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살찌는 것은 비즈니스에 단점, 남자는 근육 트레이닝하라!

by socialstory 2018. 8. 7.

살찌는 것은 비즈니스에 단점, 남자는 근육 트레이닝하라!

살찌는 것은 비즈니스에 단점, 남자는 근육 트레이닝하라!살찌는 것은 비즈니스에 단점, 남자는 근육 트레이닝하라!


뚱보는 비즈니스에서 어떻게 볼 것인가?

"사람은 외형이 9 할"이라는 책을 알고 계십니까?


이 책이 나오기까지 대대적으로 이런 말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만, 여러분의 마음 속에 확실히 「본심」이라고하고 있기 때문에이 제목으로 공감을 얻고 대 히트 한 것입니다.


뚱보는 비즈니스에서 주변에 어떻게 보여지고 있는 것일까요?


자기 관리 능력이 부족하다

살찌는 것은 "자신의 식욕을 참을 수 없다", "태만하다" 라는 인식으로 또 사실로 증명됩니다.


디저트를 참을 수 없습니다. 운동 체력도 의지력도 없다. 뚱뚱하다고 말한다. 눈앞의 뻔한 문제에 대해 아무런 대책도 가질 수 없다. 아무 계획도 세울 수 없다. 계획을 세울 수 있었다고해도, 실행에 옮길 수 없다. 등등...


이런 큰 문제가 있다고 알고 있는데도, 공부하려고하지 않습니다.


조만간 건강을 해칠 것이기 때문에 일을 마칠 수 없다

기업은 항상 순간적으로 능력이 높다고 말할뿐만 아니라, 안정적으로 고성능을 '장기적으로' 발휘 해주는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뚱뚱하다"고 말하는 것은 "자신은 건강을 해치고 일을 이탈 할 가능성이 다른 사람보다 높아요!" 라는 것을 주위에 말하고 다니는것 입니다.



타인의 눈에 비치는 자신을 걱정하지 못한다

비만을 방치하고있는 인간은 자신을 객관시 할 수없는 증거입니다. 그리고 자신과 자신의 제품을 앞으로 파는 때 분명히 방해가되는 체계를 개선하지 않는 것은 단순히 '자기 프리젠테이션 능력이 낮다"고 보는 것입니다.


장기적인 안목으로 사물을 파악하는 것이 불가능

살쪄 있으면 위에도 쓴 것처럼 그냥 당뇨병 등의 성인병에 걸리기 쉬워져 버립니다. 그것을 개선하려고하지 않는 사람은 장기적인 안목으로 사물을 볼 수없는 인간이라는 낙인도 불평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는 장기적인 시선으로 볼 필요가 있지만, 투자도 마찬가지입니다.


투자는 "시간을 자기편으로 한 것이 승리" 이것이 성공한 이들이 입을 모아 말하고있는 것입니다. 사실 다이어트를 성공 시키면, 이 투자에 대해서도 생각이 "장기적인 시선"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성공이 쉬워집니다.


근육 트레이닝을 억제하는 것은 사업을 억제

정장을 입어도 체형이라는 것은 비즈니스에 도움이 될 수 있을까? 없을까? 를 느끼게 될 것입니다. 살찌면 아무래도 큰 양복을 입게되며 아무래도 느슨하게 보여 버리는 것.


한편 매일 근육 트레이닝을하고, 몸이 마른 사이즈의 옷을 입는 경우에는 날렵해 보이기 때문에 그것만으로도 큰 장점입니다. 상대가 느낀 것은 높은 자기 관리 능력과 행동력, 투쟁심, 심지어 우울증이되지 않는 강인한 정신 등이 있습니다.




또한 사실 최근 대기업 임원 수준에서는 알코올 의존이 문제의 하나로서 다루어지는 것이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몸이 닫힌 경우 "자신은 알콜 중독이 아니다"라는 것을 가만히 있어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알코올 의존 상태의 사람이 근육 트레이닝을하고 있다고는 생각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당신도 매일 열심히 일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힘든 일을 해냈다 위에 근육 트레이닝까지 하다니! 당신은 어떻게 생각합니까? 하지만 근육 트레이닝을하는 것으로, 일에 지친 뇌를 완전히 회복 시키는데 딱 좋은 것입니다. 직장에서 뇌를 혹사하면할수록, 밤에 잠을 잘 수 없다고 말하는 당신도 경험있는 것은 아닌가요? 피곤한데 날카로워져 버리고있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근육 트레이닝을하면 몸은 녹초가됩니다. 이 때문에 밤에 푹 잘 수 있습니다. 잘 잔다 라는 것은 체력의 회복도 빠르다구요. 따라서 근육 트레이닝을함으로써 만성 피로에서 이별할 것입니다.


자고있는 사이에 자율 신경과 호르몬의 도움으로 두뇌 환경을 조성하고 근육의 회복에도 도움이됩니다. 군더더기없는 최상의 상태로 생각하지 않습니까?


정리

옛날의 나처럼 뚱뚱하다고 좋은 것은 하나도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옛날의 나처럼 계속 뚱뚱하고 다이어트에 실패 해 온 사람을 지금의 나처럼 마른 체형으로 행복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곧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마른 체형으로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당신도 함께 걸어 살지 않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