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 음식에서 얻는 방법

by socialstory 2020. 7. 3.

장 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 음식에서 얻는 방법


장 건강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를 복용하는 것이 한 가지입니다. 그러나 식이보조제와 발효식품에서 발견되는 이 작은 박테리아 는 체중 감량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미 몸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살아있는 미생물입니다.

체내 좋은 박테리아의 건강한 균형은 체중을 조절하고 다양한 건강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음식을 통해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 할 수 있지만 매일 식단에서 일부 프로바이오틱스를 얻는 가장 쉬운 방법은 

프로바이오틱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음식에서 프로바이오틱스를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요거트 및 케피어와 같은 발효 유제품은 유산균 생균제가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모든 요구르트에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되어있는 것은 아니므로, 라벨을 읽고 회사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이에 대한 투명성을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양배추


요구르트 및 케피어와 같이 발효된 야채, 특히 소금에 절인 양배추와 김치와 같은 절인 양배추는 프로바이오틱 비율을 높이는 신뢰할 수있는 방법입니다.



 

 

 


절인 양배추에 대한 한 가지 주의 사항

매장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제품은 안전을 위해 저온 살균(pasteurization)이라는 가열 과정을 거쳤으며, 이는 좋은 박테리아와 나쁜 박테리아를 모두 파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발효의 혜택을 누리려면 저온 살균되지 않은 제품을 찾거나 직접 만드십시오.


3. 발효 치즈

프로바이오틱스를 생각할 때 치즈가 목록에 가장 먼저 올 가능성은 없지만 Gouda, 체다 및 스위스와 같은 발효 치즈는 프로바이오틱인 젖산 박테리아로 만들어 졌습니다. 여기에서도 품질이 중요합니다.(더 많은 발효는 더 많은 프로바이오틱스와 같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효능 성인남녀공용 제품 가격비교 추천

2020년 아기유산균 비교 및 추천

장에좋은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추천

유산균추천 프롤린유산균(proline probotics)(feat.프로바이오틱스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