 껌, 음료 등 다양한 제품의 구성에 사용되는 혁신적인 성분입니다.

 

 

 

 

락티움의 활성 성분은 무엇입니까?

우유 단백질 가수 분해물에 함유된 생리 활성 펩타이드 인 알파카 소제 핀입니다. Ingredia 연구진은 잘 알려진 소화 효소인 트립신을 사용하여 아기의 소화 메커니즘을 재현했습니다.

 

락티움 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GABA A  수용체 라고하는 뇌의 특정 수용체에 대한 선택적 친화력을 통해 락티움은 불안에 대한 억제 작용과 이완 특성으로 잘 알려진 신경 전달 물질인 GABA (감마-아미노 부티르산)의 활성을 증가시킵니다. 

 

락티움의 효과가 임상 적으로 입증 되었습니까?

락티움 (Lactium ®)  은 1999 년부터 2011 년까지 394 명의 성인 지원자를 대상으로 실시된 7 개의 엄격한 임상 연구의 주제였으며 모두 의료 전문가가 감독했습니다. 그들은 신체에 락티움 의 효과를 확인하기 위해 생물학적 수단을 사용했습니다.

 

 

 

 

락티움 은 천연인가요?

락티움 은 우유로 만든 천연 성분입니다. 벤조디아제핀과 달리 락티움은 고용량 에서도 중독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따라서 효과적이고 자연스럽게 작동합니다.

 

락티움은 건강에 위험합니까?

락티움은 권장 복용량으로 건강에 위험하지 않습니다. 습관화 또는 진정 작용 측면에서 부작용이 없습니다.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 가수 분해물이므로 저자 극성입니다. 불안 완화제 계열에 속하는 벤조디아제핀과 달리 락티움은 중독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고용량에서도 신체에 독성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자연 스럽기 때문에 완전히 무해합니다.

 

알레르기의 위험이 있습니까?

락티움은 우유 단백질 가수 분해물이므로 저자 극성입니다. 유당이 매우 적기 때문에 (<0.5 %) 권장 복용량에서 유당 불내성 위험이 거의 없습니다.

 

 

 

 

락티움을 어린이에게 처방 할 수 있습니까?

락티움은 천연 유래이며 어린이를 포함하여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락티움은 스포츠를하는 사람들에게 권장됩니까?

락티움은 긴장을 더 잘 관리하고 수면과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스포츠 경기 전에 사용할 수 있으며, 경기 후 신체 회복을 돕습니다. WADA ( World Anti-Doping Agency ) 에서 금지 물질로 등록되어 있지 않습니다.

 

 

 

 

권장 복용량은 얼마입니까?

임상 연구 (1) (2) (3)  는 증상과 감정 상태에 따라 다른 복용량을 채택 할 것을 권장합니다.

  • 하루 150mg은 한 달 동안의 최소 권장 복용량입니다.
  • 특정 기간 동안 더 빠른 행동을 위해 2 주 동안 하루에 300mg.
  • 하루 600mg, 예를 들어 시험 하루 전과 시험 당일에 즉각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Lanoir D. (et Al.), 건강한 저 및 고 스트레스 반응자에 대한 소 우유 알파 -S1 카제인 가수 분해물의 장기 효과. 스트레스, 5 (suppl.), 124, (2002)
(2)  Dr Abdul Samad F. (et. Al.), LACTIUM ®  300 mg 섭취 의 효과 평가. 미공개, (2011).
(3)  Messaoudi M. (et Al.),  건강한 인간 지원자에서 우유 단백질 가수 분해물 락 티움 ® 의 불안 완화 효과. 스트레스 , 5 (suppl.), 124, (2002)

 

락티움은 하루 중 몇시에 복용해야합니까?

캡슐, 음료, 껌, 정제 등 다양한 형태로 하루 종일 락티움을 사용 안내서에 포함 된 권장 사항 및 적응증에 따라 복용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졸음의 위험없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락티움을 복용 할 수 있습니다.

 

 

 

 

락티움 추천 제품 3가지

천연 락티움 + 감태 추출물 + 타트체리 + 초유 유청 단백질 함유 대용량 추천

천연 락티움 + 감태 추출물 + 타트체리 + 초유 유청 단백질 함유 대용량 추천

 

락티움 수면 영양제 감태 추출물 타트체리 초유 유청 단백질 분말 불면증 보조제

락티움 수면 영양제 감태 추출물 타트체리 초유 유청 단백질 분말 불면증 보조제

 

좋은아침 락티움 분말 가루 150g 초유단백질 감태추출물 유청단백질 함유

좋은아침 락티움 분말 가루 150g 초유단백질 감태추출물 유청단백질 함유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참고 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