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당뇨환자에게 좋은 기름 : 당뇨병 환자를위한 좋은 식용유 6가지

by socialstory 2021. 1. 28.

매일 사용해야하는 식용유의 종류에 관해서는, 특히 식단이 질병 관리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심장병이나 당뇨병과 같은 생활 습관 질환을 앓고있는 경우에는 많은 혼란이 있습니다. 

최적의 지방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식물성 기름 조합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버터, 버터 기름, 올리브 기름, 겨자 기름 , 콩, 참깨 또는 땅콩 기름 등을 활용하여 다른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정제되지 않은 (Kachi Ghani) 또는 냉간 압착 오일과 정제 된 오일에 더 의존합니다.

당뇨병에 관해서는 혈당 수치가 먹는 음식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므로 식단을 계속 확인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경우 특정 식용유가 다른 식용유보다 더 낫다는 것을 아는 것이 도움이됩니다.

 

당뇨환자에게 좋은 기름

 

아래는 당뇨병 환자를위한 가장 건강한 식용유입니다.

 

1. 카놀라 오일


카놀라 오일은 유채 식물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입니다. 호두에서도 찾을 수있는 오메가 -3 지방산의 일종인 알파-리놀렌산이 풍부합니다. 또한 아보카도와 올리브 에서 발견되는 건강한 단일 불포화 지방산을 포함합니다. 카놀라유는 제 2 형 당뇨병 환자의 혈당 수치와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됩니다.

 

→ 카놀라 오일 지금 쇼핑하기

2.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은 당뇨병 환자에게도 좋은 심장 친화적인 오일입니다. 인슐린 저항성과 당뇨병을 개선하는 치료제로 작용할 수있는 티로 졸이라는 항산화 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올리브 오일 지금 쇼핑하기

 

 

 

 

 

 


3. 아마씨 오일 


아마씨에는 소화를 늦출 수있는 섬유질의 일종인 점액질이 들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음식의 포도당이 소화되고 혈액으로 더 천천히 방출되고 혈당 수치가 급격히 상승하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마씨 유를 사용하면 당뇨병 환자의 인슐린 저항성 발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아마씨 오일 지금 쇼핑하기

4. 쌀겨 오일 


심장에 가장 좋은 오일 중 하나로 손꼽히는 쌀겨 오일항산화 제와 당뇨병 환자에게도 유익 할 수있는 모노 및 폴리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합니다. Nutritional Biochemistry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쌀겨 기름을 섭취하면 혈당 수치가 30 %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쌀겨 오일 지금 쇼핑하기

 

 

 

 

 

 


5. 호두 오일


호두 오일은 심장 친화적인 오메가 -3 지방산과 다중 불포화 지방 (PUFA) 인 트리글리세리드가 풍부합니다. 당뇨병 환자의 인슐린 감수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하버드 공중 보건 대학 연구원들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호두 기름을 규칙적으로 섭취하면 여성의 제 2 형 당뇨병 위험이 낮아질 수 있습니다.

 

→ 호두 오일 지금 쇼핑하기

6. 참기름


영양가있는 참깨 에서 추출한 이 오일은 비타민 E와 리그난과 같은 다른 항산화 제가 풍부합니다. 이 두 가지 모두 당뇨병 환자에게 중요한 이점이 있습니다. American Journal of Medicine에 발표 된 2016 년 연구에 따르면 쌀겨 오일과 참기름의 조합이 제 2 형 당뇨병 환자의 혈당과 콜레스테롤에 좋을 수 있다고합니다.

 

→ 참기름 지금 쇼핑하기

 

 

 

 

 

 


또한 아몬드 오일과 아보카도 오일과 같은 오일을 샐러드 드레싱과 구운 스낵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이들은 일상적인 요리에는 권장되지 않지만 당뇨병, 높은 콜레스테롤, 높은 중성 지방 수치 및 비만의 위험을 예방할 수있는 건강한 지방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 이 포스팅에는 제휴마케팅 링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콘텐츠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면 제휴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가격 상세정보 및 고객리뷰 등이 궁금하신 분들은, 상세페이지에서 전부 확인 가능하니 링크를 한번 참고해주셔도 좋습니다.

※ 참고 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