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귀리 가루 효능 건강상 이점

by socialstory 2021. 3. 3.

귀리 가루와 같은 건강한 재료가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귀리 가루는 고운 가루로 빻은 통 곡물 귀리로 만들어집니다. 귀리 가루는 맛있고 글루텐이 없으며 다재다능합니다. 또한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 한다고합니다. 그중 일부를 살펴보십시오.

 

귀리 가루 건강상 이점

 

영양분을 제공합니다. 

 
귀리 가루는 영양소입니다. 1/3 컵의 음식은 7g의 단백질과 4g의 섬유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매일 필요한 마그네슘의 거의 200 %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귀리 가루는 또한 인, 마그네슘, 구리, 철, 아연 및 비타민 B1, B9 및 B12를 제공합니다.

 

 

 


염증을 낮춥니다.  


귀리는 avenanthramides라고 불리는 특별한 항산화제 그룹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염증, 산화 스트레스 및 활성 산소 손상으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건강한 심장 기능을 지원합니다.  


귀리 가루가 심장 건강을 지원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는 것인데, 이는 아베난 트라마이드로 추적 될 수있는 효과입니다. 귀리 가루에 들어있는 수용성 섬유질의 일종인 베타 글루칸도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체중 감량에 도움이됩니다.  


귀리 가루로 만든 패스트리는 정제 된 밀가루로 만든 패스트리보다 더 풍성합니다. 귀리 가루에는 더 많은 섬유질이 포함되어있어 포만감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장기적으로 체중 감소로 이어질 수있는 과식과 간식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혈당을 안정시킵니다.  


귀리 가루의 베타 글루칸은 소화를 늦춥니다. 결과적으로 음식의 탄수화물은 더 느리게 흡수되어 혈당 수치가 더 안정적입니다. 이것이 귀리 가루가 혈당 수치가 높은 상태인 제 2 형 당뇨병 환자에게 더 건강한 선택이되는 이유입니다.

 

 

 


피부 건강을 개선합니다.  


귀리 가루로 바꾸면 피부에도 도움이됩니다. 귀리의 항산화제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전 연구에 따르면 귀리가 습진 및 건선과 같은 피부 질환의 증상을 치료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소화기 문제를 치료합니다.  


귀리 가루의 섬유질은 음식이 장을 따라 움직이도록 유지하고 규칙성을 촉진합니다. 매일 귀리 가루를 먹은 변비 환자 30 명을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서 2/3 이상이 치료 기간 후 완하제 사용을 중단했습니다.

 

→ 귀리 가루 구매하기

 

정리

귀리 가루는 다목적 밀가루와 같은 정제 된 밀가루보다 더 건강한 대안 입니다. 오늘 귀리 가루를 사용하여 더 나은 소화에서 심장병 위험 감소에 이르기까지 건강에 대한 많은 인상적인 이점을 즐기십시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