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살찌는 것은 단점 밖에 없다. 마른 체형이 인생을 바꾼다!

by socialstory 2018. 9. 3.

살찌는 것은 단점 밖에 없다. 마른 체형이 인생을 바꾼다!

살찌는 것은 단점 밖에 없다. 마른 체형이 인생을 바꾼다!살찌는 것은 단점 밖에 없다. 마른 체형이 인생을 바꾼다!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인생도 바뀐다!

살쪄있는 때에 비해 실제로 마른 체형일 때가 많은 의미에서 자신에게 좋은 일 수밖에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다이어트 성공자는 무엇으로 인생이 바뀌는 것입니까?


"항상 긍정적이고 무리하지 말고 참지 말고 인생을 즐기면서 성과를 내고 계속한다"


일정 기간 성과가 나오면 거기서 끝. 같은 건 없습니다. 목표를 달성 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습관화하도록)되어 비로소 성공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각 분야의 사장에게 "어떤 부하가 성공?"하는지 물어 보았습니다.


그 대답은...


자신을 제어 할 수 없다 = 사회에서 성공할 수 없다

뚱뚱한 아랫배가 나오고있다 = 자신을 제어 할 수 없다 = 출세 할 수 없다!


라는 셈입니다.


또한 다음과 같이 살찐 사람 마른 사람의 습관에 대해 5개를 올립니다.


마른 사람 : 눈앞에 할 일은 곧 할거야

뚱뚱한 남자 : 내일 할 거야


할 수있는 남자는 자신의 몸과 마음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어떤 것에도 "내일..."이라고 생각하는 한 언제 까지라도 실행에 옮기지 않고서는 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지금합시다!


마른 사람 : 자신감에 가득 차있는

뚱뚱한 남자 : 불안에 사로 잡혀있다


자신감이란 어떻게 붙는다고 생각하십니까? 작은 성공을 쌓아 자신감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체형도 마음도 변해가는 자신에게 자신감이 붙고, 어떤 일이라도 할 수있는 기분입니다.



마른 사람 : 장기적인 시선으로 사물을 본다

살찐 남자 : 즉각적인 결과를 요구


"마시고 자면 되는 보조 식품"

"마시면 지방이 분해되어 마법처럼 사라지는 약"

같은 것은 없습니다요! !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 식단을 바꾸는 것은 무리라고 생각하지만, 그런 일은 없습니다. 습관을 바꾸는 것은 올바른 방법만 알고 행동에 옮기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마른 남자 : 체중 감소는 자신 연마

뚱뚱한 남자 : 체중 감소는 귀찮다


다이어트를 힘들다고 생각하는 것은 위에도 쓴대로 즉각적인 결과를 요구 "지금"밖에 생각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실 진정한 지옥인 것은 평생 생활 습관병과 이웃으로 살아가는 것. 마른 사람은 마른 체형을 유지해 나감으로써 '슬리밍'이라는 것 외에 많은 혜택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마른 사람 : 뚱뚱하고 죽음 앞에서

뚱뚱한 남자 : 죽지 않는다


인간은 자신의 상황에 둔감 한 것으로, 자신의 문제에 대해 인지하지 못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렇지만 그 문제라는 것은 계속 당신에게 달라 붙어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 문제에서 떠나 위해 문제를 인식하고 행동해야합니다. 아무것도 행동하지 않으면 질병의 위험에서 평생 벗어나지 않습니다.


살찐 채 구조 조정되어 요절 하는가? 마른 체형으로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여 출세하고 건강하게 장수 하기를 원합니까?


어느 쪽을 선택 하시겠습니까?


정리

이번에는 다이어트를하면 비즈니스에서 어떤 장점이 있을까? 혹은 다이어트를 하지 않고 살찐 상태면 어떤 단점이 있는지?

설명했습니다. 뚱뚱하고 좋은 일 따윈 없습니다! 반대로 마른 체형이면 나빠지는 건 아닙니다.


지금이라도 행동으로 옮겨, 당신의 인생을 역전시켜 보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