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겨울 패딩 코트 점퍼 장점 : 보온성, 내수성 및 방수성

by socialstory 2022. 11. 25.

날씨가 바뀌면서 겨울 옷장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입니다. 옷장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겨울 패딩 코트 또는 패딩 점퍼입니다. 

 

겨울에 체온유지를 위해 따뜻하게 입어야 해
겨울에 체온유지를 위해 따뜻하게 입어야 해

 

패딩 코트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패딩 코트는 추운 날씨에 따뜻함과 단열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패딩 소재는 열을 몸 가까이에 가두어 열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따라서 패딩 코트는 하이킹이나 스키와 같은 겨울철 야외 활동에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패딩 코트는 보다 캐주얼한 환경에서도 착용할 수 있어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지낼 수 있는 세련되고 실용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아웃 도어룩에서 더 많은 패딩 코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요즘에 출시되는 고급 방수 패딩 코트는 춥고 습한 날씨에 따뜻하고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완벽한 선택입니다. 코트는 방수 및 통기성 직물로 만들어졌으며 따뜻함을 더하기 위해 패딩 단열재가 특징입니다.


코트에는 요소로부터 추가 보호를 위해 분리 가능한 후드가 있습니다.

 

겨울철 따뜻한 옷의 중요성

추운 날씨에 옷을 입지 않고 외출하는 것과 관련된 가장 큰 위험은 저체온증과 동상 으로, 둘 다 신체의 면역 체계를 낮출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면역 체계 저하로 인해 자녀가 있다면, 바이러스에 감염될 가능성에 부분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이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동상과 저체온증은 그 자체로 매우 위험할 수 있으며 심한 경우 치명적일 수도 있습니다. 

동상 은 피부가 추운 온도에 장기간 노출되어 피부와 그 밑에 있는 조직이 얼어붙는 현상입니다. 저체온증 은 신체가 생산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빨리 열을 잃을 때 발생하는 의학적 상태입니다. 둘 다 매우 위험할 수 있으며 자녀의 건강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추운 날씨는 준비되지 않은 어린이, 노약자에게 매우 위험할 수 있지만 어린이는 귀하만큼 이러한 증상에 적응하지 못할 수 있음 을 기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빠른 신진대사율 때문이든 세상에 대한 열정 때문이든 어린 아이들은 7살이 될 때까지 어른처럼 추위를 느끼는 능력이 발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자녀에게서 이것을 알아 차렸을 것입니다. 


그들이 영하의 온도에 서 있다는 사실보다 휴일 조명과 같은 것을 보고 느끼는 흥분이 더 클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부모로서 특히 겨울에 야외로 나가기 전에 미리 준비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이번 겨울에 자녀가 밖에서 놀 예정이라면 미리 준비하십시오. 

좋은 경험 법칙은 세 가지 레이어 로 옷을 입히는 것입니다.

피부에 가장 가까운 첫 번째 층은 몸에서 수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는 통기성이 있고 얇은 천이어야 합니다. 건조한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장기간 추운 날씨에 야외에 있을 때 따뜻하게 지내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 레이어는 단열에 가장 적합합니다. 여기에서는 자녀가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양털이나 양모로 옷을 입히는 데 집중하고 싶을 것입니다. 극도로 추운 날씨에는 여기에 한두 겹 더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세 번째 레이어는 바람 및/또는 비 보호 기능을 추가하려는 곳입니다. 이렇게 하면 내부의 모든 층을 쾌적하고 건조하게 유지하여 자녀가 하루 종일 따뜻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매우 추운 날씨나 자녀가 눈 속에서 놀고 있는 경우 턱받이 스타일의 스노우 팬츠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자, 장갑, 양말에도 레이어링 원칙을 적용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테이프를 사용하여 자녀의 지퍼에 탭을 만들어 장갑을 벗지 않고도 쉽게 재킷을 벗거나 열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겨울철 한파 추운날씨 건강관리 방법 : 겨울에도 잘지내는법

 

겨울철 한파 추운날씨 건강관리 방법 : 겨울에도 잘지내는법

겨울철 한파 추운날씨 건강관리 방법 : 겨울에도 잘지내는법 추운 날씨는 건강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으며 특히 65 세 이상이거나, 장기적인 건강 상태가있는 경우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

1inhealth.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