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건강에 유익한 양파즙 : 양파즙 효능 10가지

by socialstory 2021. 2. 23.

양파는 모든 종류의 요리에 사용할 수있는 향기로운 재료로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지만, 이 강력한 야채는 식탁을 훨씬 뛰어 넘는 이점도 제공합니다. 양파에는 항암제, 항산화 제 및 항염증제 역할을하는 강력한 건강 증진 플라보노이드와 페놀릭이 포함되어있어 이 중요한 야채를 고려해야 할 힘이됩니다.

 

양파


또한 비타민 C, 비타민 B1, 비타민 B6, 엽산과 같은 비타민 과 칼슘, 인, 마그네슘, 식이 섬유와 같은 신체 필수 미네랄 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양파 자체에 유익한 특성이있을뿐만 아니라 양파 주스도 놀랍게도 유용합니다.

 

다음은 양파 주스의 10 가지 건강상의 이점입니다.

 

 

 

 

1. 알레르겐에 대한 보호.

양파에는 수많은 알레르기 반응과 천식과 같은 만성 염증 상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케르세틴 이라는 강력한 항산화 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양파에 포함 된 케르세틴은 장을 통해 흡수되어 오랫동안 혈류에 존재하여 이러한 성가신 질병으로부터 단단하게 보호 해줍니다.

케르세틴은 항산화 제로서 세포 손상을 유발하는 자유 라디칼을 중화시키고 우리 몸에서 히스타민을 방출하는 세포를 강화시킵니다. 케르세틴이 풍부한 식품이기 때문에 양파는 동맥에 축적 된 플라그를 줄여줍니다. 

 

2. 음식의 적절한 소화를 돕습니다.

우리가 먹는 음식의 적절한 소화는 건강하고 기능하는 신체의 중추입니다. 우리가 먹는 것을 소화하지 못한다면 더 많은 질병에 대비해야합니다. 그리고 여기서도 양파는 우리의 소화 메커니즘을 제자리에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미국 보건 복지부 (US Department of Health and Human Services )에 따르면 2009 년에 거의 6 천만에서 7 천만 명이 어떤 종류의 소화기 질환으로 진단 받았습니다. 소화 장애로 인한 질병 중 일부는 담석, 담관염, GERD 및 열공 탈장입니다. 양파의 우수한 공급 제공 이눌린 , 장내 세균 좋은 식품의 소스로 작용하는 수용성 식이 섬유. 

건강한 소화 시스템을 유지하기 위해 적절한 양의 좋은 박테리아를 최적의 수준으로 유지하는 천연 "조절 자"역할을합니다.

 

3. 모발 성장을 촉진하고 탈모를 줄입니다.

이것은 양파 주스의 가장 독특하지만 간과되는 용도 중 하나입니다. 하루에 50 ~ 100 개의 모발이 빠진다고해서 탈모 문제가 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것은 정상입니다. 하지만 이보다 더 많이 잃는다면 진지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하루에 50 ~ 100 개 이상의 머리카락을 잃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일반적으로 다음 조건 중 하나를 겪은 사람들에게서 발생합니다.

 

  • 약물로 인한 과도한 체중 감소
  • 출생시
  • 스트레스
  • 고열이 있었다
  • 수술 또는 방사선 요법을받은 경우

 

이를 탈모라고하며 몇 주 또는 몇 달 내에 멈춥니다. 탈모는 정상적이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멈추기 때문에 탈모와 다릅니다. 그러나 탈모가 발생하면 모낭이 약해져 발모가 멈춥니다.

 

 

 


양파에서 발견되는 많은 유익한 성분 중 하나는 모발 성장 을 촉진 하는 능력으로 잘 알려진 유황 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양파 주스를 두피에 일주일에 두 번 약 2 개월 동안 바르면 모낭을 자극하여 모발 성장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양파 주스는 두피로의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고 주스에서 발견되는 유황은 항 박테리아 및 항진균제 역할을하여 모낭을 맑고 건강 하게 유지하여 모발을 자랄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과 성병과 는 생 양파 주스가 반점 탈모증 (Alopecia Areata ) 에 대한 효과에 대한 연구를 수행 한 결과 생 양파 주스가 발모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양파는 또한 중요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미네랄 실리콘을 두껍게합니다.

 

 

 

 

4. 감기 및 기타 호흡기 문제에 대한 구제.

양파 주스는 항 염증 특성으로 인해 기관지염 및 기타 호흡기 질환 치료제로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양파의 항 염증 특성은 플라보노이드인 케르세틴과 캄페롤 때문입니다. 이 플라보노이드 는 단백질 키나아제 와 히스타민의 기능을 억제합니다.

또한 양파 주스에서 발견되는 기름은 매우 강력한 거담제로서 완고한 점액을 풀고 제거 할뿐만 아니라 새로운 점액이 형성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생 양파는 일반적으로 감기에 대처하는 데 사용됩니다.

 

5. 골밀도를 유지하여 건강한 뼈를 촉진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뼈에 관심이 있습니까? 당신은해야합니다. 뼈가 약한 경우 골다공증 (뼈가 다공성이되고 얇아지는 상태)에 걸리기 쉽습니다. 다공성이고 얇은 뼈는 힘을 잃고 부러지기 쉽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양파가 우리가 더 건강한 뼈를 얻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가입니다. 양파에는 칼슘을 포함한 골 미네랄의 손실 을 억제 하는 글루 타밀 펩티드 GPCS (γ- 글루 타밀 -프로 페닐-시스테인 설폭 사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사우스 캐롤라이나 의과 대학은 양파 섭취가 50 세 이상의 폐경기 전후 여성과 폐경 후 여성의 골밀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를 수행했으며 그 결과 양파를 섭취하면 정기적으로 골밀도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양파는 실리콘 함량으로 인해 뼈 건강에도 좋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골다공증으로 고통받는 노인 여성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6. 당신의 외모를 향상시키는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촉진합니다.

양파는 또한 다음과 같은 효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아름답게 만듭니다. 양파 주스는 피부 조직 내에서 최적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여 독소와 오염 물질이 정체되어 감염을 형성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생 양파는 종기, 상처 및 다양한 피부 염증을 치료하는 습포제로 자주 사용되었습니다. 양파에는 강력한 항산화 제이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영양소인 케르세틴, 비타민 A, C, E 가 들어 있습니다. 이러한 영양소 는 유해한 자외선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조기 노화를 예방 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7. 콜레스테롤을 조절하는 자연 요법.

매일 양파를 섭취하여 총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에게 의심스러워 보일 수 있지만 대답은 '예'입니다. 이것은 콜레스테롤 저하제를 복용하고 싶지 않지만 식단을 통해 자연스럽게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대안입니다.

콜레스테롤 (또는 지질)은 우리 몸의 적절한 기능에 중요하지만 우리 몸에 정상보다 높은 수치가 있으면 위협이됩니다.

단백질은 우리 몸에 콜레스테롤을 운반하며 두 가지가 결합되면 지단백이라고합니다. 우리 혈액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의 지단백질이 있습니다.

 

  1. HDL (고밀도 지단백질) 또는 좋은 콜레스테롤; 높은 수준의 HDL은 좋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2. LDL (저밀도 지단백질) 또는 나쁜 콜레스테롤; 더 높은 수치는 동맥에 축적되고 적절한 혈류를 제한하기 때문에 건강에 해로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LDL 수치가 높을수록 심장 마비, 뇌졸중, 죽상 경화증, 혈전 등과 같은 생명을 위협하는 많은 질병이 발생합니다. 양파는 이 필수 야채에서 풍부한 공급원에서 발견되는 크롬, 비타민 B 및 황 화합물로 인해 콜레스테롤 축적을 낮추는 능력으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습니다.

의학 연구원, 생화학 자 및 카이로 프랙 터 인 David Williams 박사는 HDL 콜레스테롤을 건강한 수준으로 유지하고 혈액 응고를 예방하기 위해 매일 생 양파 절반을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2009 년 British Journal of Nutrition 에 발표 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양파가 과체중 사람들의 LDL 콜레스테롤과 수축기 혈압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양파에서 발견되는 항산화 제인 케르세틴 때문입니다. 양파의 성분은 종종 심혈관 건강에 위협이되는 신체의 호모시스테인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8. 건강한 혈당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혈당 수치가 높으면 건강이 위험합니다. 높은 혈당 수치는 당뇨병 발병의 원인이됩니다. 통계 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1 억 5 천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이 심각한 건강 상태는 고혈압, 시력 문제 또는 실명, 신장 질환, 
뇌졸중 및 심혈관 질환과 같은 다른 심각한 합병증의 원인이됩니다.

2011 년 새로운 신부전 사례의 44 %가 당뇨병으로 인해 발생했음을 알고 계십니까?

당뇨병 진단을받지 않은 사람들보다 당뇨병 진단을받은 사람들이 1.8 배 더 높았습니다. 이 비극적인 건강 상태를 예방하는 유일한 방법은 건강한 식단을 먹고 규칙적으로 운동하면 이를 달성 할 수있는 정상적인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양파를 일일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은 포도당 수치를 정상 수준으로 유지하는데도 탁월하기 때문에 추가적인 이점입니다.

 

 

 


양파 ( 전분이 나지 않거나 탄수화물이 적은 채소)를 섭취하는 것이 포도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좋은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1. 탄수화물이 적습니다. 그리고 탄수화물은 혈당 수치를 높이는 데 큰 영향을 미친다. 
  2. 양파 주스에는 미량의 크롬이 포함되어 있어 신체의 내당능 수준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3. 양파 주스에서 발견되는 알릴 프로필 디설파이드는 또한 건강에 해로운 혈당 급상승 및 강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적절한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신체 능력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4. 양파 100g은 7.5mg의 비타민 C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2,000 칼로리 식단에 필요한 일일 요구량의 12 %). 그리고 한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C는 당뇨병 위험을 줄이는 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5. 이 연구 는 또한 제 1 형 및 제 2 형 진성 당뇨병 환자에서 저혈당 효과에 대한 양파의 긍정적 인 효과를 입증합니다. 

9. 항암제.

Cancer Research UK 에 따르면 200 가지가 넘는 유형의 암이 있습니다. 따라서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양파에는 항암 특성을 제공하는 다양한 황화물이 풍부하기 때문에 식단에 양파를 포함시킬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양파 주스를 섭취하면 다양한 암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10. 구강 건강을 촉진합니다.

나이가 어떻든 구강 건강이 우선되어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당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구강 건강을 돌보면 전반적인 건강 상태가 유지됩니다. 왜?

구강 질환은 당뇨병, 심장 질환 및 뇌졸중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양파는 항균 특성 때문에 구강 건강에 유리하며, 이는 충치 및 기타 구강 감염과 싸우는 데 특히 효과적입니다.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생 양파를 약 3 분 동안 씹으면 입안의 모든 세균과 박테리아를 효과적으로 죽일 수 있습니다. 양파는 전통적으로 치통 치료제로도 사용되었습니다.

 

▶ 양파즙 지금 구매하기

 

 

정리

아무도 위의 상태를 치료하거나 예방하기 위해 매일 양파를 통째로 먹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건강한 식단에는 특히 양파가 가진 이점에 대해 방금 읽은 후에 그들을 포함해야합니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참고 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