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유해 금속을 몸에서 배출하기 위해 소화기를 재설정 합시다

by socialstory 2017. 9. 18.

유해 금속을 몸에서 배출하기 위해 소화기를 재설정 합시다


우리들의 몸에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유해 금속'이 쌓이거나 합니다.


수은, 납, 비소, 카드뮴 등이 있습니다. 이 무서운 금속은 대기 오염, 흡연, 가공 식품 등으로 체내에 축적됩니다. 그리고 이들은 "활성 산소"의 대량 발생의 원인이되고, 다양한 질병과 질병을 일으 킵니다. 몸이 마르거나 나빠지거나 하는 것도 그 중 하나입니다.


활성 산소의 발생을 억제에는 음식 이외에도 유해 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것을 유의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우리들은 매일 많은 음식을 위장에 보내어 소화하고 영양분을 흡수하고 몸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 안에 위장, 소장, 간, 췌장 등 다양한 소화기가 있습니다만, 합하면 약 5리터 (물통 한 잔 분) 정도의 소화액을 매일 만들어 분비하고 있습니다. 위액은 그 중 약 30% 정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만큼의 소화액을 만들어내는 작업은 몸에 상당한 부담을주고 있습니다. 과식이 몸에 나쁘다는 것도 납득이 갑니다. 그러나 식사를하는 이상, 소화에 부담은 피할 수 없지만, 소화 흡수 기능을 쉬게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주로 "간식 종료", "식사의 간격을 충분히 조절"같은 것으로, 식사 간격은 6시간 정도가 적절합니다.


그리고 동시에 배설의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항산화 작용이 강한 음식을 섭취하도록 합시다.


항산화 작용이 강한 재료 

마늘, 양파, 부추, 염교, 파, 간, 돼지 고기, 멸치, 장어, 가리비 등 유해 금속은 대부분 대변과 함께 배출됩니다.


건강한 소화를 촉진하고 배출 기능을 높이고 활성 산소를 억제합시다.


※ 추신

가열 한 것은 매우 소화하기 어려운 음식입니다.

그것은 가열을하면 재료가 가지고있는 자연 소화 효소가 파괴되어 버리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면 고기의 경우 생식 소화에 가장 부담이 가지 않는 먹는 방법입니다.

그러나 지금의 시대 가열을 한 재료가 대부분으로, 소화에 부담은 피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