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 근육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단백질을 제대로 먹자!

by socialstory 2018. 6. 12.

다이어트 근육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단백질을 제대로 먹자!

다이어트 근육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단백질을 제대로 먹자!다이어트 근육이 떨어지고 있습니다. 단백질을 제대로 먹자!


다이어트는 '습관화'가 중요하다라고 하지만, 결국은 계속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며칠만에 자신감을 잃고 그만두는 그런 악순환이 일어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당신이 앞으로 도전하는 다이어트는 지금까지의 자신과 결별하고 인생을 바꾸기위한 것이므로 하루 이틀 만에 이루어지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꼭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뿐만 아니라 앞으로의 인생에 많은 벽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그들은 모두 뛰어넘을 수 있는 벽입니다. 한 걸음 한 걸음 꾸준히 앞으로 앞으로 나아가고 합시다!


그런데 이번에는 "근육을 점화하기 위하여 어떤 음식을 섭취해야 하는가?"에 대해 설명하고 있습니다. 근육을 붙이는 것은 기초대사가 올라 가게 이어져 결과적으로 마른 쉬운 몸을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근육을 붙이는 것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면앤 다이어트


단백질을 중점적으로 섭취

근육에 필요한 것은 '단백질'입니다.


모든 근원은 단백질 이라는 것을 확실히 기억해 둡시다. 근육을 위해서도, 아미노산 점수가 높은 고기, 생선, 계란, 콩 등의 단백질을 먹습니다. 단백질은 아미노산의 집합체입니다. 그리고 모두가 모이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미노산은 20 종류가 있고 인간의 몸에서 만들어 낼 수 없는 것이 그 중 9가지가 있습니다. 이것은 식사에서 잡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이 중 하나의 "류신"은 근육 합성을 발동시키기위한 스위치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근육을 만들기 위해, 류신이 많은 것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단, 류신은 쇠고기와 간, 시금치, 전갱이, 쌀 등의 종들이 먹는 음식에 원래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아미노산은 모두 갖추어지지 않으면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이것만은 먹는 것은 그만 둡시다. 일반적으로 "단백질"을 의식적으로 먹고있는 사람은 적다고 생각합니다.


단백질은 몸을 구성하는 모든 근원이기 때문에 미용과 건강에 매우 중요한 영양소 입니다.


단백질은 영어로 단백질이라고하지만, 미국인은 단백질을 건강 및 미용 원래 생각, 메뉴도 "단백질 메뉴"일부러 써있는 것이 있을 정도입니다. 정기적인 근육 트레이닝이 필요하고 단백질을 취했는데 바로 근육이 붙는 것은 아닙니다.


단백질 자체를 싫어하지 않고, 좋아하게하자.


단백질이 아름다운 피부와 머리카락, 건강한 위장과 뼈와 근육을 만들어주는 것입니다. 호르몬의 원래이기도하므로 정신적인 만족감과 행복감도 여기에서 비롯됩니다. 우선 근육을 매일 유지하기 위해 단백질을 3식 섭취 것이 필요합니다.



수면앤 다이어트


극단적으로 칼로리를 줄이지 말자

단백질의 다음에 근육에 필요한 것이 '칼로리'입니다. 이 칼로리에 대해 올바르게 이해합시다. 다이어트를하는 여러분에게 미움을 받기 쉬운 칼로리이지만 칼로리는 열량입니다. 어떤 영양소가 아니라 각각의 음식이 가지고있는 열을 말합니다. 살아있는 것은 모두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음식도 동일합니다.


칼로리는 지질, 당질, 단백질 3대 영양소가 가지고 있는 에너지입니다. 밥과 고기, 기름 모두가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모든 동작은 칼로리가 필요합니다. 숨을하고 혈액을 흐르게하는 모든 필요하고, 이것이 없으면 죽을 것입니다. 그리고 칼로리는 신체에서 생산하지 못하고 재료에서 취할 수 밖에 없습니다.


 

 

 



당연히 근육의 유지에도 칼로리는 필수입니다.


이러한 우리들의 몸에 필요한 "칼로리"하지만 다이어트를하고 모두 싫어 하죠? 그것은 남은 부분이 지방이되기 때문. 정확하게는 쌀과 밀가루 등의 당질이 중성 지방, 기름 인 지질 콜레스테롤 등입니다. 단백질은 거의 사용 남지 않고 남은로 배출되어 버립니다.


"그럼 단백질만 있어서 지방은 줄이면 좋을까!" 라고 생각한 사람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지방이 적당히하지 않으면 체온을 유지하고, 피부에 윤기를주고, 호르몬의 분비를 할 수 없게되어 버립니다. 근육 마저 제대로 있으면 지방이 있어도 좋습니다.


당질은 대부분 섭취 않아도 되는것에도 불구하고 일반 가정의 식탁에서는 과잉 섭취하게 되어 있습니다. "쌀식이 섬유가 필요하다"는 의견도 있지만 식이섬유는 야채나 해초류를 섭취하면 좋기 때문에, 밥으로 섭취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상 밥의 당질이 더 위험.


섭취 한다면, 정제된 흰 쌀 대신 갈색 현미 등을 섭취하도록 합시다. (1식 당 그릇 절반 이하가 기준입니다.)


어느 쪽도 다이어트를 시작했을 때 "칼로리 계산한다"는 행위는 몸에는 올바른 생각이지 않습니다. 근육에게 "칼로리"는 중요한 요소이므로 무작정 줄이지는 않도록 주의합시다.



수면앤 다이어트


정리

어땠습니까? 다이어트하고 있다면 떨어 뜨리고 싶지 않은 근육량. 식사 내용을 의식하는 것으로, 근육이 줄어드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의 목표가 되기 십상인 "칼로리" 극단적으로 줄이지는 않도록 주의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