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효소 섭취로 건강을 챙깁시다!

by socialstory 2018. 9. 17.

효소 섭취로 건강을 챙깁시다!

효소 섭취로 건강을 챙깁시다!효소 섭취로 건강을 챙깁시다!

모든 질병 효소가 관계!

30대도 어깨 결림이나 요통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늘고 있습니다. 또한 노화 냄새와 대사 증후군 등 건강, 미용에 동시에 다양한 신경이 쓰이는 증상이 서서히 나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나이가 들면서 생기는 고민도 효소를 충분히 섭취하고 장내 환경을 정돈하고 라이프 스타일을 유의하면 깨끗이 해소 할 수 있습니다!


어깨 결림

많은 사람들이 앓고 있는 어깨 결림의 원인이 장내 환경에 있습니다. 육류 등 단백질만을 과다 섭취하고, 소화 불량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장내 소화하지 못한 단백질 조각(질소 잔류 물)이 남게됩니다. 그러면 혈액의 적혈구는 흡수된 질소 잔류 물에 의해 적혈구들이 죽 늘어서 묶은 것입니다. 이를 루로(連銭 적혈구)라고합니다.


그러나 말초 모세 혈관은 원래 적혈구 1개가 2개로 절곡 겨우 지나갈 정도의 입도 밖에 없기 때문에 루로되면 이 모세 혈관에 혈액이 가지 않습니다.


따라서 혈액 순환 장애가 생기고, 냉증되고 에너지 회로가 회전 불량을 일으켜 유산 등의 씨가 근육에 분비됩니다. 이로 인해 어깨 결림이나 여러가지 고통이되는 것입니다.


효소가 충분한 식사와 효소 보충제를 섭취하게되면 음식의 소화 흡수가 잘되어 장내 환경이 갖추어 좋은 박테리아가 많아지게됩니다. 그러자 루로 수 없습니다.(적혈구는 산산조각이), 혈액이 원활하게되고, 그 결과 어깨 결림이나 통증이 일어나지 않게되어갑니다.



체취

많은 사람들이 고민하고있는 노화 냄새도 효소 해소되어갑니다. 노화 냄새가 일어나는 원인은 빠루미토레인 산이라는 지방산의 일종입니다. 빠루미토레인 산은 피부 상주 균에 의해 분해되기 쉽고, 분해되면 노화 냄새 냄새의 원인이되는 지방산의 분비가 많아집니다.


옛 일본인은 체취가 적은 민족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이것은 지금보다 식사가 낮은 단백질 저지방, 특히 육류 및 유제품 등의 동물성 지방을 거의 섭취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다만, 앞으로의 당질 제한 다이어트는 충분한 단백질 지질이 필요할 것입니다.


효소를 많이 함유한 식사 도입하면, 노화 냄새의 원인이되는 지방산의 분비도 줄어들고 있습니다. 스스로 체취도 줄어 듭니다.


대사 증후군

또한 "대사 증후군"의 격퇴에도 효소가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대사 증후군으로 진단되는 것은 복부 비만이 더 이상 지질 혈증, 고혈압, 당뇨병 중 2 개 이상의 위험이 높은 경우입니다.


구체적으로는, 허리 둘레가 남성의 경우 85cm 이상, 여성의 경우 90cm 이상. 그리고 중성 지방이 높거나 좋은 콜레스테롤이 적은 혈압 증가, 공복 혈당이 증가를 기준으로 판단합니다.


대사 증후군의 주요 원인은 과식과 운동 부족인 것은 당신도 알고 싶습니다. 비만이 진행되면 내장 지방이 있으며, 이것이 필요 이상으로 늘어날 것으로 신진 대사의 이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증상이 진행되면 혈중 콜레스테롤이나 중성 지방이 급격히 증가하거나하여 동맥 경화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대사(Metabolic)는 "대사"라는 뜻으로 '대사 이상 증후군'이라는 뜻입니다. 즉 이 이름처럼 효소에 관계되는 이름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대사 효소가 불 활성화 될 것이야말로 대사 증후군입니다.


효소를 충분히 취하는 식생활로 바꾸면 체중과 허리 둘레 컨트롤은 물론, 체내의 신진 대사를 정상으로 되돌려가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많은 의미에서 효소는 노화 방지에 필수적이라는 것입니다.



효소에 점점 야위기 쉬운 체질이되자

소화 효소와 대사 효소는 밀접한 관계가 있고, 소화 효소가 체내에 많이 쓰인다와 대사 효소에 돌 양이 줄고, 반대로 소화 효소를 절약하면 대사 효소의 양이 상대적으로 증가합니다.


미용 · 건강에 강하게 관계하는 것은 대사 효소의 편이므로 소화 효소를 소모하지 않도록하면 필연적으로 신진 대사가 활발해져 몸이 마르기 쉬워지는 등 좋은 상태로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소화 효소의 절약 방법은 1일 ~ 3일 정도의 단기간의 단식이 포함됩니다.


물이나 수프 등 만 섭취하고 고형물은 일체 섭취하지 않는 금식 방법입니다. 이것이 무리라는 사람은 하루 3끼 식사 횟수를 2 회로 줄일 수록 소화에 사용되는 효소량을 억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소화 흡수가 쉬운 것을 적극적으로 먹는 것도 포인트입니다.


튀김이나 불고기, 편의점 도시락, 인스턴트 식품 등은 가열에 의해 효소가 음식에서 얻을 수 없을뿐만 아니라 많은 경우 소화에 시간이 걸립니다. 이러한 것들을 먹어야한다 때에는 잘 씹어서 천천히 식사를 유의하여 소화하기 쉬워집니다.


효소 보충

장내 세균 효소를 일으키기 때문에 장내 환경이 거칠어지고 나면 체내 효소의 양이 줄어 듭니다.


그 결과, 방귀와 트림, 변비 등의 상태가 발생 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또한 변비가 계속되거나 효소 부족으로 해독 할 수 없거나하면 혈액을 통해 온몸에 독소가 돌고 피부염의 원인이된다고 생각합니다. 장내 환경을 정비하여 효소량은 일반적으로 부활하지만 장내 환경을 정비 때에도 효소가 필수적입니다.


발효 식품 등의 식품 효소는 물론, 식사에서 보충하지 않는 분은 효소 보충제 등에서 적극적으로 보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육체적 질병은 효소 부족이 원인의 수도 많기 때문에, 우선은 장내 환경을 정비하여 시작하여 효소 신체를 충족 해줍시다.


정리

효소에 의한 힘도 활용하여 모든 부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특히 당질 제한을 실시하고, 고기 등의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샐러드를 식탁에 도입 효소도 섭취함으로써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