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계피 뱃살제거에 효과적인 방법 : 향신료 계피효능

by socialstory 2020. 9. 18.

계피 뱃살제거에 효과적인 방법 : 향신료 계피효능


계피는 향신료이자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수천 년 동안 전통 의학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연구에 따르면 계피는 지방이 배 주변에 정착 하는 것을 방지 하는 효율적인 방법으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미국 심장 협회가 주최한 컨퍼런스에서 발표 된 한 연구에 따르면  단 음식과 매운 음식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향신료가 지방 저장 과정을 늦추고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먹음으로써 발생하는 심장 손상 위험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연구를 위해 과학자들은 12 주 동안 일련의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그 동안 계피 보충제를 설치류에게 투여했습니다. 결과에 따르면 12 주 말에 설치류는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항산화 항 염증 분자가 더 많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설치류는 고지방 식단을 섭취하더라도 무게가 가볍고 뱃살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결과가 인간에서 유사하다고 입증되면 지방감소 및 체중감소가 선호되는 가정용 향신료와 관련된 건강상의 이점 목록에 추가 될 수 있습니다. Pharmacognosy Research에 발표된 연구에서 연구원들은 계피의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나열했습니다.


당뇨병 지원 

이 연구는 계피(특정 용량)가 제 2형 당뇨병 환자의 혈당, 중성 지방 및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알츠하이머 치료

계피는 또한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여 알츠하이머로 인한 뇌의 변화를 제한 할 수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항균 가능성 

계피의 신남 알데히드는 식품에서 리스테리아와 대장균의 성장을 막았습니다. 계피는 또한 황색 포도상 구균과 같은 박테리아와 특정 곰팡이 및 효모종에 대해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항산화 공급원 

계피는 건강을 증진시키는 항산화 물질로 가득 찬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항 염증 특성 

계피는 트랜스 신남 알데히드, 카리오 필렌 옥사이드, 유제 놀 및 L- 보르 네올과 같은 화합물을 함유하고있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모두 염증을 예방합니다.


암 지원

초기 연구에서는 계피 성분이 정상 세포에는 영향을주지 않으면서 종양 세포의 성장을 막는 능력을 지적했습니다.



 

 

 


혈압 및 심장병 

초기 검사 결과, 계피를 충분히 섭취하면 개와 기니피그의 혈압이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또한 쥐에서 테스트되었습니다. 과학자들은 향신료의 신남 알데히드 성분이 산화 질소 기능을 향상시켜 혈관벽을 이완했다고 의심합니다.


또한 시카고 러시 대학 의료센터의 연구자들이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뜨거운 음료, 오트밀 또는 시리얼에 계피를 뿌려서 기억의 조직과 저장을 향상시켜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는 두뇌 단백질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 났습니다. 같은 연구는 또한 파킨슨 병으로 인한 뇌의 변화를 역전시킬 수있는 계피의 잠재력을 탐구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므로 식단에 계피를 추가하는 것은 건강을 유지하는 맛있는 방법입니다.


계피에 대한 요약 정보


계피 사용은 BC 2,800 년까지 거슬러 올라갑니다.

로마인들은 소화기 및 호흡기 질환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했습니다.

고대 이집트의 미라화 과정에서도 사용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 중국, 베트남 및 스리랑카는 계피의 세계 최고 생산국입니다.

Christopher Columbus와 Vasco da Gama는 유명한 세계 탐험을 할 때 계피와 다른 향신료를 찾고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