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불행은 뇌의 소행! 당신의 의욕을 빼앗아 빨리 포기하게 하는 것은 뇌가 게으르고 싶으니까!

by socialstory 2018. 6. 7.

불행은 뇌의 소행! 당신의 의욕을 빼앗아 빨리 포기하게 하는 것은 뇌가 게으르고 싶으니까!


1. 당신의 뇌는 당신의 적이었다!


당신은 자신의 뇌가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사실 당신과 당신의 뇌는 다른 존재랍니다. 당신의 의식과 뇌의 명령은 동일할 수 없어요. 당신의 뇌는 당신에게 가장하여 정당한 이유를 생각해내고, 당신에 포기하게 하도록 유도합니다. 당신의 뇌는 당신의 원수였던 것입니다!


2. 당신의 뇌가 계획하는 완전 범죄!


자신은 어려서부터 부모에게 학대를 받은 학교는 모두에게 왕따가 되며 어른이 되고 나서는 상사나 동료로부터 괴롭힘이나 따돌림 되어왔다.

이런 사람은 물론 주위 사람들도 심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그 결과 자신은 불행해져버렸다는 사람이 정말하고 싶은 말은 뭐야라고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불행하게 된 것은 자신의 잘못이 아니다"라는 것을 말하고 싶은 것입니다.


"부모가" "클래스 메이트가 ','상사가 ','동료 '그들이 좋은 사람뿐이라면 절대로 자신은 행복했던 것이라고. 그리고 이 사람이 손에 넣은 최고의 특권은 자신이 불행하게 된 것은 주위 사람들의 탓 이니까 자신이 노력하지 않아도 된다는 특권이에요. 자신을 불행하게 한 원인이 명확하다면 모든 책임을 거기에 전가 해버리면 좋기 때문에 자신이 행복하게 위해 노력할 필요가 없어진다구요.


그래서 항상 누군가의 탓으로 돌리고 자신은 불행하다고 불행도 말 있으면 모두 동정심을 주거나 관심을 가지고 주기도 한다는 것을 뇌는 계산하고 있어요.

 

 

 



3. 열심히 않아도 되는 이유를 찾아 뇌!


학교에 가고 싶지 않게되면 몸이 이상하게 됩니다. 몸 상태를 나쁘게하는 것으로, 학교에 가지 않아도 된다는 명분이 있을수 있을테니까. 컨디션 일이니까 아무도 자신을 비난하지는 않을 것이다, 뇌는 거기까지 계산하고 있구요. 마지막으로 끝난다는 것은 "자신은 나쁘지 않은거야"라는 것을 어떻게 정론 방식으로 설명할 수 있는가 라고 하는 것입니다. 결국 사람들은 자신은 나쁘지 않다 라는 것을 말하고 싶어 합니다.


단 그만큼의 일입니다.


따라서 인간의 뇌는 무엇이든지 알아낼 거예요. 자신이 나쁘지 않다는 것을 정당화하기 위해, 대부분의 경우는 누군가를 나쁜 놈으로 하고 있습니다. 남자 친구가 바람을 피우고 원하지 않을 자신이 나쁘지 않다는 것을 정론화 하기 위해 바람난 것 같은 남자 친구를 향해 공격을 퍼붓고 있습니다. 남자 친구가 바람을 피우고 없는 매력적인 여자가 되는 노력을 할 건 전혀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것을 말해 버리면 자신이 나빠져 버리므로, 어디 까지나 나쁜 것은 자신 이외의 누군가 해야한다구요. 아마도 이 "자신은 나쁘지 않다"는 것을 주장하려고 시작한 때부터 인류는 인간 관계라는 문제를 복잡하게 했다라고 생각합니다. 거기에 진실은 없다구요. 자신을 정당화하기 위해 뇌가 생각해낸 온갖 편견, 거짓말, 왜곡된 진실이 교차 해 버리고 있어요.


4. 우리 회사 여사원이 까다로운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 회사는 까다로운 여성 직원이 있습니다. 그것은 여하튼 자신은 나쁘지 않다 더라고요 라는 것을 말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해주었으면 하는것이지 결코 스스로 움직이지 않습니다만 말하고 싶네. 사람은 자신이 나쁘지 않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온갖 것을 꺼내 이론으로 무장, 본심을 알지 못하게 교묘하게 진실을 바꿔 버립니다.


따라서 본 그대로의 것을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 그 이면에 무엇이 숨겨져 있는지 잘 관찰하지 않으면 사람의 본심은 보이지 않는다구요.

 

 

 



5. 부정적인 생각이 되는 것은 뇌가 게을러지고 싶다니까


즉 범인은 자신을 비난하고 싶지 않다는 뇌의 성공적인 익살극이라는 것입니다. 뇌는 자유롭게 생각을 제어하고 당신이라는 성격을 빼앗아 버립니다. 그리고 불행하니까 어쩔 수 없어 타고난거니까 어쩔 수 없어, 깊이 믿게하는 것으로, 노력하지 않아도 되는 상태를 만들어내는 것입니다.


그것은 아무것도 생각하고 싶지 않은 나무 늘보의 뇌의 정체이에요. 불행 하니까 어쩔 수 없어 타고난거니까 어쩔 수 없어, 라고 하는 것은 당신의 의지가 아니라 게으르고 싶은 뇌의 성공적인 전략이라는 것. 그것을 알았다면, 당신은 당신의 의지로 뇌에 주문해야합니다.


"나는 불행한 사람이 아닙니다. 행복한 사람입니다."

"나는 행복한 사람이기 때문에 불행한 생각은 허락하지 않습니다"


믿음을 고쳐 써주세요! 불행한 인생은 뇌가 만들어 낸 환상에 불과한 것입니다. 당신이 뇌에 명령을 내리면 뇌는 따르지 않을 수 없어요.


"나는 지금부터 행복 해지는" 이렇게 명령을 내려주십시오.