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노니효능 : 용도 부작용 구매 가이드

by socialstory 2021. 2. 20.

노니는 태평양 제도, 동남아시아, 호주 및 인도에서 발견되는 작은 상록수입니다. 그것은 종종 용암류 사이에서 자랍니다. 역사적으로 노니는 의류 용 빨간색 또는 노란색 염료를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또한 약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사람들은 암, 고혈압, 운동 능력 및 기타 여러 조건에 노니를 사용 하지만 이러한 용도를 뒷받침하는 좋은 과학적 증거는 없습니다. 

FDA는 연구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는 건강 주장에 대해 노니 제조업체에 여러 차례 경고를 발령했습니다.

 

 

 


노니에는 칼륨을 포함한 많은 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 중 일부는 신체의 손상된 세포를 복구하고 면역 체계를 활성화하며 다른 활동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노니

용도 및 효과 (증거 불충분)

1) 초기 연구에 따르면 매일 6-8g의 노니를 복용하면 진행된 암 환자의 신체 기능, 피로 및 통증을 개선 할 수 있습니다.

2) 목 관절염 (자궁 경부 척추증). 초기 연구에 따르면 4 주 동안 물리 치료에 참여하면서 노니 주스를 복용하면 물리 치료만 받는 것보다 목 통증과 유연성이 더 좋아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리 치료만으로는 노니 주스만 사용하는 것보다 통증을 완화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보입니다.

 

 

 


3) 운동 성능. 초기 연구에 따르면 노니, 자몽, 블랙 베리 주스가 포함 된 주스를 21 일 동안 마시면 장거리 달리기 선수의 운동 지구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4) 청력 상실. 초기 연구에 따르면 3 개월 동안 매일 4 온스의 노니 주스를 마셔도 청각 장애가있는 여성의 청력이 향상되지 않습니다.

5) 고혈압. 초기 연구는 한 달 동안 매일 노니 주스 4 온스 마시면 감소시킬 수 있음을 시사

 

 

 


6) Leishmania 기생충 에 의한 피부 감염 (Leishmania 병변). 초기 연구에 따르면 노니 줄기가 포함 된 피부에 연고를 바르면이 상태의 일부 증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7) 골관절염. 초기 연구에 따르면 90 일 동안 매일 3 온스의 노니 주스를 마시면 진통제의 필요성을 줄이고 골관절염 환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8) 수술 후 메스꺼움과 구토. 일부 연구에 따르면 노니 열매는 수술 후 메스꺼움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구토를 감소시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부작용

경구 복용시 : 노니는 대부분의 성인에게 안전 합니다. 말린 노니 과일을 섭취하면 위장이 불편할 수 있습니다. 노니 차나 주스를 몇 주 동안 섭취 한 사람들의 간 손상에 대한보고도 여러 차례 있습니다. 노니가 이러한 부작용의 원인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피부에 바를 때 : 노니는 연고에 사용하면 대부분의 성인에게 안전 합니다.

주의 사항 및 경고

임신과 모유 수유 : 노니가 안전하지 못한 경우 임신 걸릴. 역사적으로 노니는 낙태를 일으키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모유 수유시 노니가 안전한지 알 수있는 신뢰할 수있는 정보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안전을 유지하고 사용을 피하십시오.

 

 

 


신장 질환 : 노니는 다량의 칼륨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신장 질환이있는 사람들에게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신장 문제가있는 경우 노니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높은 칼륨 수치 : 노니 과일 주스를 마시면 혈중 칼륨 수치가 높아져서 특히 이미 수치가 높은 사람들의 경우 너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간 질환 : 노니는 여러 간 손상 사례와 관련이 있습니다. 간 질환이있는 경우 노니 사용을 피하십시오.

 

 

 

복용

노니의 적절한 복용량은 사용자의 나이, 건강 및 기타 여러 조건과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현재로서는 노니에 대한 적절한 선량 범위를 결정하기에 충분한 과학적 정보가 없습니다. 천연물이 항상 안전하지는 않으며 복용량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제품 라벨의 관련 지침을 따르고 사용하기 전에 약사 또는 의사 또는 기타 의료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 노니 추천 제품 지금 구매하기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참고 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