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허브로서의 생강 : 향신료중 하나인 생강효능

by socialstory 2020. 9. 4.

허브로서의 생강 : 향신료중 하나인 생강효능


생강은 전통 요법 으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기 때문에 허브로 사용할 수있는 이유 중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이것이 당신에게 뉴스라면, 두통, 통증, 메스꺼움, 구토 및 멀미는 생강이 사용되는 가장 일반적인 불만 중 일부입니다. 그러나 지난 수십 년 동안 연구자들의 노력 덕분에 우리는 생강이 박테리아 및 곰팡이 감염, 신경 염증, 화학 요법의 부작용 및 합병증, 심지어 일부 유형의 암과 같은 더 심각한 건강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Nutrients에 실린 최근 기사에서 한국과 베트남의 연구자 들은 생강이 인체 건강에 미치는 유익한 효과를 검토했습니다 . 고품질의 편견없는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질병에 대한 생강의 효과를 테스트 한 무작위 대조 시험 (RCT)을 검색하고 신중하게 선택했습니다.


발견 한 내용에 대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생강은 암 환자, 임산부 및 수술 후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메스꺼움과 구토는 암 환자, 임산부 및 수술 후 환자 모두가 겪는 두 가지 증상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사례를 개별적으로 살펴본 여러 연구에 따르면 생강은 비타민 보충제 및 현대 약물 사용을 포함한 다른 치료법보다 메스꺼움의 심각성을 줄이고 구토를 예방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생강은 소화기 계통에 보호 효과가 있습니다.


7 가지 다른 RCT 중 6 가지에 따르면 생강은 위 배출을 촉진하는 훌륭한 소화 촉진제입니다. 이것은 생강이 음식을 위장을 떠나 더 빠른 속도로 소장으로 들어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연된 위 배출은 구토 , 복통 및 건강에 해로운 체중 의 원인입니다.


4 개의 RCT는 생강이 대장 암에 대한 항암 효과 가 있음을 발견 했습니다. 연구 중 하나에서 대장 암 위험이 높은 환자는 생강 보충제를 복용 한 후 상당한 위험 감소를 경험했습니다. 연구자들은 이것이 모두 생강이 특정 세포 기능에 영향을 미치고 암세포가 생존 할 가능성을 낮추는 능력 덕분이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생강은 통증 완화에 도움이됩니다.


생강이 원발성 월경통 (월경통)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한 6 개의 RCT에서 생강이 효과적인 진통제 임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6 개 시험 중 4 개는 생강의 효과가 메페 남산, 이부프로펜 및 황산 아연과 같은 경구 약물의 효과와 비슷하다고보고했습니다. 근육통, 편두통, 두통, 요통 및 흉통과 관련하여 몇몇 RCT는 생강이 통증 완화를위한 훌륭한 대체 약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생강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염증은 다양한 질병과 관련된 면역 반응입니다. 골관절염 환자를 대상으로 한 6 건의 연구에 따르면 생강 보충제는 전 염증 분자의 생성을 상당히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생강은 골관절염 치료를 위해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항염증제와 달리 부작용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생강은 대사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생강이 제 2 형 당뇨병과 비만에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5 건의 연구가 조사했습니다. 5 개 연구 중 3 개에 따르면 생강은 공복 혈당, 당화 헤모글로빈 및 당뇨병 환자의 인슐린 저항성을 효과적으로 감소 시켰습니다. 생강은 또한 천연 항산화 수치를 높이면서 혈중 콜레스테롤과 염증 지표를 낮추었습니다.


비만과 관련하여 생강 보충제는 비만 여성이 인슐린에 대한 민감성을 높이면서 체중을 약간 줄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생강은 또한 체지방량, 체지방률, 총 콜레스테롤, 허리 둘레, 허리-엉덩이 비율 및 인슐린 저항성과 같은 비만 관련 위험 요소를 낮췄습니다. 이러한 발견은 생강을 먹으면 심각한 대사 장애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생강은 다용도 향신료이자 여러 가지 방법으로 당신을 도울 수있는 약초 입니다. 강한 풍미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으로 생강은 모든 요리를 더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생강은 또한 식료품 저장실이나 정원에 심기에 좋은 약초이므로 다양한 건강 문제에 대한 가정 요법을 다재다능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통증, 메스꺼움 및 구토와 같은 일반적인 증상과 염증 상태, 소화 문제 및 당뇨병 및 비만과 같은 대사 장애와 같은 더 심각한 증상이 포함됩니다.


생강이 필요하신분들은 온라인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