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물마시기 물을 마시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ft.수분섭취 권장 양)

by socialstory 2020. 7. 22.

물마시기 물을 마시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ft.수분섭취 권장 양)


물은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고 체중 감량과 피부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체내 규칙 성을 증가 시키며 낮은 수분 섭취량과 소화 문제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연구가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신장 결석을 예방하고 두통을 완화하고 기분을 개선하며 운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항상 물 섭취량을 늘리는 것이 좋지만 종종 물량을 줄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너무 많은 물을 마시는 것이 나에게 좋지 않을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양은 얼마입니까?






당신에게 권장되는 물의 양

3 리터의 물을 마시는 것은 어떤 사람들에게는 쉽지만 다른 사람들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3 리터가 모든 사람에게 권장되는 일일 물 섭취량은 아니지만 최소한 3 리터 이상의 양을 목표로 삼는 것이 좋은 벤치 마크입니다. 이 양에 도달하기 위해 물을 마실 필요가있을뿐만 아니라 과일과 채소를 통해 물을 섭취 할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길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권장 섭취량은 2.7 리터이며, 남성의 경우 3.7 리터입니다.


3 리터 이상과 같이 너무 많은 물을 마시면 불편 함을 느끼게해서는 안됩니다. 그것은 전해질 균형에 영향을 미치고 혈액의 나트륨 수치를 낮추고 저 나트륨 혈증, 약점, 구역질, 혼동, 구토 및 심지어 사망을 유발함으로써 신체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