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근육 트레이닝은 비즈니스맨의 필수!

by socialstory 2018. 7. 13.

근육 트레이닝은 비즈니스맨의 필수!

근육 트레이닝은 비즈니스맨의 필수!근육 트레이닝은 비즈니스맨의 필수!

근육 트레이닝은 당신의 정신을 향상

최근에는 근육 트레이닝하는 분도 옛날처럼 "보디 빌딩 계"뿐만 아니라, 경영자나 기업에 근무하는 직장인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체육관에서 자주 보는 직장인들 중에 몇 분은 일주일에 두 번씩 체육관을 빠뜨리지 않는다고합니다.


또한 해외에서는 페이스북의 마크주커버그도 근육 트레이닝은 습관화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지금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있는 일선 비즈니스맨은 몸을 단련하는 사람이 매우 많습니다.


그들은 바쁜 와중에도 제대로 시간을 마련하고 정기적으로 몸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체육관에서 웨이트 트레이닝도 그렇고, 수영과 마라톤의 습관을 가지고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특히 외국계 기업에 근무하는 젊은 비즈니스맨은 교육을하고있는 비율이 매우 높습니다. 일본인보다 외국인이 근육 트레이닝과 헬스 클럽에 다니는 사람이 많아 열심히하기 때문에 동료에 영향을주고있는 것도 있습니다.


기업에서는 직원의 건강을 위해 체육관을 내부에 가지고있을 정도입니다.




습관적으로 교육을하는 것은 자신의 건강을 유지하게 연결되기 때문에 오랫동안 잘 작동하는 중요한 자기 투자의 하나입니다. "몸이 자본"은 잘했다는 것으로, 바로 그와 같습니다.


교육의 장점은 바디 메이크업에 관한 일에만 그치지 않습니다. 교육을함으로써 정신적으로 힘든이되거나 사고가 긍정적이되고, 직감력이 높아지는 창의성이 닦는 등 정신적인 면의 장점도 또한 많습니다.


앞으로의 사업 담당자는 머리가 좋은것만으로는 안됩니다. 매일 건강 습관을 몸에 익혀 성능을 유지할 수 있는 비즈니스 기술의 하나가되어있는 것입니다.


자신이라는 것을 확실히 알아야

위에 언급한 직장인들은 왜 근육 트레이닝을하는 것입니까? 당연히 건강 효과, 정신 업 효과가 있으며 건강 및 성능 유지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훈련을 시작합니다.


대개가 "건강에 좋으니까"정도의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하지만, 어려운 과제를 자신에게 부과함으로써 생각과 기분이 갖추어 오는 것을 느낍니다. 이렇게 말한 것을 계속 자신을 제대로 다시 보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비즈니스에서 성공하면 주위에서 부풀게 됩니다. 자신이 너무 큰 존재가 된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체육관에 가서 세계가 바뀝니다. 체육관에 가서 부자이든 가난하든, 지금있는 그대로의 몸으로 운동하게 되는 것입니다. 회사에 가면 권력자일지도 모릅니다만 실제로 달리면 5분 달릴 수없는 벤치 프레스 40kg도 들지 않습니다. 




사람은 몸을 단련하는 사람에게 심층 심리에서 존경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올림픽이 TV에서 인터뷰를 받고있는 것을 보면 말하는 것에 거짓말 아니구나...라고 느끼는군요? 그토록 신체 능력을 가지고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는 것은 수년간 같은 일을 담담하게 계속 정신력이 없으면 무리하게 정해져 있습니다.


그래서 체력이있는 사람, 몸을 단련하는 사람, 육체적으로 자신을 갖추어야하는 사람에 대해 사람은 자연스럽게 존경과 신뢰를 대는 것입니다. 이러한 회사 등의 직함이없는 인간으로서의 생물로서 느끼는 존경과 신뢰에 힘입어 안는 자신이라는 것은 실제 상황입니다!


근육 트레이닝이란 지위 직함도 떠난 자신을 객관적으로 인식하고 갈고 닦는 일 것입니다.


정리

근육 트레이닝이 우리들 비즈니스맨에게 매우 유리하게 작용 습관임을 설명했습니다. 현대인들은 아직도 근육 트레이닝을 습관화하는 사람은 적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지금 해 두는 것으로, 다른 사람보다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른바 투자의 세계에서 말하는 선행자의 이익이 장난이 아닙니다.


꼭 당신도 근육 트레이닝 습관을 들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