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많은 영양보충제는 심장건강에 도움이 될까?

by socialstory 2020. 1. 18.

많은 영양보충제는 심장건강에 도움이 될까?

많은 영양보충제는 심장건강에 도움이 될까?많은 영양보충제는 심장건강에 도움이 될까?


몇 년 동안 소셜미디어 피드를 스크롤 하면 건강식품보조제에 대한 광고를 몇 개 이상 보았을 것입니다. 일부 제품을 약속하는 광고는 체중 감량, 더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거나 심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이러한 주장 중 많은 부분이 종종 과장되거나 경우에 따라 완전히 거짓이라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당신의 심장 건강에 관해서는, Methodist DeBakey Cardiovascular Journal에 발표된 보고서는 이 세 가지 영양 보충제가 가장 도움이 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1. 오메가 -3 지방산


2019년 리뷰의 저자에 따르면 , 오메가 -3 지방산의 사용을 뒷받침하는“충분한 증거”가 있습니다. 검토 된 첫 번째 연구는 오메가 -3 지방산 에스테르 (O3AEE)를 다루었습니다. O3AEE는 오메가 -3 지방산의 처방 버전입니다. 고 중성 지방 치료에 대해 미국 식품 의약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연구원들은 심장 마비 위험이 28 % 감소하고, 심장 마비로 사망 할 위험이 50 % 감소했으며, 총 관상 동맥 심장병 발생 위험이 17 % 감소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 연구에 참여한 사람들은 하루에 1 그램의 O3AEE를 사용했으며, 이는 840 밀리그램 (mg)의 ​​EPA와 DHA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 시험에서는 심혈관 질환 사망이 19 % 감소했습니다. 이 시험의 참가자들은 또한 840mg의 EPA와 DHA의 복용량을 사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시험에서 주요 심혈관 사건이 24 % 감소했습니다. 이 연구에 참여한 사람들은 트리글리세리드 수치가 높았으며 스타틴 약물도 복용했습니다.


그들은 EPA 1 일 4g을 복용하고있었습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종종 비처방 (OTC) 어유 제제를 사용하고 연어나 고등어와 같은 지방이 많은 생선을 섭취함으로써 보충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하이오 주립대 x 스너 메디컬 센터의 심장 전문의인 라가벤드라발리가 박사는 식이에서 생선의 양을 늘리기 전에 수은 오염이 때때로 OTC 어유 준비와 신선한 생선 모두에서 문제가 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그러나 처방 어유에는 이 문제가 없습니다.


2. 코엔자임 Q10


여러 연구에서 코엔자임 Q10의 사용이 주로 두 가지 조건 인 스타틴 관련 근병증 증후군 (SAMS)과 울혈 성 심부전을 조사했습니다.







SAMS 용 코엔자임 Q10


SAMS는 스타틴을 사용하여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사람들에게 발생하는 상태입니다. SAMS가있는 사람은 근육통, 경련, 근육 약화, 횡문근 융해 (근육 조직의 상해 및 사망)와 같은 증상이있을 수 있습니다. SAMS에 대한 코엔자임 Q10 사용을 다루는 임상 시험에서 상충되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그러나 이 주제를 다루는 가장 크고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SAMS를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환자의 수많은 일화 보고서도 그 사용을 지원합니다.


코엔자임 Q10에 대한 확립 된 용량은 없지만, 평균적으로 식사와 함께 하루에 두 번 200mg을 복용하면> 2.5 mcg / mL의 치료 혈액 수준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심장 관련 임상 시험에서 100 ~ 400 mg의 용량이 사용되었습니다.


심부전을위한 코엔자임 Q10


울혈 성 심부전 은 심장이 혈액을 펌핑 할 수없는 상태입니다.


상태가있는 사람은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 호흡 곤란
  • 피로
  • 약점
  • 유체 보유
  • 불규칙한 심장 박동
  • 기침
  • 핑크색 가래
  • 배뇨 증가
  • 식욕 상실
  • 구역질
  • 집중력 문제
  • 가슴 통증



 

 

 


심부전 환자는 혈액 및 심장 근육 조직에서 코엔자임 Q10이 부족한 경향이 있습니다. 코엔자임 Q10은 ATP 생산과 세포 에너지를 증가시키기 때문에 이론적으로 실패하는 마음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아마도 울혈 성 심부전 치료에서 코엔자임 Q10에 유리한 가장 강력한 증거는 Q-SYMBIO 시험판.


2년의 시험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하루에 세 번 100 mg의 코엔자임 Q10을 투여받습니다. 보충제를 2년 동안 사용한 후에 결과는“감동적인”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치료군과 위약군에서 주요 이상 반응이 43 % 감소했습니다. 또한 증상의 심각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배출 비율의 개선은 30 %의 기준선을 가진 사람들에서 보였지만, 그 수치 아래에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Hofstra / Northwell에있는 Zucker School of Medicine의 심장학과 조교수 인 발리가 박사 와 Satjit Bhusri 박사는 코엔자임 Q10을 환자에게 권장하는 보충제 중 하나로 선정했습니다. Bhusri와 Baliga는이 보충제를 다루는 연구에서 혼합 된 결과가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러나 Bhusri는“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데이터 포인트는 없다”고 지적합니다.


3. 붉은 쌀 효모


변경 될 수있는 심장병 위험 요인들 중에서, 높은 총 콜레스테롤 과 높은 LDL (나쁜) 콜레스테롤은 관상 동맥 심장병의 발달에 가장 중요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의사는 일반적으로 심장 질환 위험을 낮추기 위해 스타틴이라는 처방약을 사용하여 사람의 콜레스테롤 프로파일을 개선합니다. 그러나 고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있는 OTC 보충제 인 홍미 효모도 있습니다.







붉은 쌀 효모에는 모나 콜린 K라는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Monacolin K는 약동학 적 프로파일과 생체 이용률이 다소 다르지만 처방전 스타틴 로바스타틴과 동일한 화학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monacolin K를 매일 사용하면 6 ~ 8 주 안에 LDL 콜레스테롤을 15 ~ 25 %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총 콜레스테롤을 비슷한 양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3-10mg의 용량으로 모나 콜린 K를 섭취하면 처방전 스타틴에 비해 위험이 최소화됩니다. 콜레스테롤 수치가 온화하거나 중간 정도이며 다른 심장병 위험 요소가없는 사람들에게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보충제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Baliga는 붉은 쌀 효모 보충제는 처방전 스타틴과 동일한 예방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4. 작동하지 않는 보충제


연구자들이 종합 비타민 및 다중 미네랄, 항산화 제, 엽산, 비타민 E, 니아신 (비타민 B-3) 및 베타 카로틴과 관련된 의학 문헌을 조사했을 때 심장병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데 실질적인 이점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비타민 D 의 낮은 혈청 수준 이 심장 질환의 위험 증가와 관련이있는 것으로 보이는 많은 관측 데이터가 있지만,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이 보충제가 어떤 이점이 있는지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Bhusri는 그러나 그의 환자에게 그것을 추천한다고 말합니다. 그는 최근 연구에서 비타민 D 처방전을 사용할 때 결핍이있는 사람들이 개선 된 것으로 나타났음을 지적합니다.


Bhusri는 비타민 D 결핍은 혈액 검사로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5. 결론


반대 주장에도 불구하고, 많은 식이보조제는 눈에 띄는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연구원들은 심장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3 가지 보충제 인 오메가 -3 지방산,코엔자임 Q10 및 붉은 쌀 효모. 이들은 일반적으로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지만 고려해야 할 사소한 위험이 있습니다.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고 고려중인 제품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