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종합비타민 추천 순위 효능 : 건강을위한 비타민

by socialstory 2021. 2. 23.

종합 비타민은 때때로 다른 성분과 함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는 보충제입니다.

 

영양 성분은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종합 비타민은 종합, 복합 또는 단순히 비타민이라고도합니다. 정제, 캡슐, 씹을 수있는 구미, 분말 및 액체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대부분의 종합 비타민제는 하루에 한두 번 복용해야합니다. 라벨을 읽고 권장 복용량 지침을 따르십시오.

종합 비타민제는 약국, 대형 할인점 및 슈퍼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 외에도 종합 비타민에는 허브, 아미노산 및 지방산이 포함될 수 있지만 영양소의 양과 수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은 심장 질환의 위험이 더 낮지만 다른 연구에서는 연관성을 찾지 못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증거는 혼합되어 있습니다.

일부 연구는 종합 비타민제 사용을 암 위험 감소와 연관시키는 반면 다른 연구에서는 이점을 찾지 못합니다.

 

 

 


종합 비타민제는 기억력과 기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은 실명을 유발하는 특정 질병의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량의 특정 영양소를 보충하면 해로운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영양이 풍부한 식단에 고 효능 종합 비타민제를 함께 복용하면 이런 현상이 발생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노인, 채식주의 자, 비건을 포함한 일부 개인은 더 많은 양의 특정 비타민 또는 미네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정리

영양 결핍이있는 경우 특정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종합 비타민에는 많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필요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선의 행동 방침을 결정하기 위해 의료 제공자와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열악한 식단을 보완하기 위해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신선하고 전체적인 음식으로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면 장기적으로 건강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습니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센트룸 멀티비타민 유형별 종류 요약 정리

2021년 선물하기 좋은 비타민 추천 인기 랭킹 10선 : 멀티비타민을 소개

[엄선] 면역력 피로에 좋은 멀티비타민 순위 추천 랭킹 10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