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비타민과 미네랄을 비축해야하는 이유

by socialstory 2021. 6. 16.

종합 비타민제는 일반적으로 신체의 모든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다른 영양소는 다른 역할을하므로 개별 영양소의 보충제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비타민 및 미네랄 비축량을 구축해야하는 다른 이유입니다.

 

종합비타민
비타민 보충제


비타민과 미네랄은 질병으로부터 신체를 강화합니다.
아연, 셀레늄, 비타민 C 및 B 비타민과 같은 영양소는 질병에 대한 더 나은 보호를 위해 면역 체계를 강화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에너지 수준을 높입니다.
철분 및 비타민 B와 같은 일부 영양소는 에너지 수준을 높입니다. 셀레늄과 같은 다른 물질은 피로를 유발할 수있는 체내 축적 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정신 장애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주의하지 않으면 위기와 재난 시나리오가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울증과 불안과 같은 정신 건강 문제가 발생할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독성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폭풍이나 허리케인과 같은 재난 발생시 독성 화학 물질 및 기타 유해 물질이 수역에 남을 수 있습니다. 오염 된 물을 마시면 그러한 물질이 체내에 남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 셀레늄, 몰리브덴 및 아연은 신체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축 할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비축량에 추가해야 할 10 가지 필수 영양소 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 A – 이 지용성 비타민 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시력을 개선하고 눈 질환의 위험을 낮 춥니 다.

비타민 C – 건강한 뼈, 피부 및 근육을 유지하려면 신체에 비타민 C가 필요합니다. 또한 면역 체계를 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D – 비타민 D 는 면역 기능을 강화하고 튼튼한 뼈를 만드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합니다.

비타민 E – 비타민 E 는 세포를 손상을 유발할 수있는 자유 라디칼로부터 보호하는 항산화 제입니다.

 

 

 


비타민 B 복합체 – 8 가지 비타민 B 가 있으며 각각 고유 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그들은 질병을 예방하고 적절한 신경 기능을 지원하며 좋은 시력을 유지하는 등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아연 – 아연은 신체가 상처 치유에 필요하기 때문에 면역 체계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특히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시력을 선명하게 유지합니다.

셀레늄 – 셀레늄 은 면역 체계와 갑상선의 적절한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마그네슘 – 마그네슘은 인체에서 300 가지 이상의 효소 반응에 관여합니다. 단백질 생성, 혈당 조절, 적절한 신경 및 근육 기능 촉진에 도움이됩니다.

몰리브덴 – 몰리브덴은 토양에서 발견 되는 미량 미네랄로 식물이 성장하는 데 필요한 질소 흡수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몰리브덴은 콩, 곡물 및 내장 육과 같은 많은 건강 식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리튬 오 로테이트  –  리튬 오 로테이트는 신체가 자연적으로 생성하는 화합물인 오로트산과 알칼리 금속인 리튬으로 구성된 기능 식품 입니다. 리튬은 주로 곡물과 채소에서 발견됩니다. 리튬 오로테이트는 일반적으로 기분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통증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의 장기 저장을위한 팁

비타민과 미네랄을 저장할 때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B 복합 보충제는 만료일이 지나면 결코 좋지 않습니다. 그것은 또한 높은 열에 의해 망가졌습니다. 비타민 C는 고열에 의해 쉽게 파괴됩니다.

다음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저장하기위한 다른 팁입니다.

비타민 B 복합 보충제는 밝은 주황색 또는 노란색이어야합니다. 캡슐이 너무 어두우면 너무 오래된 것이므로 즉시 버려야합니다.

 

 

 


비타민 C는 특히 첨가물이없고 열을 차단할 때 상당히 안정적입니다. 건조한 형태의 비타민 A, E 및 D는 더 안정적이고 오래 지속됩니다.

 

비타민 E는 다른 비타민보다 비교적 안정적입니다. 과거에는 여러 종류의 고기에 방부제로 사용되었습니다.

보충제는 6개월에서 3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서늘하고 건조하며 어두운 곳에 보충제를 보관하는 한 걱정할 것이 없습니다. 플라스틱 용기 또는 재 밀봉 가능한 백 안에 보충제의 플라스틱 병을 보관하면 보조 보호 층을 제공합니다.

 

냉장 보충제는 또한 유통 기한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능을 잃습니다. 1 년 동안 충분히 비축하고 매년 교체하십시오.

씹을 수있는 보충제는 수분 함량 때문에 잘 저장되지 않습니다.

기름이 함유 된 보충제는 산패 될 위험이 있습니다. Probiotics는 또한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능을 잃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