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단백질 보충제 : 체중감량을 위한 프로틴 쉐이크 먹는법

by socialstory 2022. 4. 14.

체중을 빨리 감량해야 하는 경우 단백질 쉐이크(프로틴 쉐이크) 다이어트가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동안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를 하는 것만으로도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체중 감량을 위한 올바른 길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고단백 식단은 배고픔 수준을 낮추는 동시에 칼로리도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 두 가지 모두 빠른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프로틴 쉐이크 (사진출처 : Pinterest)
프로틴 쉐이크 (사진출처 : Pinterest)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의 또 다른 이점은 탄수화물과 칼로리가 매우 낮다는 것입니다. (올바른 단백질 쉐이크와 함께 사용하는 한 입니다.)

 

 

 


고단백 식단은 매우 좋으며 체중감소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단백질은 근육량 없이 마른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고단백 식단은 완벽하게 안전하며 단백질을 섭취하는 쉬운 방법은 쉐이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요리를 하거나 식사를 준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시간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를 영원히 지속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지만 최대 일주일 동안 체중 감량을 위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는 신체의 열 생성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신진대사가 증가하고 칼로리를 태워 체중 감소로 이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당신이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가 당신을 위한 답이 될 것보다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싶다면 동의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칼로리 제한 다이어트에서 일반적으로 겪는 배고픔의 고통 없이 빠르게 체중을 감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를 사용하여 체중 감량을 최대화하고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는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섭취의 이점

체중 감량에 성공할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비만에 관한 이 연구 에서는 식사 대용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는 것이 체중 감량 성공의 매우 높은 지표임을 발견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를 마시는 것의 큰 이점 중 하나는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식사와 달리 매우 적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American Journal of Clinical Nutrition의 이 메타 분석 에서 연구원들은 고단백 식단이 다른 식단보다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원들은 고단백 식단이 다음과 같은 효과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식욕을 향상
  • 체중 관리
  • 포만감을 높이다
  • 체중 감량
  • 체지방 감소

 

그리고 이 연구 에서 단백질이 풍부한 식사 대용 식단을 섭취한 사람들은 표준 단백질 식단을 섭취한 사람들보다 훨씬 더 많은 뱃살을 잃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 방법

먼저 유청 단백질 분말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연구 에서는 유청 단백질 그룹이 체지방이 훨씬 적고 근육량이 더 많이 보존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근육이 혈당을 조절하고 신진대사를 높이는 데 도움 이 되므로 몸에 근육이 있어야 합니다. 칼로리 제한 다이어트를 하는 많은 사람들은 마른 지방처럼 보이는 지방보다 근육을 더 많이 잃게 됩니다. 단백질 쉐이크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이동이 잦은 사람에게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모든 단백질 쉐이크 분말을 혼합하거나 흔들어서 갈 수 있습니다.

유청은 콩 단백질보다 더 빨리 흡수됩니다. 이것은 체중 감량 동안 더 많은 마른 근육을 절약하게 합니다. 쉐이크에 다른 저칼로리 식품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섬유질을 늘리고 신체에 필요한 미량 영양소를 공급하여 에너지 수준을 높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녹색 잎 채소 및 유기농 베리와 같은 가공되지 않은 식품인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섬유질을 추가하면 장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하루에 몇 번 화장실에 달려갈 필요가 없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하루에 체중의 절반 이상을 수분 온스로 섭취하여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로 수분을 유지하십시오. 하루 종일 간식을 먹지 않도록 합니다. 이것은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의 모든 목적을 무너뜨릴 것입니다.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알코올 , 패스트푸드, 정제된 탄수화물 및 인공 감미료를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 식단

다음은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 중에 사용할 수 있는 샘플 식단입니다.

오전 7시:

프로틴 쉐이크 (2인분)
메타보그린

오후 12시:

프로틴 쉐이크 (2인분)
시금치 2컵
블루베리 1/2컵

 

 

 


오후 4시:

프로틴 쉐이크 (2인분)
아보카도 1/2개 또는 그릭 요거트 1컵

오후 7시:

프로틴 쉐이크 (2인분)
케일 2컵
1/2 컵 라즈베리

이것이 너무 어렵다면 여기에 단백질 1인분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총 4번의 "식사"를 위해 단백질 셰이크를 1-2인분의 단백질 파우더로 나누십시오.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 결과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체중을 줄이려면 동기를 유지하고 계획을 고수해야 합니다. 고단백 다이어트는 다른 종류의 다이어트보다 더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단백질은 상당히 포만감이 있으므로 식단 전체에서 지나치게 배고프지 않아야 합니다.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는 따라하기가 매우 간단하고 적은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쉽게 고수할 수 있습니다.

 

 

 


몇 년 동안 내가 발견한 한 가지는 식이요법에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따라하기 쉬운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는 체중 감량을 시작하고 정상 궤도로 돌아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더 길고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 필요한 변화를 일으키기로 결정했다면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주일 이상 지속하면 장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일주일 간의 다이어트 후에도 하루 1~2끼의 식사를 단백질 쉐이크로 대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높은 단백질 수치, 낮은 탄수화물 수치, 낮은 칼로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를 높이려면 단백질 쉐이크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약간의 활동을 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여분의 칼로리와 지방을 태우면서 날씬하고 탄력 있는 근육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체중 감량에 좋은가?

단백질 쉐이크는 식사를 대체할 고품질 유청 단백질 쉐이크를 고수하는 한 체중 감량에 좋습니다. 단백질 셰이크 다이어트를 영원히 지속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 상식이지만, 단지 빠르게 체중을 감량하려는 경우에는 확실히 효과가 있는 옵션입니다.

 

 

 

 

살을 빼기 위해 단백질 쉐이크만 마셔도 될까?

체중 감량을 위해 단백질 셰이크를 마실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건강에 좋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의 몸은 단백질 외에 더 많은 영양소를 필요로 합니다. 유청 단백질 쉐이크를일 및 채소와 같은 녹색 분말과 결합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백질보충제 효과 부작용 먹는법 가이드(ft.단백질보충제추천)

 

단백질보충제 효과 부작용 먹는법 가이드(ft.단백질보충제추천)

단백질은 우리 몸이 근육을 재건하는 데 도움이되는 필수 다량 영양소이며 매일 영양소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실제 매일 섭취하는 식품 공급원에서 단백질을 얻을 수 있으며, 식단에서 

1inhealth.tistory.com

 

참고 소스[1]

참고 소스[2]

참고 소스[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