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전자담배 장점 단점 부작용

by socialstory 2021. 2. 24.

2003 년에 시장에 처음 소개 된 이 장치는 담배를 줄이는 방법으로 홍보되었습니다. 폐 질환이있을 때 금연은 의심 할 여지없이 건강을 돌보는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그러나 금연을위한 효과적인 전략으로 전자 담배 사용을 뒷받침하는 증거는 부족합니다. 전자 담배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장치 자체가 심각한 건강 위험을 초래한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사망 및 중병에 대한보고가 증가하는 가운데 2019 년 미국 식품의 약국 (FDA)은 향이 첨가된 전자 담배 제품을 제한하고 모든 전자 니코틴 전달 시스템에 대한 규제를 강화할 계획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전자 담배의 작동 원리

전자 담배는 액체 니코틴, 물, 프로필렌 글리콜 용액으로 채워진 배터리 구동 장치입니다. 전자 담배를 피우면 배터리가 용액을 가열하여 흡입 할 수있는 증기 (증기)를 생성합니다. 증기를 흡입하는 행위 (흡연의 느낌과 유사 함)를 "vaping"이라고합니다.

종종 향이 나는 액체는 풍선 껌이나 자몽과 같은 맛을 사용자에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향이 첨가 된 액체와 함께 사용할 수있는 다른 브랜드의 전자 담배도 있습니다.

 

 

 


담배는 수년 동안 사용되어 왔으며 그 위험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심장 질환, 폐 질환 및 암 위험 증가 는 모두 담배 연기 및 간접 흡연 노출의 확립 된 영향 중 하나입니다.

전자 담배에는 프로필렌 글리콜, 글리세린, 디 아세틸, 벤즈알데히드 등 다양한 화학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풍미에는 추가 화학 첨가제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의 기화 된 형태를 흡입하는 장기적인 영향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으며 암과 같은 영향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전자 담배 장점 

➨ 사용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 전통적인 금연을 원하는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 배핑은 일반 담배 흡연에 비해 더 건강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가격이 저렴합니다. 예산에서 돈을 절약합니다.
➨ 전자 담배 흡연자는 기침과 가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전통적인 흡연에 비해 더 나은 신체적 체력과 심장을 가질 것입니다. 그들은 가슴에 천명음 문제를 일으키지 않을 것입니다.

 

 

 


➨ 전자 담배는 기존의 담배와 달리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들은 언급 된대로 다양한 맛으로 제공되며 기분에 따라 흡연자가 사용합니다. 따라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 E-Cigarettes에는 담배, 타르가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연기가 나지 않습니다.
➨ 베핑은 흡연과 달리 재떨이가 필요 없습니다.
➨ 주변에있는 비 흡연자에게 해를 끼치는 흡연과 달리 주위에있는 사람에게 해를 끼치 지 않습니다.

 

 

 

 

전자 담배 단점

➨ 전자 담배는 니코틴이 함유 된 전자 액으로 채울 수 있습니다. 종종 인체와 사회에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있는 다른 약물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배터리 수명이 짧습니다.
➨ 담배보다 무겁습니다.
➨ 카트리지와 배터리를 폐기하는 동안 일부 풍미가 공기 중에 남아 있습니다.
➨ 초침 미스트에는 니코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강화 / 중독.
➨ 임신 중 배뇨는 연구중인 문제입니다.
➨ 증기에는 니코틴이 적기 때문에 동일한 니코틴 효과를 얻으려면 조금 더 오래 담배를 피워야합니다.

 

 

 

 

전자 담배 부작용

탐닉
전자 담배를 만성적으로 사용하면 니코틴 중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폐 부상 및 호흡기 문제
Vaping은 심각한 폐 손상을 유발할 수 있으며 폐렴, 팝콘 폐를 조직하는 폐쇄성 기관지염, 심혈관 위험 증가, 심지어 사망까지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니코틴 중독
베이 핑 액체의 니코틴에 과다 노출되면 니코틴 중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참고 소스1, 참고 소스2, 참고 소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