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암라가루 효능 : 9 가지 놀라운 이점

by socialstory 2020. 11. 4.

암라가루 효능 : 9 가지 놀라운 이점



일반적으로 amla로 알려진 인도 구스베리는 의심 할 여지없이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단맛, 신맛, 매운맛, 쓴맛의 흔하지 않은 균형입니다. amla 분말의 이점은 풍부하며 주스, 가루 또는 생으로 먹을 수있는 모든 형태로 섭취 할 수 있습니다. 피클로 먹거나 잼을 만들거나 설탕에 절인 amla를 먹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C, 철분 및 칼슘의 매우 풍부한 공급원인 amla는 건강의 보물입니다. 또한 모발과 피부에 여러 가지 미용 혜택을 제공합니다. amla 분말은 쓴맛이 씁쓸하기 때문에 amla 분말, 생강 분말, 꿀, 라임 주스를 혼합하여 마시거나 아침 식사로 신선한 주스 한 잔에 amla 분말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바나나, 사과 또는 파파야와 같은 과일에 약간의 amla 분말을 뿌려 중간 식사 간식으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암라가루(파우더)가 면역력을 높이는데 좋다는 것을 이미 알고 계실지 모르지만 머리카락, 피부 및 전반적인 건강에 대한 다른 놀라운 이점도 있습니다.


1. amla 분말은 가장 순수한 형태의 비타민 C이며 혈관을 튼튼하고 두껍게 만들어 내면에서 풍요로워집니다. 또한 면역력을 향상시켜 쉽게 감염과 싸울 수 있습니다.


2. 가장 좋은 amla 분말의 장점중 하나는 나쁜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조절하여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여 준다는 것입니다. 


3. Amla는 신체의 활성 산소와 싸우는데 도움이되는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이것은 세포 손상과 암 및 염증의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4. amla 파우더의 또 다른 이점은  윤기있는 피부를 제공하고 수분을 유지한다는 것 입니다. 물과 함께 섭취하거나 얼굴 마스크에 추가하여 자연스러운 빛을 발하십시오. amla 파우더, 꿀, 요구르트를 섞어 빠른 페이스 마스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마를 때까지 그대로 두었다가 씻어 냅니다. 피부를 부드럽고 깨끗하게 유지합니다. 


5. amla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소화 기관에 훌륭하게 작용하는 섬유질 함량이 높다는 것입니다. 효과적인 변비 치료 및 amla 과일의 건조 분말은 또한 과산성 및 위궤양에 대한 훌륭한 가정 요법입니다. 


6. amla의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노화 방지를 위한 첫 번째이자 가장 중요한 식품으로 간주된다는 것입니다. 매일 어떤 형태로든 amla를 섭취하는 것이 느린 노화 과정과 아름다운 피부의 비결 입니다. 



 

 

 


7. Amla 분말은 당뇨병 환자에게 좋습니다. Amla는 신체가 인슐린에 더 반응하도록 만들고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크롬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8. Amla 분말은 꿀 티스푼과 함께 섭취하면 훌륭한 혈액 정화기 역할을합니다. amla 분말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자연스럽게 헤모글로빈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9. amla 파우더를 머리카락에 사용하고 싶습니까? 당신은 해야합니다! Amla는  머리에 좋습니다. 비듬을 치료할 뿐만 아니라 탈모 예방에도 도움이됩니다. shikakai, curd 및 amla 분말로 페이스트를 만드십시오. 이것을 두피에 바르고 30 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건조한 두피를 치료하기 위해 이 팩에 석회 몇 방울을 추가 할 수도 있습니다. 


※ 온라인 쇼핑몰에서 암라가루 파우더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좀더 다양한 상세정보나 고객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은, 공유드리는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