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봄에 마시면 좋은 건강차 5가지 : 봄꽃과 허브 잎차

by socialstory 2021. 3. 4.

봄이오고 있습니다. ^^

오늘은 건강에 좋은 봄차 5 가지와 이 차에 대한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민들레 차

1. 블루 베리 꽃차

블루 베리 꽃은 매우 이국적인 차이며 나는 꽃의 신선하고 과일 향이 나는 것을 좋아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손품을 좀 찾으셔야 할 겁니다. 블루 베리 꽃차에는 신선한 맛, 비타민 C 및 일부 카테킨 성분이 있습니다. 유럽에는 빌베리 나 유럽산 블루 베리가 있습니다. 빌베리 잎은 탄닌, 폴리 페놀 산, 플라보노이드, 알부틴, 카테킨, 이리도이드 및 케르세틴을 포함한 활성 성분을 포함합니다.

블루 베리 꽃차를 만드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어린 잎과 꽃을 물로 깨끗이 닦습니다. 조금 말린 다음 끓는 물로 끓여 보세요. 5-8 분 동안 기다리면 매우 신선하고 풍부한 안토시아닌과 건강에 좋은 이국적인 봄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차는 블루 베리의 가벼운 맛, ​​매우 가벼운 신맛과 매우 신선한 맛이 있습니다.

 

 

 

 

2. 아티 초크 차

아티 초크 차는 아티 초크를 끓일 때의 아티 초크 물입니다. 아티 초크를 요리 할 때 아티 초크 물을 버리지 마십시오.  이 물도 아주 맛있고 건강합니다. 아티 초크를 살 때 가시 잎을 버릴 것입니다. 버리지 않고 냉장고에 2 ~ 3 일 보관합니다. 나중에 차를 위해 아티 초크를 말릴 수도 있습니다. 

잎사귀를 떼어 내고 물로 깨끗이 닦고 깨끗한 천이나 종이로 말리십시오. 아티 초크를 실온에서 2-3 일 동안 건조시킵니다. 한 번은 말리기 전에 씻지 않아 곰팡이가 생겨 말린 아티 초크 차를 모두 던졌습니다. 가시 잎은 물 3 컵과 12-15 개의 잎으로 끓일 수 있습니다. 10-15 분 동안 끓입니다. 이 차는 그 자체로 단맛이 있지만 더 단맛이 좋으면 꿀을 넣어도 됩니다.
 
잎, 줄기, 뿌리를 떼어내어 씻는다. 물 1 리터에 약 100g을 넣고 끓입니다. 끓기 시작하면 불을 끄고 10 분 동안 그대로 두세요. 밝은 초록색 액체를 걸러서 다른 용기에 보관하십시오.
 

 

 

 

3. 민들레 차

봄은 차를 위해 민들레를 모으기에 좋은시기입니다.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이 건강하고 해독 된 차를 드셔보세요. 많은 연구에서 항 염증, 비만 및 암에서 민들레의 힘이 입증되었습니다. 봄은 민들레를 모으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민들레 뿌리를 수집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민들레 뿌리에는 미네랄, 시토스테롤, 스티그마 스테롤 및 타락 사 스테롤을 포함한 피토스테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구가 없으면 민들레 뿌리를 채취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칼이나 땅에 5 ~ 10 센티미터 (2 ~ 4 인치)를 파낼 수있는 것을 준비해야합니다. 신선한 민들레 잎을 찾을 수 없다면 슈퍼마켓/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유기농 민들레 차를 살 수도 있습니다. 이 건강한 차는 건강 음료 루틴에 추가 할 수있는 훌륭한 차입니다.

 

 

 

 

4.  쐐기풀 잎차

봄은 쐐기풀 잎차를 모으기에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쐐기풀 잎은 꽃이 나기 전에 수집해야합니다. 쐐기 풀잎을 녹엽으로 끓여서 강장제 허브 차로 사용할 수 있으며, 쐐기풀 차는 맛있고 신선하며 건강합니다. 쐐기풀 잎 차에 레몬 주스와 꿀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레몬은 미네랄 흡수를 향상시킵니다.
 
냄비에 쐐기풀을 끓이거나 7-10 분 동안 끓는 물로 쐐기풀 잎을 끓일 수 있습니다. 나는 요리에 1 인당 신선한 쐐기풀 10g을 사용하고 차 1 컵에 말린 쐐기풀 잎 2-4g과 뿌리를 끓입니다. 쐐기풀 잎 추출물이나 기타 추출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숲에서 찾을 수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에서 살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린 쐐기풀 잎을 샐러드 나 허브 잎처럼 판매합니다. 

 

 

 

 

5. 라즈베리 잎차

정원에서 라즈베리 잎차를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라즈베리 잎에는 많은 비타민 C, E, A, B, 망간, 마그네슘 및 인 및 칼륨과 같은 많은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선한 라즈베리 잎 2g을 작은 조각으로 잘라 여과기에 넣습니다. 완전히 끓을 때까지 물을 끓인 다음 컵에 물을 붓습니다. 


뚜껑을 닫고 8 ~ 10 분 정도 기다린 후 은은한 단맛과 라즈베리 향으로 차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 것을 좋아한다면 설탕이나 꿀을 원하는대로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설탕없이이 허브 티를 마시고 싶다. 베리 냄새를 향상시켜야한다면 차에 신선한 라즈베리를 넣을 수 있습니다.


맛있고 치유 효과가 많고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 있기 때문에 라즈베리 잎차를 좋아합니다.

 

 

 

 

※ 주의사항

drug.com에 따르면 라즈베리 잎차의 안전성과 일반적인 용량은 하루 1.5 ~ 2.4g입니다. 이는 하루에 1 ~ 2 잔의 라즈베리 잎차를 의미합니다. 권장 한대로 라즈베리 잎만 복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용량에서 라즈베리 잎은 혈당을 낮추고 자궁 근육을 수축 시키거나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임신 중에 유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라즈베리 잎차는 호르몬 에스트로겐으로 작용할 수 있으므로 어떤 경우에는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 허브 차와 잎차는 식품 보충제로만 사용해야하며 질병을 치료 또는 완화하는 데 사용 해서는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