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관절염 통증을 자연스럽게 완화하는 9가지 방법

by socialstory 2020. 1. 19.

관절염 통증을 자연스럽게 완화하는 9가지 방법

관절염 통증을 자연스럽게 완화하는 9가지 방법관절염 통증을 자연스럽게 완화하는 9가지 방법


관절염은 관절의 염증으로 표시된 뻣뻣함과 통증을 유발하는 통증과 퇴행성 질환의 그룹입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관절염 인 골관절염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악화되며 수년에 걸친 마모로 인해 발생합니다. 류마티스 관절염은 마치 면역 조직이 마치 마치 외부 조직인 것처럼 관절을 공격합니다.

이 때문에 류마티스 관절염은 자가 면역 질환으로 분류됩니다. 의사는 전통적으로 관절염을 항염증제와 진통제로 치료합니다. 그러나 일부 약물은 부작용을 일으키고 통증 완화에 대한 자연스러운 접근 방식이 점점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자연 요법을 시도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1. 체중 감량

체중은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의 양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추가 무게는 관절, 특히 무릎, 엉덩이 및 발에 더 많은 압력을가합니다. 체중 감량으로 관절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이면 이동성이 향상되고 통증이 줄어들며 향후 관절 손상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더 많은 운동을

체중 감량보다 운동에 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규칙적인 움직임은 관절의 유연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달리기와 걷기와 같은 체중 감량 운동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대신 물 에어로빅이나 수영과 같은 충격이 적은 운동을 해 스트레스를 추가하지 않고 관절을 구부리십시오.







3. 냉온 요법 사용

관절염 통증과 관련하여 단순한 냉온 치료로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길고 따뜻한 소나기 (특히 아침에 목욕)는 관절의 강성을 완화시킵니다. 밤 에는 전기 담요 또는 습한 가열 패드를 사용하여 관절을 느슨하게 유지하십시오. 감기 치료는 관절 통증 , 부기 및 염증 을 완화시키는 데 가장 좋습니다.

젤 아이스팩 등을 수건에 싸서 고통스러운 관절에 바르면 빨리 구호됩니다.


4. 침술을 시도

침술 은 신체의 특정 지점에 얇은 바늘을 삽입하는 고대 중국의 치료법입니다. 이것은 에너지의 경로를 바꾸고 몸의 균형을 회복시키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침술은 가장 많이 연구된 보완 요법이며 세계 보건기구(WHO)에서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상태의 치료를 위해 권장 합니다.

침술은 관절염 통증을 줄이는 능력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 치료법을 탐색하려면 해당 주에서 면허가 있고 인증 된 침술사를 찾으십시오.


5. 명상을 사용하여 고통에 대처하십시오

명상 과 이완 기술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더 잘 대처할 수있게하여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국립 보건원 (NIH) 에 따르면, 연구에 따르면 마음 챙김 명상 연습이 관절이 아픈 일부 사람들에게 도움이된다고합니다.

연구자들은 또한 우울증과 관절염 이있는 사람들이 명상의 혜택을 가장 많이 받는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스트레스가 감소, 염증 때문에 붓기와 통증 감소.



 

 

 


6. 식단에 올바른 지방산을 포함 시키십시오

최적의 건강을 위해 식단에 오메가 -3 지방산이 필요합니다 . 이 지방은 또한 관절염을 돕습니다. 오메가 -3가 많은 생선 기름 보충제는 관절 강성과 통증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도움이 될 수있는 또 다른 지방산은 감마-리놀렌산 또는 GLA입니다.

저녁 앵초, 보라 지, 대마 및 검은 건포도와 같은 특정 식물의 씨앗에서 발견됩니다. 씨앗의 기름을 보충제로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복용하기 전에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7. 접시에 심황을 추가

인도 요리에서 흔히 볼 수있는 노란색 향신료 인 심황 은 관절염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커큐민 이라는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밀은 항염증제입니다.

그만큼 NIH 신뢰할 수있는 출처실험실 쥐에게 심황을 투여하면 관절의 염증이 줄었다고 합니다. 인간을위한 보충제 사용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이 맛있는 향신료를 저녁 식사에 추가하는 것은 아프지 않습니다.







8. 마사지 받기

관절염 재단에 따르면 관절염 관절을 정기적으로 마사지하면 통증과 강성을 줄이고 운동 범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물리 치료사와 함께자가 마사지를 배우거나 마사지 치료사와 정기적으로 약속을 잡으십시오. 귀하의 마사지 치료사는 관절염이있는 사람들은 작업을 경험해야 합니다. 의사에게 권장 사항을 문의하십시오.


9. 약초 보충제를 고려

관절 통증을 줄일 수 있다고 주장하는 허브 보충제 는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 관절염 통증으로 유명한 허브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보스웰리아
  • 브로멜라인
  • 악마의 발톱
  • 은행
  • 쏘는 쐐기풀


부작용과 위험한 약물 상호 작용을 피하기 위해 새로운 보충제를 시도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평판이 좋은 곳에서 구입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