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탈모치료 미녹시딜 : 시간도 오래 걸리는 탈모치료

by socialstory 2020. 7. 20.

탈모치료 미녹시딜 : 시간도 오래 걸리는 탈모치료 


탈모 치료는 효과가 있습니까? 인터넷에는 수많은 탈모치료에 대한 광고와 사기로 가득합니다. 그러나 대답은 간단히 “그렇다” 입니다. 탈모 치료는 올바른 치료를받는 한 효과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Minoxidil 및 Finasteride와 같은 허가된 의약품은 과학계에서 지원하며 효과적이고 안전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들은 90 % 이상의 남성에서 탈모를 멈추고 심지어 재성장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녹시딜


Finasteride에 대한 대안 적이며 잠재적으로 보완적인 치료법은 Minoxidil 입니다. 알약으로 복용하지 않고 국소 적으로 적용됩니다. 즉, 두피에 – 보통 하루에 두 번 적용합니다.







사실 미녹시딜은 피나스테리드보다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한 연구에 따르면 환자의 60 %가 48 주 사용 후 개선 된 모발 커버리지를 발견 했습니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1 년 후 11,000 명의 참가자 중 92 %가 치료 효과가 우수, 양호 또는 공정하다고 평가했습니다.


피나스테리드와 미녹시딜은 함께 사용하기에 매우 안전하며, 치료 효과가 결합되면 90 % 이상으로 증가합니다. 그들은 모낭에 대한 독립적 인 작용 방식으로 모발을 유지하고 재성장의 범위를 제공하는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탈모 치료가 효과가 있습니까? 과학은 그 대답이 강력하다고 제안합니다.

그러나 당신은 끈기 있고 인내심이 있어야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놓칠 수 있으므로 너무 일찍 포기하지 마십시오.


피나스테라이드는 약 70 %의 남성에서 머리카락을 덮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Minoxidil을 시도한 남성의 90 % 이상이 그 결과에 만족했습니다. 항상 결과가 즉각적이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개인마다 결과가 다를수 있습니다.


탈모치료는 시간도 오래 걸립니다. 그러나 피부과 전문의 선생님과 상담 및 꾸준한 치료를 통해 증상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