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간영양제 간건강식품으로 간건강 챙기기 : 간을 지원하는 비타민과 보충제

by socialstory 2021. 1. 5.

간영양제 간건강식품으로 간건강 챙기기 : 간을 지원하는 비타민과 보충제

활기찬 인생을 원한다면 먼저 간건강 부터 챙기기.

간은 비타민을 저장하고 우리 몸의 해독을 돕기 위해 연중 무휴 24 시간 작동합니다. 간이 최적 수준에서 기능하지 않으면 신진 대사, 순환, 소화 및 / 또는 호르몬 균형과 관련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간을 손상시킬 수있는 범인 중에는 과다 알코올, 너무 많은 설탕 (청량 음료 포함), 과체중, 아세트 아미노펜이 함유 된 진통제, 일부 처방약, 간염과 같은 바이러스 등이 있습니다.

 

간건강을 위한 비타민 및 보충제

 

다른 신체 기관과 마찬가지로 간을 건강하게 유지하려면 적절한 영양을 섭취해야합니다. 목록의 맨 위에는 잎이 많은 채소와 같은 항 염증 식품이 있습니다. 베리와 멜론과 같은 항산화 제가 풍부한 과일; 간을 손상시키는 자유 라디칼로부터 보호하는 코코넛 오일, 정제하거나 가열하지 않은 현지에서 생산 된 생꿀. 생꿀은 항균, 항균 및 항진균 화합물로 잘 작동합니다.

 

 

 


때때로, 우리의 표준 식단은 간이 손상되었을 때와 같이 우리의 간 건강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우리가 간 건강을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과 보충제로 먹는 음식을 늘릴 때입니다. 물론 부지런히 새로운 요법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다음은 간 건강에 도움이되는 것으로 알려진 비타민 및 보충제 목록입니다.

 

심황. 이것은 염증을 낮추는 것으로 알려진 허브입니다. 또한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독소 축적을 방지하는데 도움이되는 커큐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간에 유익한 것으로 알려진 다른 허브로는 파슬리, 실란트로, 오레가노가 있습니다.

 

코코넛 오일. 건강에 해로운 음식에 대한 갈망을 줄이면서 간을 해독하는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특성을 가진 중쇄 지방산의 풍부한 공급원입니다.

 

 

 

 

우유 엉겅퀴. 아마도 간 건강을 지원할 때 가장 많이 언급되는 화합물 일 것입니다. 알코올성 간 질환, 급성 및 만성 간염, 독소와 관련된 간 질환이있는 사람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간 흉터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바질. 간을 손상시킬 수있는 박테리아, 중금속 및 일부 균류로부터 보호하는 에센셜 오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민들레 뿌리. 그것의 자연적인 이뇨 특성은 신체의 독소를 효율적으로 제거하는 간의 능력을 향상시켜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소화 불량을 완화합니다.

 

셀레늄. 항산화 특성이 있고 손상으로부터 간 세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되는 미량 미네랄.

 

알파 리포산. 간의 해독 능력을 강화하는 항산화 화합물입니다.

 

 

 

 

아티초크. 그것은 음식과 쓰레기의 이동 속도를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담즙 생성을 촉진하는 간을 돕는 물질 인시나린을 포함합니다.

 

B 복합 비타민. 여기에는 아미노산 메티오닌 생산에 관여하는 비타민 B12와 같은 것이 포함되며, 이는 차례로 간 질환 치료에 사용되는 SAMe로 알려진 화합물로 전환됩니다. B12는 간에 저장 될 수있는 유일한 수용성 비타민으로 여겨집니다.

 

비타민A. 비타민 A는 철분 결핍 빈혈을 비타민 A 또는 철만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보다 더 잘 해결하기 위해 철분과 함께 사용할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비타민D. 만성 간 질환 환자의 90 % 이상이 어느 정도 비타민D 결핍으로 고통 받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 간건강을 위한 간영양제 추천 콘텐츠 보기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