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콘드로이친 효능 건강상 이점 : 골관절염 보충제 TOP3

by socialstory 2021. 1. 16.

콘드로이친은 주로 관절 연골에서 발견되는 화학 물질 입니다. 콘드로이친 설페이트로 알려진 콘드로이틴의 한 형태는 동물 부산물로 제조되어 골관절염 치료를 돕기 위해 식이 보충제로 판매됩니다. 콘드로이친 설페이트는 관절 연골의 손실을 늦추거나 역전시킬 수 있다는 가정하에 종종 관절액에서 발견되는 자연 발생 화합물인 글루코사민 설페이트와 함께 배합됩니다.

건강상 효능 혜택

콘드로이틴 보충제는 관절 연골의 충격 흡수 특성을 향상시키고 연골을 분해하는 효소를 차단합니다. 연골 손실, 관절 통증, 염증 및 부기, 기능적 능력, 약물 사용 감소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관절염 통증에 콘드로이틴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최신 증거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콘드로이친 복용 위험성 (부작용 여부)

1) 부작용

콘드로이틴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한 것으로 보입니다. 부작용은 거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두통, 기분 변화, 발진, 두드러기, 설사 및 기타 증상을보고했습니다. 부작용이 있으면 보충제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를 만나십시오.

2) 위험

천식이나 전립선 암이 있는 사람은 먼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콘드로이친 보충제를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조개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과민 반응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콘드로이친은 혈액 희석제로 작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론적 출혈 위험이 있습니다. 특히 출혈 장애가있는 사람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콘드로이친이 당뇨병 환자의 혈당 수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일부 초기 보고서는 더 크고 최근의 연구에서 사실이 아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콘드로이친은 동물성 원료이기 때문에 오염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사용중인 제품이 평판이 좋은 회사 및 제조업체의 제품인지 확인하십시오.

 

 

 


3) 상호 작용

정기적으로 약물 을 복용하는 경우 콘드로이친 보충제 사용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그들은 혈액 희석제 및 NSAID 진통제와 같은 약물 또는 은행 나무 , 마늘, 쏘 팔메 토와 같은 보충제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안전성에 대한 증거가 부족하기 때문에 콘드로이틴 보충제는 어린이나 임신 또는 모유 수유중인 여성에게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여기서 콘드로이친을 쇼핑하세요.

닥터스베스트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MSM 베지 캡, 360개입, 1개

닥터스베스트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MSM 베지 캡, 360개입, 1개

 

솔가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MSM 타블렛, 120개입, 1개

솔가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MSM 타블렛, 120개입, 1개

 

 

 

 

엠알엠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1500mg / 1200mg 캡슐, 180개입, 1개

엠알엠 글루코사민 콘드로이틴 1500mg / 1200mg 캡슐, 180개입, 1개

 

정리

관절을지지하는 역할을하는 것으로 보이는 자연 발생 물질의 콘드로이친. 많은 증거에 따르면 콘드로이친을 보충하면 관절염과 관련된 여러 신체 증상을 중단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무릎 관절염에 관한 연구는 특히 강력 해 보입니다. 다행스럽게도 콘드로이친은 널리 구할 수 있고 합리적으로 가격이 책정되지만, 이 보충제의 완전한 영향을 느끼기 전에 3 개월 이상 복용해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관절염 환자는 콘드로이친 설페이트와 글루코사민을 결합하여 경험하는 영향을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참고 소스1참고 소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