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남자의 다이어트는 단백질을 섭취, 먹어야할 재료 3선

by socialstory 2018. 6. 11.

남자의 다이어트는 단백질을 섭취, 먹어야할 재료 3선

남자의 다이어트는 단백질을 섭취, 먹어야할 재료 3선남자의 다이어트는 단백질을 섭취, 먹어야할 재료 3선


사실 평소의 식생활을하고 있는 분은 탄수화물 중독 · 중독에 걸려 있습니다. 따라서 탄수화물을 제한하는 것에 대해 마약처럼 저항을 느끼게됩니다. 그렇지만 거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당질 제한을 시작해야 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당연히 처음에는 매운것만 1개월 정도 계속 섭취하다보면, "그렇게 당질없이 좋다"는 상태가 됩니다.


즉, 평소 당질을 섭취했을 때는 "설탕을 먹지 않으면"라는 생각밖에 없었던 반면, 당질을 섭취하지 못할 때 "당질은 그렇게 먹지 않아도 좋다!" 라는 식으로 변화하고 분명 가치와 견해는 달라지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번은 식사에 점점 거두어 가야할 "다이어트 재료"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수면앤 다이어트

다이어트 재료 3선

우리들이 매일 식사에서 먹는 음식을 선택할 때 어떤 것을 중심으로 먹고 가면 좋은 것일까요?

실은 다이어트를 할수록 소중한 음식을 먹지 않는 것이 많습니다.

여기에서는 다이어트에 먹어야 재료 3개를 설명하고 있습니다.

1. 계란

먼저 계란입니다.


달걀은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A, B1, B2, D, E 등의 비타민, 철분, 칼슘 등의 미네랄이 풍부하다. 또한 아미노산 점수는 100에서 흡수되기 쉬운 양질의 단백질이다.


필수 아미노산은 내장의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달걀 노른자에 포함 된 콜린은 계란을 활성화하는 신경 전달 물질 아세틸 콜린을 대신해 알츠하이머 병을 포함한 뇌 조직의 노화를 막는 작용이 있습니다. 달걀 흰자에 포함 된 라이소자임은 감기약에 들어있는 성분으로 감기의 원인이되는 세균이나 유해한 바이러스 등을 녹이는 작용이 있습니다. 계란 중에서도 양질의 계란은 계약 사육 유정란. PHF, NonGMO 표시가있는 것입니다.


하루에 먹는 양으로는 3 개 정도는 먹어도 좋을 것입니다.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가 너무 높은 것은 문제가 있지만, 너무 적어도 저항력이 약해지고 빈혈, 폐렴, 뇌졸중, 결핵 등의 감염에 걸리기 쉽습니다. 또한 콜레스테롤은 피로를 제어하는 ​​부 신피질 호르몬의 재료로 중요한 자료가됩니다.


수면앤 다이어트

2. 생선 · 해산물

생선 · 어패류는 철분과 칼슘이 풍부한 데다 아미노산 점수 100에서 흡수되기 쉬운 양질의 단백질이다.


DHA는 두뇌 개발을 촉진하고, 치매, 우울증, 시력 저하를 예방합니다. 또한 혈중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 지방을 감소시키고 좋은 콜레스테롤을 증가 작용도 있습니다. EPA(다가 불포화 지방산)은 굳어진 혈액을 녹여 혈류를 개선하는 작용이있어 동맥 경화, 심근 경색, 뇌 혈전, 고혈압, 염증 (암, 알레르기 등)을 예방합니다.


굴, 오징어, 낙지, 새우 등에 많이 들어있는 타우린은 간 기능을 강화하여 피로를 회복하고 담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연어에 많이 들어있는 아스는 강한 항산화 작용이있어 , 눈, 뇌, 피부, 간, 근육 등 신체 조직의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물고기는 특히 천연 자연산을 먹도록하십시오. 양식 물고기는 종종 독성 수은의 함유량이 많습니다. 동일한 방법으로 참치와 새치 등 대형 물고기도 수은 함유량이 많기 때문에 가급적 피하도록하십시오. 연어와 연어 같은 연어는 있지만, 연어는 천연, 연어는 대부분 양식입니다. 부리와 방어 같은 생선이지만, 방어는 양식입니다. 부리도 양식과 자연이 있기 때문에 천연의 표기가있는 것을 선택하도록하십시오.


하루에 먹는 양으로 하루에 100-200g 정도의 오메가 3 피쉬로 불리는 푸른 생선의 방어, 연어, 고등어, 꽁치, 정어리, 전갱이 등은 DHA, EPA가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면앤 다이어트

3. 고기

육류는 철분, 비타민 B12, 아연이 풍부하다.


돼지 고기는 당질 대사 비타민 B1이, 닭고기는 칼슘의 침착, 뼈를 튼튼하게하는 비타민 K가 쇠고기 나 양고기의 살코기는 지방 연소를 돕는 L- 카르니틴이 풍부하다.


어떤 고기도 아미노산 점수 100에서 흡수되기 쉬운 양질의 단백질이다.


해초와 야채에 들어있는 식물성 철분 (비 헴 철)에 비해 고기의 철분 (단 철)의 흡수는 5 배입니다. 즉 시금치 등 더 레버 등에서 섭취하는 것이 효율적으로 철분이 몸에 흡수되는 것. 근육과 내장의 구성 요소가되는 단백질은 생명을 유지하는 데 완전히 필요한 영양소이다. 단백질 어원은 그리스어로 "단백질"이라고하지만,이 의미는 "첫째 소중한 '이라는 의미입니다.


 

 

 



비타민 B12는 적혈구를 만들어내는 영양소 야채와 과일에는 거의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부족하면 빈혈, 어깨 결림, 불면증, 기억력 저하 등을 초래하기 쉽습니다. 아연은 고기, 생선에 많은 미네랄, 효소의 작용을 활발하게하고 부족하면 미각 장애, 호르몬 밸런스의 혼란, 수면 장애, 위장 장애 등이 생기기 쉽습니다.


고기 중에서도 좋은 것은 흑돼지, 토종 닭, 소 등의 국내산과 뉴질랜드에 많이있는 유리 훼 쇠고기를 추천합니다. ... 그러나 과연 이들은 매일 식탁에내는 비용으로 어렵습니다. 나도이가 좋은 것은 알고는 있습니다 만, 손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국산 고기라면 문제 없을 것입니다.


베이컨, 햄, 소시지, 살라미 등의 가공 육류는 화학 합성 첨가물이나 염분이 많기 때문에 조심하십시오. 식사로도 소량으로하며 당분이 적은 것을 선택하도록합시다. 경향으로 값싼 가공 육류 정도로 당질이 높기 때문에 가격의 높은 것을 선택하면 좋다.


고기도 하루에 먹는 양은 대략 100g-200g 정도 먹도록하십시오. 다이어트를 시작하면 동물성 지방을 꺼려 너무 경향이 있지만, 어느 정도는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삼겹살 등 지방이 많은 고기를 매일 과식도 역시 위험합니다. 능숙하게 다양한 종류의 고기를 먹도록합시다!

정리

이번에는 다이어트 중에서도 먹어야할 재료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소개한 재료는 일반적으로 다이어트에 적합하지 않다고 하는 것으로, 놀란 것일까요? "다이어트에 단백질이 중요하다'라는 것을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구체적인 재료를 통해 '단백질'섭취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다이어트도 중요한 영양소를 잊지 않고 먹도록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