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대마종자유효능 5가지

by socialstory 2022. 6. 23.

대마씨 오일이라고도 알려진 대마유는 특정 건강 문제, 특히 일반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데 널리 사용되는 오일입니다.

 

대마종자유 : 출처 Pinterest
대마종자유 : 출처 Pinterest


그것은 오메가 3와 6을 포함한 필수 지방산으로 가득 차 있으며, 두 가지 모두 국소적으로 바르면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마씨유는 대부분 다른 종자유와 같은 방식으로 종자를 압착기에 넣어 만들어집니다. 따라서 이 경우 대마의 씨앗을 누르면 됩니다.

 

 

 

 

대마종자유효능

1. 피부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마유는 피부를 보호하는 특성으로 유명합니다. 지방산 구성으로 인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지성 피부의 균형을 유지하며 피부 세포를 복구하고 잔주름과 주름을 최소화하는 데 놀라운 효과를 발휘합니다. (추가 팁 : 손톱과 큐티클에 마사지하여 건강하고 강하게 유지하십시오).

대마 오일이 피부와 피부 문제에 좋은 또 다른 이유는  모공을 막지 않고 보습하는 능력 때문입니다.

또한, 피부의 유분 생성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피부과 연구에 따르면 대마씨 오일을 경구 섭취하면 습진이라고도 하는 아토피 피부염 의 증상이 개선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원들은 이러한 결과를 대마씨유에서 발견되는 지방산으로 돌립니다.

대마씨 오일은 또한 요람 캡 , 건선 및 여드름 과 같은 다른 피부 상태를 치료하는 데 유용 합니다 . 또한 대마씨 오일은 피부를 강화하고 감염에 더 잘 저항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심장 건강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오메가(3 및 6)와 함께 대마유에는 알파-리놀렌산이 포함되어 있어 심혈관 질환 발병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한편, 오메가 3와 6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여 건강한 심장 건강을 더욱 촉진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리놀레산이 많이 함유된 식단을 섭취하면 총 콜레스테롤과 저밀도 지단백( LDL ) 또는 "나쁜" 콜레스테롤이 크게 감소합니다.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면 고혈압, 뇌졸중 및 심장병 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3. 두뇌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마에 들어 있는 사랑스럽고 건강한 지방은 최적의 뇌 기능을 유지하고 일종의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데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에 감사하는 것은 폴리페놀의 특성 때문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러나 이에 대한 연구는 현재 매우 초기 단계입니다.

 

 

 


4. 신경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대마유는 '투쟁 또는 도주' 반응을 담당하는 뇌 부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한 연구에 따르면 대마유는 대중 연설과 관련된 불안도 진정시킬 수 있습니다.

5. 요리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매일 1~2티스푼을 삼키거나 수프, 스무디 또는 샐러드 드레싱에 넣을 수 있습니다. 

 

※ 면책 조항 : 이 포스팅에 언급된 팁과 제안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만을 목적으로 하며 전문적인 의학적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 됩니다. 의학적 문제에 대해 특정 질문이 있는 경우 항상 의사나 전문 의료 서비스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참조[1]

참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