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소 6가지 : 필수영양소

by socialstory 2022. 6. 3.

사람의 몸은 기능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생산할 수 없습니다. 사람들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식이 공급원을 통해 섭취해야 하는 6가지 필수 영양소가 있습니다.

 

필수영양소 연관 검색어들
필수영양소 연관 검색어들


필수 영양소는 사람의 생식, 건강 및 성장을 지원하는 데 중요합니다. WHO는 이러한 필수 영양소를 미량 영양소와 다량 영양소의 두 가지 범주로 나눕니다.

 

 

 


미량 영양소는 사람이 소량으로 필요로 하는 영양소입니다. 미량 영양소는 비타민과 미네랄 로 구성됩니다 . 몸에는 소량만 필요하지만 결핍되면 건강이 나빠질 수 있습니다.

다량 영양소는 사람이 더 많은 양을 필요로 하는 영양소입니다. 다량 영양소에는 물, 단백질, 탄수화물 및 지방이 포함됩니다.

여섯 가지 필수 영양소는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지방, 물, 탄수화물입니다.

사람은 최상의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6가지 유형의 필수 영양소를 모두 섭취해야 합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성장, 면역, 중추 신경계 및 질병 예방을 포함한 중요한 기능을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저지방 단백질, 야채, 과일, 복합 탄수화물 및 물이 포함된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을 섭취하는 사람은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게 됩니다.

 

 

 


소화기 문제가 있거나 특정 약을 복용하거나 다른 질환이 있는 사람들은 신체의 필수 영양소를 섭취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개인은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건강 상태와 복용 중인 약물에 대해 의사와 상의해야 합니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 또는 전화상담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 요즘들어 이런 유형의 느낌이 든다면 경험해보세요.

 

  1. 기력이 떨어졌다 : 입맛도 기운도 없다
  2. 만성피로 : 매일 아침 일어나기 힘들다
  3. 공부로 지칠 때 : 집중력이 떨어진다
  4. 건강이 걱정될 때 : 체력적으로 힘들다

 

나와 가족의 활력이 예전같지 않다면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해보셔도 늦지 않습니다.

 

▶ 동의명가침향단 무료상담신청

 

 

※ 이 포스팅의 조언은 정보 제공만을 위한 것이며 의료 서비스를 대체해서는 안 됩니다. 보충제, 치료법 또는 치료법을 시도하기 전에 의사 또는 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보충제는 다양하고 균형 잡힌 식단과 건강한 생활 방식을 대신하여 사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참조[1]

참조[2]

참조[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