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아보카도오일효능 및 잠재적 이점

by socialstory 2020. 7. 1.

아보카도오일효능 및 잠재적 이점


아보카도 오일의 이점은 당뇨병, 고 콜레스테롤, 높은 트리글리세리드 수치 및 비만의 예방을 포함합니다.


아보카도에는 콜레스테롤이나 트랜스 지방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비타민 E 가 풍부 합니다. 이 영양 밀도가 높은 과일에는 티아민, 리보플라빈 및 비타민 A와 같은 필수 영양소가 들어 있습니다.


일부 아보카도에서는 육체에 불포화 오일이 25 % 나 들어 있습니다. 아보카도 오일 영양에는 아보카도 과일 자체의 모든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고품질 아보카도 오일은 특히 고열을 위해 더 건강한 식용유 중 하나입니다.


아보카도에서 나오는 정제되지 않은 기름은 일반적으로 풍부하고 기름진 냄새가 나는 녹색입니다. 기름이 정제되면 황색을 띠고 냄새가 덜 강합니다.







아보카도 오일의 잠재적 이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혈압을 감소


혈압을 낮추 거나 건강한 혈압을 유지할 수있는 자연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면 아보카도 오일이 현명한 선택 입니다. 이 오일에서 발견 되는 단일 불포화 지방은 혈압에 유리한 영향을 미치므로 적당히 섭취 할 때와식이에서 포화 지방과 트랜스 지방을 대체 할 때 심장에 유익합니다.


미국 의학 협회 저널 (Journal of the American Medical Association)에 발표 된 한 연구에 따르면 건강한 식이 요법 설정에서 탄수화물을 단백질 또는 단일 불포화 지방으로 부분적으로 대체하면 혈압을 낮추고 지질 수치를 개선하며 심혈관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2. 관절염 증상 개선


아보카도 오일의 많은 잠재적 이점 중 하나는 관절염과 같은 관절 관련 질병의 개선으로 관절에 붓기와 통증을 유발합니다. 골관절염 또는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골관절염은 관절 사이의 연골이 마모되어 염증과 통증을 유발할 때 발생합니다.


프랑스에서 ASU는 아보카도와 콩기름 추출물의 조합으로 만든 추출물로 무릎 및 고관절염 치료제로 처방약 상태를 받았습니다. 덴마크에서 ASU는 항 염증 효과와 연골 성장과 회복을 촉진하는 능력을 가진 식품 보충제로 판매됩니다.


ASU는 시험 관내 및 동물 연구에서 시험되었으며, 둘 다 결합 조직에서 분자에 대한 항 염증 효과 및 자극 효과를 나타내었습니다. 4 개의 무작위, 이중 맹검, 위약 대조 임상 시험이 발표되었으며, 이러한 연구는 ASU가 무릎 및 고관절 골관절염의 증상에 어떻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를 보여줍니다.


따라서 오일 유래 형태 아보카도를 관절염 식이에 가치있는 추가 물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3. 건선 및 기타 피부 문제를 돕습니다


미국에서 800 만 명이 넘는 사람들 이 건선으로 고생하고있는 것으로 추정 됩니다. 모든 나이에 건선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거칠고 건조하고 죽은 피부 세포를 형성시키는 일반적인 피부 문제입니다. 건선 부위는 은빛 비늘과 붉은 테두리로 덮인 짙은 붉은 색의 핑크색처럼 보입니다.


Dermatology 저널에 발표 된 한 연구는 아보카도 오일을 함유 한 비타민 B12 크림이 건선에 대한 잘 견디는 장기 국소 치료법으로 상당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를 제공합니다. 건선 환자는 12 주 동안 아보카도 오일 크림을 사용했으며 연구 기간 동안 일관된 개선을 나타 냈습니다.


건선식이 요법 에서 중요한 역할을하는 아보카도 오일의 능력 은 흔한 치료법이 종종 바람직하지 않은 부작용의 심각한 위험과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만성 플라크 건선 환자에게 실질적인 발견입니다.


동물 대상을 이용한 연구에 따르면 아보카도의 오일이 국소 적으로 사용될 때 상처 치유를 촉진 할 수 있음이 밝혀 졌습니다.



 

 

 


4. 심장 건강 증진 및 콜레스테롤 저하


아보카도에서 나오는 기름은 콜레스테롤이 낮아진 음식 으로 단일 불포화 올레산 함량이 높기 때문에 심장에 올 때 유익한 선택입니다.


올레산은 다른 오메가 -9와 마찬가지로 신체의 "좋은 콜레스테롤"인 고밀도 지단백질 (HDL) 수준을 높여서 심장병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오일의 올레산은 신체의 "나쁜"콜레스테롤 인 저밀도 지단백질 (LDL)을 낮출 수 있기 때문에 유익합니다.


아보카도 오일의식이 단일 불포화 지방산이 관상 동맥 심장 질환 (CHD) 의 위험에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는 역학적 증거가 있습니다.


제어된 임상 연구 로부터의 증거에 따르면 단일 불포화 지방산은 콜레스테롤 및 트리글리세리드 수준, 혈전 형성과 관련된 요인, 시험관 내 LDL 산화 감수성 및 인슐린 감수성을 포함하여 CHD에 대한 많은 위험 인자에 유리하게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5. 더 나은 영양소 흡수


Journal of Nutrition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 아보카도 오일 영양을 식사에 첨가하면 음식에서 카로티노이드의 흡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카로티노이드 는 지용성이며식이 지방에 의존하여 건강을 증진시키는 항산화 제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샐러드에 아보카도 오일을 첨가하면 알파 카로틴, 베타 카로틴 및 루테인 흡수가 유의하게 향상 됩니다. 식이 카로티노이드는 안구 질환 및 일부 유형의 암을 포함한 질병의 위험을 줄임으로써 인체에 상당한 건강상의 이점 을 제공 하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


따라서 아보카도 오일 영양에서 얻을 수있는 건강한 지방 외에도 다른 귀중한 영양소의 흡수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6. 더 안전한 식용유


아마씨 기름과 호박씨 기름과 같은 기름 은 영양이 매우 풍부하지만 요리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보카도의 기름에 대한 멋진 점은 샐러드와 딥과 같은 조리되지 않은 품목에 사용할 수있는 슈퍼 푸드 오일 일뿐 만 아니라 요리에도 강력하게 권장된다는 것입니다.


요리에 기름을 사용할 때는 기름의 연기 지점 (냄비에서 기름이 눈에 띄기 시작하는 온도)을 고려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혜택이 풍부한 올리브 오일과 같은 건강한 오일조차도 연기 지점을 만나고 자유 라디칼을 방출하기 시작하면 건강에 해 롭습니다.


오일이 연기 지점에 도달하면 오일 구조가 분해되기 시작하고 영양분이 손실되고 맛이 변하며 가장 위험한 경우 건강에 해로운 자유 라디칼 화합물이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 오일의 높은 연기 지점은 연기 지점이 너무 낮은 요리에 오일을 사용하여 나오는 자유 라디칼 방출을 피하는 데 도움이되는 식용유로 최고의 선택입니다.



 

 

 


정리


요리용 아보카도 오일은 카놀라유와 같이 고도로 가공되고 정제 된 오일보다 더 건강한 선택입니다. 아보카도 오일 사용은 부엌에만 국한되지 않고 특히 건조로 고생하는 경우 피부 및 모발 적용을 포함합니다.


아보카도 오일과 올리브 오일을 비교하는 경우, 둘 다 식이에 건강한 지방을 추가 할 수 있지만 아보카도로 만든 오일은 올리브 오일보다 연기 포인트가 높으므로 특히 열이 높은 요리에 더 좋습니다.







아보카도 오일의 장점은 눈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개선 된 영양 흡수를 포함합니다. 다른 이점으로는 혈압 감소, 심장 건강 개선 및 건선과 같은 피부 상태에 대한 도움이 포함됩니다.


아보카도 오일 영양에는 고지방 함량이 포함되지만이 과일 소스 오일의 지방 함량은 주로 단일 불포화 지방산과 일부 불포화 지방산과 함께 건강상의 이점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첨가제가없는 100 % 순수한 순수한 아보카도 오일을 찾으십시오.


아보카도오일의 5 가지 건강상의 이점(feat.아보카도오일효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