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아보카도오일의 5 가지 건강상의 이점(feat.아보카도오일효능)

by socialstory 2020. 1. 6.

아보카도 오일의 5 가지 건강상의 이점(feat.아보카도오일효능)

아보카도오일의 5 가지 건강상의 이점(feat.아보카도오일효능)아보카도오일의 5 가지 건강상의 이점(feat.아보카도오일효능)


아보카도 오일은 아보카도 의 다육 펄프에서 압축된 식용 오일입니다.

아보카도 오일은 요리 및 미용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향기로운 향은 고온 튀김 및 그릴뿐만 아니라 유화 샐러드 오일에도 적합합니다. 영양적으로, 아보카도 오일은 상당한 양의 단일 불포화 및 다중 불포화 지방산을 갖는 올리브 오일에 필적합니다. 또한 단백질, 레시틴, 베타 카로틴 및 비타민 A, D 및 E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아보카도 오일 사용시 기대할 수있는 5 가지 건강상의 이점입니다.


1. 혈중 콜레스테롤 조절 및 조절


아보카도 오일의 가장 큰 가치는 심혈관계를 보호하는 능력입니다. 아보카도 오일은 단일 불포화 올레산(OA)이 매우 풍부합니다. OA는 혈류로의 수송을 차단함으로써 식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의 흡수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OA를 섭취하면 혈중 저밀도 지단백질(LDL) 및 트리글리세리드의 혈중 농도가 감소하여 플라크 형성 및 혈관 막힘 가능성을 효과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OA는 또한 고밀도 지단백질(HDL) 수준을 높여 심혈관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혈관 무결성 개선


아보카도 오일에는 균형 잡힌 비율의 오메가 -3 및 오메가 -6 지방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필수 지방산과 비타민 E는 강력한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있어 자유 라디칼과 콜레스테롤 침착 물을 결합 및 제거하고 혈관 손상의 위험을 줄여 혈관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산화 방지제를 혈관 안감에 결합 시키면 혈관벽이 강하고 유연해져 갑작스런 혈압 변화에 더 잘 반응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보카도 오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동맥 혈전증과 관상동맥 심장질환의 위험이 크게 낮아질 수 있습니다.



 

 

 

3. 암 예방


아보카도의 오메가 -3 지방산인 알파 리놀렌산(ALA)은 유방암 및 결장암에서 종양 성장을 억제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비타민 E는 또 다른 항암제입니다. 피부암과 전립선 암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비타민 E와 베타카로틴의 조합은 흡연자에서 폐 및 기타 암의 위험을 크게 낮출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4. 빠른 치유와 더 나은 피부 품질을 촉진합니다

비타민 A, D 및 E는 모두 피부세포 성장 및 재생에 관여합니다. 비타민 A와 E는 강력한 항균 및 항염증 기능을 가지고있어 상처와 상처의 빠른 치유를 촉진하고 흉터, 여드름 발병 및 피부염을 예방합니다. 또한 당신에게 자연적인 태양으로부터 보호를 제공합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보카도 오일의 섭취와 국소 적용으로 인해 나이 반점, 잔주름 및 주름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비타민 A와 D는 콜라겐 생성과 결합을 촉진하여 섭취 또는 적용으로 피부 노화 과정을 효과적으로 늦출 수 있습니다.


5. 모발 및 피부 보습

아보카도 오일은 레시틴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이 황변 지방 물질은 수퍼 유화제 및 윤활제 역할을합니다. 국소 적용시 레시틴은 모낭과 피부 표면에 보호 덮개를 형성하여 바람과 기후 손상으로 인한 수분 손실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아보카도 오일은 또한 모발 및 피부 관리에서 연화제 또는 보습제로서 사용될 수있는 스테롤린이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