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5가지 건강한다이어트 식단

by socialstory 2020. 1. 31.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5가지 건강한다이어트 식단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5가지 건강한다이어트 식단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5가지 건강한다이어트 식단


많은 다이어트가 당신을 위해 효과가 있지만, 열쇠는 당신이 좋아하고 장기적으로 고수할 수있는 것을 찾는 것입니다.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된 5가지 건강한 식단이 있습니다.


1. 저탄수화물, 전체 음식 다이어트


저탄수화물은 전체 음식 다이어트는 체중, 최적화 건강을 잃고, 질병의 위험을 낮추기 위해 필요로하는 사람에 적합합니다.

유연하여 목표에 따라 탄수화물 섭취량을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식단은 야채, 고기, 생선, 계란, 과일, 견과류 및 지방이 많지만 전분, 설탕 및 가공 식품은 적습니다.


2. 지중해식 다이어트


지중해 다이어트는 철저하게 연구되어온 훌륭한 다이어트입니다. 심장병 예방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20세기 초 지중해 연안에서 일반적으로 먹었던 음식을 강조합니다. 따라서 야채, 과일, 생선, 가금류, 곡물, 콩류, 유제품 및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이 많이 포함 됩니다.


3. 팔레오 다이어트


팔레오 다이어트는 체중 감소와 건강개선 효과가 매우 인기있는 다이어트입니다. 현재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다이어트입니다. 그것은 가공되지 않은 음식을 중심으로 인류의 구석기 시대 조상 중 일부가 이용할 수있는 음식과 비슷하다고 믿습니다.



 

 

 


4. 비건 채식


비건 채식은 지난 10년간 점점 더 인기를 끌고있습니다. 체중 감량, 심장 건강 개선, 혈당 조절 개선 등 여러 가지 건강상의 이점과 관련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독점적으로 식물성 식품을 기본으로하며 모든 동물성 제품을 제거합니다.


5. 글루텐 프리 다이어트


글루텐 무료 다이어트는 글루텐에 알러지가있는 사람 : 밀, 호밀, 보리에서 발견되는 단백질 필수적입니다. 최적의 건강을 위해서는 자연적으로 글루텐이없는 전체 음식에 집중해야합니다. 글루텐이없는 정크 푸드는 여전히 정크 푸드 입니다.


정리


너무 많은 다이어트가 존재하기 때문에 시도할 단일 다이어트를 찾는 것이 압도적이라고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식습관 패턴은 다른 식습관보다 과학적으로 더 뒷받침된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당신이 찾고자 하는 체중을 감소시키거나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을 향상, 연구 지원하는 다이어트를 찾아보십시오.


위에 나열된 다섯가지 예는 시작 하기에 좋은 다이어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